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an 31. 2017

도쿄여행경비 절약방법, 도쿄 게스트하우스 추천 3곳

세계의 트랜드를 이끌어가는 도시 중 하나, 일본의 수도 도쿄! 기존 대형 항공사는 물론, 저가항공사까지 가세해 일본의 다양한 지역 노선이 더 확대되어 가고 있는데요. 덕분에 일본의 숨겨진 다양한 여행지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지만, 역시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곳으로 도쿄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D
 
맛있는 음식, 도심 속 숨이 트이는 공원, 아기자기한 샵들과 쇼핑의 즐거움이 있는 일본 도쿄. 조만간 도쿄 자유여행 떠날 게획이시라면 이번에는 도쿄여행경비도 절약할 겸, 도쿄 게스트하우스를 숙소로 잡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은 인기 좋은 도쿄 게스트하우스 3곳 추천 드립니다.



도쿄 게스트하우스 추천.1



히카리 하우스 (Hikari House)


일본 도쿄 자유여행 하기에 좋은 위치,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로 인기 좋은 히카리 하우스는 도쿄 오쿠보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쿄 도청사에서도 멀지 않고 신주쿠 공원 국립정원이나 요요기 공원 등으로 이동하기에도 편하죠.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며 수하물보관 가능하니 일본 여행 중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제가 다친 상태라 이른 시간에 체크인을 부탁드렸었는데 흔쾌히 받아주셔서 정말 감사했구요. 객실 침대마다 커튼이 있던 것이 참 좋았습니다~ 아!엘레베이터도요”
 
“일본여행 처음이고 일본어 잘 못하는데 첫날 이곳 저곳 둘러보며 일본어로 떠듬떠듬 대화하다가 숙소에 도착해서 "어서오세요" 이 한마디가 정말 좋았습니다.”

* 예약 가격 ▶︎ 

http://kee.tips/r0397




도쿄 게스트하우스 추천.2



이자 아사쿠사 게스트 하우스 (IZA Asakusa Guest House)


조금 걸어야 하지만 아사쿠사역에서 가까워 여행하기 좋은 곳,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괜찮고 스미다에 위치해 있어 아사쿠사 신사와 스카이트리도 가까운 호텔입니다. 우에노 공원까지도 멀지 않아 좋아요. 무료 조식과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하며 저렴한 가격에 머물 수 있어 여행경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조리도구와 접시 등을 갖춘 주방도 있는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정이 많은 게스트하우스!"
 
“나무캡슐룸이 아늑하고 좋은 향이 났습니다. 침대 밑에 안전하게 짐을 보관할 수 있단 점도 좋았습니다. 주변에 강가라서 산책하기도 좋았고 한적해서마음에 들었습니다”

* 예약 가격 ▶︎

http://kee.tips/r0398




도쿄 게스트하우스 추천.3



도쿄 하우스  (Tokyo House Inn)



오쿠보에 자리잡고 있어 주변에 오쿠보역, 신오쿠보역, 세이부신주쿠역, 신주쿠역 등이 있는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쿄 도청사까지 멀지 않은 곳이에요. 매일 아침 간단한 무료 조식을 제공하며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론트데스크가 24시간 운영되고 있어 편리하며 수하물 보관 가능하고 세탁 시설 및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히가시신주쿠역이랑 가까운곳"
 
“위치도 가격도 모두모두 대박!! 댜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이용하지만 서로 배려하기때문에 이용하는데 불편함은 찾아볼수없었다 충전전기코드도 머리맡에 있기때문에 아주 편리함 신주쿠역에서 걸어서 15~20분”

* 예약 가격 ▶︎ 

http://kee.tips/r0399




매거진의 이전글 2017 삿포로 눈꽃축제, 삿포로 호텔 추천 best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