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에서 가성비 최고인 호텔 3곳.
저는 여러 곳을 여행했지만 그중에서 치안이 좋고 멋진 야경 그리고 가깝기까지 한 후쿠오카로 여행을 자주 떠난답니다. 오늘은 제가 직접 혼자 여행 시 묵었던 호텔 중 '혼자 여행자에게 추천하는 가성비 갑!' 후쿠오카 호텔 3곳을 소개해보겠습니다 :-) (글/사진 : 바리콩)
근교로 이동하는 일정이
있다면 바로 이 호텔!
유후인, 나가사키, 하우스텐보스 등 후쿠오카 근교 일정이 있다면 가장 좋은 숙소 위치는 바로 하카타역! 하카타역에는 기차뿐만 아니라 바로 옆에 버스터미널도 있기 때문에 이동하기 정말 편리하답니다. 이런 하카타역에서 신호등만 건너면 호텔 앞에 도착하는 컴포트 호텔 하카타는 위치적으로 최고! 거기에 겨울에 방문하면 아름다운 야경은 덤입니다.
하카타 컴포트 호텔은 직원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곳곳에 한글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장실에는 기본적인 샴푸, 린스, 비누 등이 구비되어 있어요. 침대는 푹신하고 이름처럼 아주 편안해 여행의 피로를 꿀잠으로 보내버릴 수 있답니다. 거기에 호텔 가격은 평균 8만 원 정도로 아주 저렴하니 가성비 굿!
쇼핑이 목적이라면
당연히 텐진!
후쿠오카에는 온천, 근교 여행뿐만 아니라 쇼핑의 성지이기도 한데요. 무거운 짐을 들고 숙소로 낑낑 힘들게 돌아가던 기억! 한 번쯤은 있으시죠? 그래서 쇼핑 중심가 주위의 숙소를 잡으려고 하는데 너무 비싸서 포기하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마이 스테이스 호텔은 5~10분 거리에 텐진 지하상가, 파르코 백화점 등 쇼핑 핫스팟에 도착할 수 있답니다 :-)
숙소 내부는 푹신한 침대에 작은 원형 테이블과 의자가 구비되어 있어요.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다른 호텔들과 다르게 바닥이 나무로 되어있어 깔끔한 편이 만족!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가격이죠. 호텔 가격은 평균 6만 원 내외, 잘하면 5만 원 이하로도 예약 가능 한 곳입니다.
내가 생각하는
후쿠오카 가성비 원탑!
텐진역에서 도보 2분 거리, 쇼핑센터는 5분~10분 내외, 근처 편의점은 무려 4개나 있는 이 곳! 어센트 후쿠오카는 큰 도로변에 위치해서 저녁에도 비교적 안전해요. 텐진역과 가까우니 어디든 이동하기도 좋고 쇼핑센터와도 가까워 쇼핑한 물건을 무겁게 들고 다니지 않아도 돼서 좋습니다. 현지인 맛집인 신신 라멘이 2분 거리에 위치 언제든 맛있는 라면도 먹을 수 있으니 이보다 좋을 수 없어요!
그리고 놀라운 점 하나, 저렴한 비즈니스호텔에서 찾아볼 수 없는 서비스! 체크인 전 맡긴 짐은 체크인 시간이 되면 호텔 직원분이 방으로 옮겨놓는 고급 호텔에서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해주신답니다. 거기에 깔끔한 화장실과 푹신한 침대와 여행에 필요한 멀티탭은 보너스예요. 이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 호텔 평균 가격은 6만 원 내외! 정말 추천하지 않을 수가 없어요!
이렇게 혼자 여행하기 좋은 후쿠오카 가성비 좋은 호텔 3곳을 알아보았는데요. 우리 모두 좋은 곳에서 저렴하게 호텔을 이용하고 맛있는 것 하나 더 먹자고요! 그럼 혼행족을 위한 가성비 좋은 호텔에서 즐거운 여행하시기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