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에 가깝게 떠날 수 있는 규슈 온천 추천
가깝고도 먼나라 일본으로 슈융=3 여행 떠나보시면 어떠시겠어요?
일본하면 빠질 수 없는 온천을 보고~ 하고~ 즐기러 말이죠. 그 중 저렴한 가격에 가깝게 떠날 수 있는 규슈 온천 추천해드리고싶은데요.
그리하여 내맘대로 규슈온천투어!!!
여러 지역 중 유후인, 벳부, 구마모토, 사가를 손꼽아서 알려드릴려구요. 모두다 규슈 내 위치하고있는데 슈융=3 이동하며 구경하기에도 좋고 지역별로 각각 다른 매력을 뽐내는 온천이 자리잡고 있거든요.
내맘대로 규슈온천투어 출발해볼까욤?! 고고씽~!!^0^
규슈온천투어 떠나기전에 준비해줘야할 필수품이 있는데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젤 중요한건 바로 산큐패스!! 규슈 내 지역을 지정한 기간동안 돌아다니고 또 돌아다닐 수 있는데요. 그 중 저희들이 돌아다닐 네 곳은 북규슈 산큐패스만 있어서 돌아다닐 수 있답니다. 전규슈 지역을 가는 패스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고 이용해 볼 수 있거든요. 다만 구간별로 지정석을 미리 예약해야하는 경우가 있으니 미리 체크해주시구요.
북규슈 산큐패스 하나만 있으면 유후인, 벳부, 구마모토, 사가 다~ 갈 수 있어욤. 버스타고 숑숑=3
유후인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r0515
유후인은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찾아가는 규슈의 대표온천마을인데요. 마을은 작지만 료칸이 꽤 많아 힐링하며 온천하러 가기엔 정말 좋거든요. 최고!
상점가를 따라 걷고 또 걷다보면 긴린코 호수까지 만나볼 수 있는데 사계절 언제 가느냐에 따라 다른 모습을 보여주니 기대하셔도 좋구요. 호수에는 커다란 물고기도 살고 있으니 구경하며 사진 남겨보셔도 좋으실거예요.
여러 유후인 료칸 중 제가 추천해드리고싶은 료칸은 마키바노이에 인데요. 저렴한 가격에 묵을 수 있는 료칸으로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를 할 수 있답니다. 석식으로 맛보는 가이세키 요리와 조식도 꽤 괜찮게 나오구요. 온천은 노천탕 및 별도 전세탕도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해볼수도 있답니다.
아담하지만 별장처럼 객실마다 건물이 별도 되어있다는 점도 특이한 구조라고 볼 수 있구요. 룸 내에서 쉬며 힐링해보는것도 좋지만 정원을 따라 걸어보는 것도 꽤 괜찮기도 하답니다.
유후인역에서 걸어가도 될만큼 거리도 멀지않아 묵기에도 딱! 적당한 위치라는 것도 맘에 들구요.
내맘대로 규슈온천투어 첫번째로 유후인에서 묵으신다면 마키바노이에 료칸에서 힐링해보세요.^^
마키바노이에 료칸 가격 보기
벳부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r0517
벳부는 온천을 체험할수도 있지만 눈으로 다양한 온천을 볼 수 있다는게 매력적인데요. 지옥온천순례라고 하여 서로 다른 매력과 특징이 있는 온천을 돌아다니며 보고 또 볼 수 있는데요. 어떻게 서로 다른 온천이 옹기종기~ 모여있는건지 신기하답니다. 하나 또는 두가지 정도만 봐도 되지만 처음으로 가시는거라면 투어를 추천해드리고싶어요.
벳부지옥온천 중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는 대표 온천 중 하나!
푸른 에메랄드빛을 뽐내는 바다지옥부터 찾아가볼까? 하는데요. 무료로 족욕 체험을 할 수 있으면서 기념품샵에서 물건도 구입해볼 수 있는데 무엇보다 중앙에 커다랗게 파란 온천이 있다는게 신기하다고 해야할까요?
바다지옥 옆엔 스님머리지옥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회색 진흑이 뽀끔뽀끔~ 움직이는게 신기한 장관을 보여줄거랍니다. 바다지옥과 마찬가지로 무료로 족욕해볼 수 있으니 체험해보셔도 좋지만 단, 수건 등 닦을건 준비되어있지않으니 미리 준비하셔야하는게 잊지마세요.
자유여행이 아닌 패키지로 일본 규슈에 가셨다? 그렇다면 여러 지옥온천 중 여기 가마도지옥은 꼭! 오시게 되실텐데요. 젤 인기가 많은 지옥이기도 하지만 바다지옥, 스님지옥, 피연못지옥 등 규모는 작지만 다양한 지옥을 한자리에서 만나고 볼 수 있거든요. 가마도지옥 또한 무료로 족욕을 해볼 수 있으니깐 말이죠.
온천에 악어가 산다면 믿으시겠어요? 믿어지시나요? 그런데 벳부지옥온천 중 악어지옥에는 다양한 악어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타이밍이 좋을때 가신다면 악어에게 먹이주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거기에 새끼 악어부터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악어까지 만날 수 있거든요. 온천에서 서식하고있는 악어가 궁금하고 만나보고싶다면 악어지옥으로 구경하러 가보세요.
흰연못지옥은 이름처럼 중앙에 새하얀 연못온천을 만날 수 있는데 여기에선 다양한 물고기를 만날 수 있거든요. 수족관 내 헤엄치는 물고기들을 말이죠.
지금까지 알려드린 지옥은 옹기종기 모여있어 도보로 찾아갈 수 있지만 이제부터는 버스나 자동차 등 교통을 이용해 찾아가야 하는데요. 5 ~ 10분정도 이동하면 벳부지옥온천 중 하나인 피연못지옥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입구를 통해 들어가면 기념품샵부터 만나볼 수 있는데 샵을 지나 바깥으로 나가면 새빨간 컬러를 뽐내는 피연못지옥을 만날 수 있거든요. 크기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참고로 피연못지옥 또한 족욕을 체험해볼 수 있으니 발 퐁당~ 담가보셔도 좋겠죠?
피연못지옥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용권지옥도 만나볼 수 있는데 밑에서 위로 솟아오르는 온천을 볼 수 있다는게 특별하다고 할 수 있거든요. 참고로 하루종일 솟아오르는 온천을 볼 수 있는게 아니라 지정된 시간이 있는데
매시 30분에서 40분 사이에 최대 10분동안 볼 수 있으니 시간 맞춰서 찾아가보세요.
다양한 온천을 보고 또 보았다면 이젠 온천을 체험해봐야겠죠?
지옥온천 내 온천은 너무 뜨거워서 손을 넣거나 담글 수 없거든요. 대부분 눈으로만 봐줘야만 한답니다. 유후인 못지않게 벳부에도 여러 료칸이 있는데 그 중 벳부타워 옆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나기사 호텔 추천해드릴께요. 이름은 호텔이지만 료칸처럼 온천을 체험하며 다다미방 화실에서도 묵어볼 수 있거든요.
저녁으로는 가이세키요리를 맛보고 조식도 먹을 수 있으니깐 말이죠.
벳부에서 저렴하게 묵으며 규슈 온천 체험하고 싶다면 여기가 정답!!
호텔 나기사 가격 보기
체크인시 식사할 수 있는 시간을 정할 수 있는데 시간맞춰 식당에 도착하면 직원의 안내를 받아 다양한 요리 맛볼 수 있거든요. 으리으리~ 하게 차려지진 않지만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게 만족스럽답니다.
유카타를 입고서 식사하는 그 재미와 그 맛! 놓칠 수 없다고 해야할까요??
유후인에서 벳부 or 벳부에서 유후인으로 이동시 로프웨이도 만나고 탑승해볼 수 있답니다.
시간상 체험하기에 어렵다면 어쩔 수 없지만 한 번 탑승해 올라가보시라고 추천해드리고싶은데요.
타워에서 바라본 뷰보다 훨씬 넓고 멋진 벳부의 뷰를 두눈가득 담아볼 수 있거든요.
유후인, 벳부에 이어 이번엔 구마모토 쿠로가와 온천마을로 이동해볼까? 하는데요.
산속에 있는 온천마을로 유후인, 벳부와는 다르게 시골처럼 산속에 자리잡고 있거든요.
고요한 산속에서 조용히 쉬며 료칸을 하고 싶다면 구마모토 쿠로가와가 답인거죠.
료칸에서 1박하며 묵어봐도 좋지만 구마모토 쿠로가와에는 료칸마다 특색있는 온천이 있는데요. 다! 체험해보고싶다면 매일 서로 다른 료칸마다 1박을 하기에도 어려움이 있구요. 그럴땐 쿠로가와 온천 메구리를 구입해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입욕 마패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총 3곳의 온천을 이용해볼 수 있는 쿠폰이랄까요? 동굴탕, 미인탕 등 컨셉별 온천탕이 있으니깐 말이죠.
예약한 료칸 온천탕 이외 구마모토 쿠로가와의 다른 온천탕 이용해볼 수 있으니 내맘대로 규슈 온천 이용시 온천 메구리 구입해 체험해보셔도 좋겠죠?
참고로 가을에 가신다면 울긋불긋~ 물든 쿠로가와를 만나실 수 있으실거예요. 쉼없이 쏟아지는 폭포 소리를 들으며~ 단풍잎이 만들어주는 그늘 아래를 걸으며~ 온천하고서 잠시 산책하며 걸어도 참! 좋거든요. 개인적으로 여러 규슈 지역 중 사랑하는 한 곳이다보니 꼭!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규슈 지역 중 사람들이 많이 안가는 지역에 가고싶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가는 유후인, 벳부 말고 다른 곳으로 가고 싶다?
그렇다면 사가로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사가엔 다양한 온천마을이 있는데 그 중 개인적으로 우레시노를 추천해드리고 싶거든요. 우레시노 온천은 시내를 흐르는 강을 따라 온천 료칸들이 자리잡고 있는데 고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온천이라는 별칭답게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해주는 효과가 탁월하거든요. 그래서 일본에서는 미인온천이라고도 불리고 있거든요.
사람이 거의 없는... 정말 조용히~ 온천하며 쉬고싶다면 사가 지역이 답이실거예요.
료칸에서 온천을 하고 또 하셔도 좋지만 온천마을답게 중간중간 족욕 체험도 할 수 있으니 구경 후 잠시 쉬어보는것도 좋겠죠? 작고 아담해도 일본에선 빠질 수 없는 신사도 자리잡고 있으니 구경해보시구요.
참고로 우레시노 거리에선 무료와이파이를 이용해볼 수 있는데 지정된 포인트가 있으니 인터넷을 사용해야한다면 접속 후 편안하게 이용해보세요. 조용히 쉬러 가기에 좋은데 그래도 인터넷을 해야한다? 와이파이가 필요하다? 하지만 료칸과 거리 곳곳에 와이파이존이 있으니 데이터로밍은 안 하셔도 되세요. 팁이예요.ㅋ
규슈 온천 이용하고 체험하러 가신다면 유카타는 필수로 입으실텐데요. 호텔이나 료칸마다 서로 다른 유카타가 준비되어있으니 입고 또 입으며 인증샷 남기고 또 남겨보세요. 유카타는 호텔이나 료칸 내에서 입고서 온천 또는 식사하러 가거나 잠옷처럼 편안하게 입어볼 수 있으니깐 말이죠. 온천하러 갈때마다 어떤 유카타를 입을지 기대해보셔도 좋겠죠??
유후인을 시작으로 벳부, 구마모토, 사가 지역까지 다양한 규슈 온천을 보고 체험해볼 수 있는 내맘대로 규슈온천투어 추천해드렸는데요. 일본은 워낙 지역별로 다양한 온천이 있다보니 규슈 지역이 아니더라도 일본 어딜 가셔도 온천을 쉽게 접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데요. 그 중 한국에서 거리상 가깝고 저렴한 가격에 떠나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에 규슈온천투어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하루는 유후인~ 하루는 벳부~ 하루는 구마모토~ 하루는 사가로 말이죠.^^
글/사진 : 아루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