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호텔부터 럭셔리 까지!
한국에서 비행기에 몸을 앉히고 딱 2시간 15분 정도만 있으면 도착하는 이국적인 섬, 일본 오키나와! 일본 본토 여행이 한국과 비슷비슷한 느낌이라 조금 더 이국적인 곳 없을까~ 하고 고민하신다면 단연 그 선택은 오키나와 입니다 (^^)
일본 본토의 느낌과 또 전혀 다르고, 일본 내에서도 최고의 국내 여행지로 손꼽히는 이 곳은 렌트카 하나만 있으면 중부, 북부, 남부 어디든 볼거리가 가득한 곳이지요. 오키나와 여행 계획중이라면, 숙소는 가격대별 오키나와 인기 호텔 5곳 중 하나로 골라보는 것 어떨까요? 하나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오키나와 호텔 추천 <1>
호텔 팜 로얄 나하
가격은 저렴하지만 후기 만족도는 꽤나 높은 이 오키나와 호텔! 오키나와 호텔 팜 로얄 나하는 호텔스닷컴에서 10만원 이하에 예약 가능한 호텔로 원래 가격에서 거의 반 값 정도에 세일 하는 때도 종종 있어 핫한 숙소 입니다. 일단 나하 시내 위치가 딱 좋아 자유여행객들에게 참 좋은 숙소인데요.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 그리고 조식도 맛있어서 후기가 좋아요 ^^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위치가 너무 좋고, 아침도 생각보단 괜찮았어요. 3일동안 조금씩 다른 메뉴였습니다. 주차비는 1일에 1080엔정도 받습니다."
"다음날 아침 해돋이도 보았습니다. 돈키호테,국제거리,포장마차거리 옆에 있고, 유이레일 미키시역이 보도로 5분정도에 있어서 공항까지 30분도 안걸린것 같네요. 저는 만족하고, 추천할만한 숙소네요!! 다음번 이용시에도 이용할 것 같아요"
오키나와 호텔 추천 <2>
호텔 아쿠아 시타 나하 바이 WBF
역시나 오키나와 여행의 중심이 되는 곳, 나하 시내에 위치한 호텔 입니다. 원래 객실 가격은 10만원 대 정도이지만, 호텔스닷컴에서 10만원 이하 가격에 예약할 수 있어 핫한 호텔인데요. 가격이 저렴해서 별 기대하지 않았던 분들도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럽고 깔끔해서 오키나와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 숙소라고 하네요 ^^!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최고 좋음! 가격이 저렴해서 큰 기대 안했어요~ 근데 막상 가보니 직원들도 친절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되어서 그런지 깨끗했어요. 단지 외곽지역에 있는 리조트 보다는 방이 좁긴 했지만, 컴팩트한게 불편함 없이 하룻밤 편히 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호텔 조식이 기대 이상이더군요"
"시내라 근처 식당도 많고 편의점도있어 편리했습니다. 조식이 아주 훌륭했습니다.음식종류가 다양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도 많았습니다. 객실도 넓지는 않지만 청결도도 좋았습니다."
오키나와 호텔 추천 <3>
하얏트 리젠시 나하
명성 그대로 하얏트의 품격을 오키나와에서도 느껴볼 수 있습니다. 10만원대에 예약 가능한 오키나와 하얏트 리젠시 나하는 깔끔한 4성급 숙소로 레스토랑, 무료 와이파이, 무료 수영장 시설 등을 갖추고 있어요. 덴부스 나하와 관광 안내센터 등에서도 도보 3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할 수 있어요! 오키나와 나하 시내 추천 숙소 중 하나입니다 ^^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일단 한국 직원이 있어서 편하게 지내다 왔습니다.그리고 국제거리랑도 가깝고 호텔도 관리도 잘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아이가 2명이나있었는데 침대 2개 붙이고자니까 괜찮았습니다."
"내려가니 바로 로손 편의점, 가루비 플러스 등등 나와서 편했어요. A&W도 있고..돈키호테도 가까워요!"
오키나와 호텔 추천 <4>
리가 로얄 그랑 오키나와
10만원대에 예약 가능한 오키나와 럭셔리 호텔 중 하나, 나하 시내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단연 인기 좋은 오키나와 숙소 입니다. 바도 멋지고 객실도 훌륭해서 투숙객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요. 호텔스닷컴 기준으로 10점 만점에 9점 이상의 '매우 훌륭함' 평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 가족여행 호텔로도 강추!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이지요~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공항과 가까워 좋아요. 교통편하고 직원들 친절했어요. 1층에 큰 편의점 있어요. 2층은 유이레일과 연결됨!"
"뚜벅이시거나 단기간 오키나와 여행하시는 분들은 이 곳을 추천합니다. 모노레일 아사히바시 역이랑 연결도 되어있어서 공항, 슈리성 등에 편하고 빠르게 다닐 수 있었고, 나하버스터미널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아메리칸빌리지나 기타 지역으로의 이동도 편리했습니다. 국제거리도 충분히 걸어서 다닐 수 있었습니다."
오키나와 호텔 추천 <5>
더 테라스 클럽 앳 부세나
오키나와 여행 중 럭셔리하고 분위기 좋은 곳에서 휴양을 즐길 목적이라면 단연 추천드리고 싶은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30만원대에 예약 가능한 이 리조트는 나고 해변에 자리잡은 곳으로 스파 시설과 야외 수영장,그리고 눈 앞에 펼쳐진 멋진 뷰가 환상적인 곳이지요. 오키나와 여행 중 이 호텔에 머물렀던 실제 투숙객들은 호텔의 분위기가 끝내주고 멋진 해변이 있어 너무 좋았다는 평을 남겼어요. 10점 만점에 9.4점 이상의 실제 숙박객 평점이 그 증거라 할 수 있어요 ^^!
실제 투숙객의 한 마디,
"너무 좋아요. 진짜 강추해요!!!"
"여긴 꼭 가보세요. 오키나와 여행 갔을때 제일 좋았던게 이 리조트였어요. 이 리조트를 가려고 오키나와에 다시 갈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