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Feb 14. 2018

가오슝 호텔 뜯어보기: 두아 호텔 편

대만 남부 가오슝 여행 간다면, 선택은 여기.

 

내 집처럼 머물 수 있는 호텔! 가오슝 호텔 ‘호텔 두아 hotel Dua’

대만의 남쪽 도시 가오슝은 대한민국의 부산과 꽤나 닮아 있는 모습입니다. 대만의 인기 여행지로도 최근 급 부상하고 있는 가오슝은 인천에서도 직항을 이용해 편리하게 갈 수 있는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이미 대만 타이페이를 비롯한 북쪽 여행을 경험해 본 상태라면, 그 다음 여행지는 이국적인 분위기가 느껴지는 여유로운 도시, 가오슝 여행은 어떨까요.


대만 가오슝 여행이 주목받으며, 한국인 여행자들에게 특히나 인기 있는 숙소 후기도 많이 올라오곤 하는데요. 그 중에 가장 인기 좋은 가오슝 호텔의 대표격이 바로 두아 호텔 입니다.



대만 가오슝 추천 호텔로 인기 좋은 두아 호텔의 모토는 모든 투숙객들이 ‘내 집처럼 편안하게 머무는 것’ 이라고 합니다. 실제로도 무척이나 럭셔리하고 깔끔한 분위기라서 후기가 대체로 좋은 편인데요. 해외 여행 중 일본이나 유럽의 좁은 객실에 답답함을 느끼셨다면 가오슝 두아 호텔의 경우 탁 트인 넓은 객실에 무척 만족스러울 거에요!


아름다운 공간 속에서 투숙객 모두가 편안한 로컬 서비스를 느낄 수 있는 두아 호텔, 하나 하나씩 포인트를 꼬집어 소개해 드립니다 ^^



* 이 가오슝 호텔 위치보기




- 가오슝 두아 호텔,

한마디로 이런 곳이에요.


두아 호텔의 매니저와 스텝들은 호텔을 이렇게 소개합니다. 그야말로 ‘내 집처럼 머물 수 있는 공간’ 이라고 말이죠. 투숙객들이 그렇게 느낄만한 아늑한 객실과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입니다.




- 두아 호텔만의

특별한 무언가가 있다면.


두아 호텔은 가족단위의 여행객이나 젊은 커플들, 그리고 친구와 함께 가오슝을 여행하는 고객들에게도 참 인기가 좋지만, 비즈니스 고객들도 많습니다. 특히 두아 호텔에는 넓직한 비즈니스 센터가 있는데, 24시간 음료와 잡지를 제공하고 있어 더 평가가 좋아요. 요청시 컨퍼런스와 미팅을 할 수 있는 다기능 회의실 사용도 가능합니다. 가족 혹은 친구들과는 캐주얼한 휴식 공간에서 두아 호텔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 두아 호텔에서 추천하는

가오슝의 머스트 해브 포인트.


# MLD


MLD 는 레스토랑, 서점, 영화관 등을 갖춘 복합 시설 입니다. 일본 식민지 시절, 알루미늄 공장이었던 이 곳이 지금은 새롭게 디자인되어 다시 태어 났습니다. 특히나 볼거리 가득한 서점은 꼭 한번 들러볼 만 합니다. 두아 호텔에서 MLD 까지는 매시간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 리우허 야시장


가오슝 여행코스에서 빠질 수 없는 그 곳. 리우허 야시장은 두아호텔에서 무척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요. 덕분에 늦은 시간 야시장에 들러 다양한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고, 쇼핑한 물건들을 호텔 객실에 두고 편안하게 다시 이동할 수 있기도 하죠. 발 마사지를 받는 것도 야시장의 즐거움 입니다!



# 유에핀 레스토랑 Yuepin Chinese Restaurant


두아 호텔 내에 있는 유에핀 레스토랑은 가오슝 최고의 딤섬 레스토랑 일 뿐 아니라 ‘대만 내 레스토랑 순위 TOP 3’ 를 차지하기도 했어요. 현재는 가오슝에서 손꼽히는 최고급 딤섬 레스토랑이니 점심, 혹은 저녁 식사 시 미리 예약 하고 들러 보세요.





가오슝의 메인 지역이라 할 수 있는 ‘미려도 역 Formosa Boulevard Station’ 에서 무척 가까운 두아 호텔. 단연코 가오슝 추천 호텔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다른 호텔들과 비교해봐도 넓직한 객실, 고급스러운 침구세트와 넉넉한 수납공간, 깔끔한 조식뿐 아니라 유기농 티백과 100% 면 실내화 등 최고 품질의 어메니티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가오슝 자유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숙소로 두아 호텔을 선택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격 또한 무척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 이 가오슝 호텔 가격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