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Sep 12. 2018

여수 가족 펜션 추천, 단체로 가도 좋을 펜션 3곳!

낭만이 가득 담긴 여수 밤바다.

낭만을 가득 담은 여수는 항상 사랑하는 사람과 오고 싶은 여행지인 것 같아요. '여수 밤바다'라는 노래를 듣다 보면 이러한 여수를 너무나 잘 표현된 것 같아 당장 여수로 달려가고 싶다니까요. 


옛 정취를 가득 담고 있는 도시 여수.


오늘은 여수 가족 펜션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애인과 단 둘이도 좋고,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단체로 떠난 여행에도 좋은 여수 펜션 3곳,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 )    





대가족이나 친구들과의
여행을 위한 독채 펜션!


1. 달빛바다 펜션


최대 12명까지 숙박 가능한 이곳은 여수 달빛바다 펜션입니다. 크기가 무려 30평이나 되는 달빛바다 펜션은 크기, 내부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매우 착한 곳인데요. 침대 룸 두 곳이 있으며 거실, 주방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들을 위한 전용 펜션이라고 합니다.




달빛바다 펜션은 여수 밤바다, 향일암, 여수 엑스포, 등 여수 유명 관광지와 15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렇다고 시끄러운 시내 쪽에 위치해 있지 않고 조용한 농촌 어귀에 위치해 있다고 해요. 때문에 조용히 힐링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펜션입니다. 아, 늦은 출발로 입실이 밤에 가능하시다면 미리 연락만 하면 사장님이 기다려주신다고 해요 : )



실제 투숙객들의 한 마디.


"사장님도 좋으시고 독채 진짜 너무 좋아요! 다음에 또 오고 싶습니다~! "
 
"너무 좋았어요. 시설 너무 좋고 매우 넓고, 또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세요 "

"다시 오고 싶은 곳입니다. 이미 사진으로도 확인했지만 막상 가보니 내부 크기 대박ㅋㅋ"


* 여수 달빛바다 펜션 ▶가격 보기!






'여행은 힐링이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한 곳!


2. 여수 힐링 펜션


힐링을 위한, 투숙객들에 힐링을 목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이곳은 여수 힐링 펜션입니다. 펜션 이름처럼 사장님 마인드는 바쁜 여행 스케줄로 몸을 고단하게 만드는 것이 아닌 좋은 것과 맑은 공기, 조용한 분위기에서 쉬는 것이 여행이라고 생각하신데요. 숲과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한 이곳은, 여수에서도 꼬불꼬불한 길을 따라 해변 언덕 위로 올라가야 한답니다 : )




여수 힐링 펜션은 오동도와 여수 엑스포장을 바라볼 수 있는 유일한 펜션이라고 해요. 해변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기 때문에 바다 풍경은 정말 일품이라고 합니다. 펜션 입구에는 산책로(등산로) 가 있기 때문에 바다를 전망으로 산책을 할 수도 있으며, 호텔급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아, 대형마트가 자가용 10분 내외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세요 : )



실제 투숙객들의 한 마디.


"진짜 너무너무 좋은 추억 만들고 왔어요. 펜션 내부도 너무 좋고 화장실도 따뜻한 물 잘 나오고! 너무 좋았어요!!"

"이거 없나요? 저거 없나요? 귀찮게 계속 물어봤는데 사장님 친절하시게도 다 가져다주시고 가르쳐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너무 좋고 사장님 친절한 거 실화입니까? 다시 또 오고 싶은 곳."


* 여수 힐링 펜션 ▶가격 보기!






젊은 날, 단체 우정여행을 위한
가성비 좋은 펜션


3. 여수 톡톡 월드 펜션


넓은 주차 공간과 탁 트인 바다의 뷰가 예술인 이곳은 여수 톡톡 월드 펜션입니다. 어린 친구들의 멋진 우정여행을 위해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인데요. 내부는 넓고 깨끗하지만 숙박 비용은 저렴하기 때문에 이제 막 성인이 된 분들에게 적극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이곳에 가장 큰 장점은 '청결'과 '친절'이라고 해요. 친정언니, 고향집 등을 가는 것 같은 사장님 마중에 또 한 번 오고 싶다는 평들이 많은 펜션입니다. 깜박하고 챙겨 오지 못하는 것들도 바로바로 내주시는 사장님 덕에 감동받은 후기들이 참 많은 곳이네요. 후기만 봐도 사장님에 친절함이 보이는 예쁜 펜션입니다 : )



실제 투숙객들의 한 마디.



"곳곳에 사장님에 노력이 보이는 것 같아 좋았어요. 바비큐 장에서 김치를 못 가져왔다고 하니 바로 챙겨주셔서 너무 고마웠습니다." 

"청결, 친절함, 가격 등 나무랄 데 없는 곳"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또 가고 싶은!! 그런 펜션!"


* 여수 톡톡 월드 펜션 ▶가격 보기!






노래 제목으로도 나온, 바로 그 바다.


여수 여행에서 밤바다가 떠오르는 건 꼭 노래 때문은 아닐 텐데요. 오늘은 낭만의 도시 여수의 펜션 3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족과 함께 오기 좋은 여수에서 예쁜 추억 한 페이지를 만드는 건 어떨까요? :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