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 호텔 강추
대부분의 여행잡지나 미디어 통계를 살펴봐도 최근 한국인의 방문이 어마어마하게 이어지고 있는 여행지는 단연 일본 ‘오사카’ 인 것 같다. 간사이 지방의 대표 지역인 오사카는 주변의 다른 매력적인 도시로 당일치기 혹은 하루이틀 정도 묶어 여행 하기에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괜찮은 여행지로 꼽히곤 한다. 물론 지나치게 번잡하고 오히려 한국보다 더 한국같이 느껴질 정도로 한국 사람 참 많긴 하지만. 너무 번잡한 그 느낌이 싫다면 오사카 말고 같은 간사이 지방의 전혀 다른 도시, 교토 kyoto 는 어떨까?
오사카에서 교토가는 방법, 뭐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충분히 갈 수 있다. JR 을 이용하면 오사카에서 교토까지 소요시간은 약 30분 정도. 당일치기만 해도 충분하겠지? 싶겠지만 오히려 오사카보다 교토에서 며칠 더 머무르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모르겠다.
그런 의미로 오늘 추천하는 호텔은 교토 자유여행 인기 호텔로 떠오르는 ‘핫 한’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 호텔 되시겠다. 후기 좋고 위치 좋고 깔끔깔끔한 교토 숙소를 찾고 있다면, 더 이상 호텔 비교하고 찾느라 수고 하지 말자... 오늘 추천하는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 호텔, 강추!!!
우선 오사카에서 교토로 이동해 교토역에서 호텔까지 가기에도 참 좋다. 한마디로 역에서 호텔까지 찾아가는 길도 쉽다는 말. 교토역 하치죠거리 출구를 찾고, 그쪽으로 나와서 엘레베이터 혹은 에스컬레이터를 이용해 편하게 내려온 후, 횡단보도 건너 조금만 들어가면 호텔이 보인다.
교토 역시 역 중심이 가장 번화해 있는데, 교토역을 중심으로 두고 바로 앞 교토타워가 있는 쪽이 시오코지 거리라고 하면, 그 반대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 호텔’이 있는 쪽이 하치죠 거리 라는 점만 기억하면 된다. 교토타워 쪽이 건물 많고 빌딩 많고 훨씬 번화해 있긴 하나, 이 호텔이 있는 역 반대쪽이 훨~씬 조용하고 쾌적해서 숙소로는 딱이다. 어차피 교통은 교토역 근처인지라 두말할 것 없이 편리하니까 말이지.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 호텔이 교토 자유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 일단 호텔의 외관이나 내부, 그리고 시설과 서비스를 생각하면 모두 수긍이 간다. 실제 호텔스닷컴을 비롯한 대부분의 호텔 예약사이트에서 모두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
호텔의 로비는 깔끔 심플, 또 정적인 느낌이 곳곳에서 보이는데 막혀있는 부분 없이 트여 있어 답답한 느낌이 전~혀 없다. 건물은 north 와 south 동으로 구분되어 있고, 호텔 이름 그대로 객실에는 밖을 볼 수 있는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다. 내가 예약한 스탠다드 더블룸 객실의 경우 아주 넓지는 않지만 충분히 편안한 더블 침대 하나와 그리 편하지는 않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고, TV, 전기 포트, 컵과 차, 독서등 등이 마련되어 있다.
욕실 역시 깔끔하고 청소 상태도 좋았으나 1층에는 뜨끈뜨끈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대욕장이 있으므로 이용할 일은 없었다. 교토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 호텔이 자랑하는 부대시설 중 하나인 대욕장에는 스킨, 로션, 클렌징 등이 편리하게 갖춰져 있으니 객실의 수건 한 장씩만 따로 챙겨가면 되고, 목욕을 하고 나오면 휴게실에서 잠시 쉬면서 커피나 차를 마실 수 있어 참 좋았다. 대욕장 이용 시간은 새벽 6시부터 오전 10시까지, 또 오후 4시부터 새벽 1시까지 이용 가능했으니, 정확한 시간은 한번 더 확인해 볼 것!
교토 추천 호텔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 호텔이 사랑 받는 또 하나의 이유, 바로 많지는 않아도 하나하나 제대로 된 요리 같은 조식 메뉴 때문이다. 실제 이 호텔의 조식은 꽤 유명해, 주변에서도 아침 식사를 이 호텔에서 하려고 찾아오는 사람들도 있다고 한다. 따로 조식 티켓을 구매할 수도 있지만, 호텔스닷컴에서 조식 포함된 객실을 예약하는 게 더 저렴한 것 같았다.
그 외에도 매일 저녁부터 밤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웰컴 드링크도 놓칠 수 없는 서비스! 최근에는 무료 야식을 제공하는 곳들도 꽤 생겼으나, 로비 테이블이나 바에 앉아 무료로 제공되는 칵테일과 음료를 즐기며 이야기 나눌 수 있다는 것도 참 좋은 것 같다. 한 10시 까지는 이용할 수 있으니 일정이 늦게 끝나더라도 한번 쯤 이용해 보자.
역 접근성 좋고, 대욕장 시설 있어 부모님과의 교토 여행 숙소로도 좋을 듯 하고, 답답한 느낌 없이 트랜디하고 깔끔한 스타일의 호텔을 원한다면, 꼭 추천하고 싶은 ‘사쿠라 테라스 더 갤러리’ 호텔! 주변 지인들이 교토 여행 간다고 하면, 이 호텔을 추천해 줄 예정이다. 정확한 객실 가격이나 조식 포함된 객실 가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해 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