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Apr 26. 2018

발리 스미냑 리조트 추천! 수영장 굿 무티아라 후기

이 가격에 이런 발리 숙소라니.


예전에는 발리 여행 간다고 하면 신혼여행 허니문 여행객들 위주였던 것 같은데, 이제 발리는 그야말로 '직장인들의 일상탈출 힐링여행지'로 자리잡은 것 같다. 주변 지인들만 봐도 일에 지친 얼굴로 저마다 한 마디씩 하는걸 종종 보게 되니까 말이다. 


"아, 그냥 다 모르겠고 발리가서 서핑도 배우고 맛있는거 먹고 한 달정도 살다오고 싶어." 


개인적으로 주변 지인들이 이렇게나 좋아하고 푹 빠진 발리는 도대체 어떤 곳일까 굉장히 궁금 했는데, 실제 다녀오고 나니 나 역시도 또 생각나는 마성의 여행지였다. 혹시나 조만간 발리 여행을 갈 계획이 있다면, 발리 스미냑에서는 이 리조트에 머물러 보는게 어떨까? 가격대비 진짜 괜찮다.  (글/사진: 고구마) 





발리 스미냑 추천 호텔, 무티아라 발리 부티크 리조트 빌라 수영장!


발리 스미냑 리조트로 강추하고 싶은 곳은 바로 무티아라 발리 리조트. 호텔의 풀 네임은 무티아라 발리 부티크 리조트 빌라스 앤드 스파 (Mutiara Bali Boutique Resort Villas & Spa) 되시겠다. 


일단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 실제 이 호텔을 예약하고 스미냑 숙소로 머물렀던 투숙객들의 평점만 봐도 10점 만점에 8.6점 정도면 '훌륭' 하다. 대부분의 투숙객들이 만족한 포인트가 수영장이 괜찮고, 가성비가 좋고, 리조트 직원들이 참 친절하고, 스미냑 즐기기에 위치까지 참 좋은 곳이구나- 이런 포인트들인데, 실제 머무르고 나니 모두 다 공감가는 부분이었다! 


분위기 좋고 조용해서 더 좋았던 이 숙소!


스미냑 리조트 중에서도 아주아주 유명하거나, 스미냑 간다면 무조건 여기~! 이런건 아니어도, 이 리조트는 꾸준히 여행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 같았다. 일단 5만원~10만원 사이에 넓직한 수영장 있고, 시원시원 넓은 침실과 호화스럽네(!?) 싶은 큰 욕실이 준비된 객실이라니 이런걸 두고 가성비 좋다고 하는 것 같다. 



위치 또한 스미냑의 중심 길에서 한 블럭 뒤로 비껴 있어서 굿이었다. 밤에도 시끄러워서 짜증날 일이 전혀 없었다. 리조트 문을 나서서 골목 코너로 돌아가면 분위기도 좋고, 아침 산책하기에도 좋고, 코너길 따라 직진만 하면 스미냑의 각종 레스토랑과 환전소, 그리고 잘나가는 카페들과 쇼핑몰도 만날 수 있으니 말이지. 


* 이 발리 리조트 ▶위치보기! 





발리 공항에서 이 스미냑 리조트 까지는 택시를 타고 1시간이 좀 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악명 높은 사기 택시들 때문에 걱정 되는 케이스라면, 아예 무티아라 리조트에 유료 픽업 서비스를 요청하는게 좋을 것 같다. 나는 윗층에 가서 손님 내려주고 가는 블루버드 택시를 잡아서 미터로 왔는데 개인적으로는 이 방법이 예산도 절약하고, 마음도 편한 것 같다. 물론 리조트 픽업 서비스 만큼은 아니겠지만... 


무티아라 발리 객실 사진


발리 스미냑 추천 리조트로 후기를 남기게 된 무티아라 리조트는 확실히 대형 체인의 깔끔함이나 럭셔리함을 기대할 수는 없겠지만, 이 정도 가격에 스텝 모두 친절하고, 발리 여행 온 기분도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강추하고 싶다. 밤에는 수영장에서 유유자적 계속 물놀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 리조트 자체도 참 조용하고 아늑한 기분이 들어 좋았다. 



밖에서 사먹은 것보다 호텔에서 먹는 조식이 더 맛있었던 기분...!


아 참, 조식은 뷔페식 아니었고 무티아라 리조트 레스토랑의 조식 메뉴 중 원하는 것을 골라서 주문하는 방식이었는데, 일행과 함께 하나씩 다른 스타일로 시켜서 먹었더니 아주 든든했다. 나시고랭, 미고랭 등 인도네시아 음식은 물론 (맛있다!) 에그 베네딕트, 잉글리시 블랙퍼스트 등도 준비되어 있으니 원하는 것으로 고르면 되겠다. 메인 요리를 고르면 과일과 주스, 커피 등등 모두 코스로 제공해 줘서 든든하다. 개인적으로는 스미냑, 우붓 등등... 발리 여행 와서 밖에서 사먹은 음식들 보다도 리조트 내에서 먹었던 조식들이 더더더 맛있었다. 


자쿠지가 있는 욕실. 객실보다 더 넓직해 보였음.


무튼 발리 여행와서 아무 생각 없이 푹 쉬고, 수영장 물놀이도 즐기고, 여유로운 조식도 즐기고, 또 조용한데 위치까지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무티아라 리조트 추천하고 싶다. 발리가 풀빌라와 리조트 등 전체적으로 숙소 비용이 저렴한 편이긴 한데, 이 가격에 이런 추억을 쌓을 수 있다니 굿...! (다만 객실은 여러모로 소박하고 세월의 흔적도 묻어난다. 오히려 내가 머물렀던 디럭스 룸은 침실 보다도 자쿠지 욕조 딸린 화장실이 더 웅장?한 느낌이었음 ㅎㅎㅎ) 럭셔리 리조트를 원하는 분들을 제외하고는 만족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 


날짜별, 객실 타입별 요금은 아래 링크를 참고할 것. 



* 이 스미냑 리조트 ▶가격보기!





매거진의 이전글 확실히 저렴한 가격! 파리 호텔 추천이비스 호텔 후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