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국내로 떠나보자!
벌써 2018년도 10월이 되었네요. 새해가 밝은 것이 바로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유난히도 더웠던 여름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선선한 요즘, 주말이나 휴일을 이용해 떠나면 딱 좋을 국내 여행지 5곳을 추천해드릴게요. 서울과 가까워서 부담 없는 곳부터 아름다운 바다와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까지! 인기 있는 숙소도 같이 소개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가까워서 부담 없는
경기도 파주!
한반도에 평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요즘! 파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서울에서 1~2시간이면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습니다. 파주하면 떠오르는 대표 명소인 헤이리 마을은 물론 프로방스 마을이나 출판도시에 들러도 좋아요.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는 항상 재밌는 축제가 열리니 일정에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표 명소 : 헤이리 마을, 출판도시, 임진각, 프로방스 마을
추천 맛집 : 토향(쌈밥), 파주 닭국수, 로빈의 숲(바비큐)
다양한 축제로 가득한
충청남도 태안!
1년 내내 다양한 축제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 바로 태안입니다. 10월에도 빛 축제, 팜파스 축제, 대하축제 등 다양한 축제가 기다리고 있어요. 또 꽃지해수욕장과 같은 아름다운 바다는 물론 다양한 수목원과 공원들은 태안 여행의 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다와 인접한 지역인 만큼 신선한 해산물을 재료로 한 맛집도 정말 많아 입도 즐겁습니다.
대표 명소 : 꽃지해수욕장, 미로공원, 천리포수목원
추천 맛집 : 꽃지원조꽃게집, 전통딴뚝칼국수, 가보(중식당)
아름다운 자연으로 가득한
전라남도 순천!
세계 5대 습지 중 하나인 ‘순천만 습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해 멋진 인생 샷을 건질 수 있어요. 특히 순천은 기차를 타고 떠나는 ‘내일로 여행’의 성지라고도 불리는 지역입니다. 순천은 물론 주변 지역에 가볼만한 곳이나 맛집들이 많아 인기가 높아요! 시간이 되신다면 가까운 여수나 남해에 다녀오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대표 명소 : 순천만 습지, 순천만 국가정원, 순천 드라마 촬영장
추천 맛집 : 건봉국밥, 송치마을(돈가스), 순천만일번가(게장)
순천으로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숙소도 고민인데요.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을 하나 소개해드릴게요. 순천만정원도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호텔 외관부터 객실 내부까지 깔끔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건물 1층에 편의점이 있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해결할 수 있어서 좋아요!
호텔스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는 투숙객들의 평점은 무려 9점대로 상당히 높은 점수를 자랑합니다.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실제 투숙객들의 생생한 후기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
- 새로 지어서 그런지 깨끗했습니다. 주변에 먹거리도 많코 좋았습니다.
- 내부의 월풀 및 화장실 위생기구의 청결 상태와 침구류를 비롯한 모든 호텔요품이 최고 였습니다. 객실의 차음 상태와 인테리어도 아주고급지게 우수하였습니다.
매력적인 내륙 여행지,
전라남도 담양!
바다는 올해 충분히 즐기셨다면 매력적인 내륙 여행지도 정말 많은데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전라남도 담양입니다. 담양은 대표적인 여행지들에 비해 작은 지역이지만 유명한 문화재를 비롯해 가볼만한 곳이 꽤 많아요. 쭉쭉 뻗은 대나무들이 매력적인 죽녹원부터 담양의 대표 명소인 메타세쿼이아 길까지! 이번 10월에 담양으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대표 명소 : 죽녹원, 메타세쿼이아 길, 시목마을
추천 맛집 : 승일식당(숯불갈비), 진우네집국수, 담양애꽃(떡갈비)
한국의 나폴리,
강원도 삼척!
동해안의 숨은 보석이라고 부르는 강원도 삼척! 보통 동해로 놀러 간다면 속초나 강릉을 많이 찾지만 삼척도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한국의 나폴리로 알려진 장호항은 에메랄드 빛의 바다를 자랑하고 어마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환선굴도 꼭 들러보세요! 역시 시원한 바다의 절경은 바로 동해안을 찾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표 명소 : 너와마을, 해양 레일바이크, 삼척해수욕장, 환선굴
추천 맛집 : 성원 닭갈비, 부일 막국수, 삼척 전복 해물뚝배기
강원도 삼척을 대표하는 인기 호텔 중 하나인 '쏠비치 호텔 & 리조트'! 해안가 바로 앞에 위치해 아름다운 동해안을 바로 느낄 수 있어 좋아요. 특히 마치 그리스의 산토리니 마을을 닮은 듯한 호텔 건물은 호텔 내부에서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멋진 실내 수영장부터 부대시설도 다양해 호텔 내에서 하루 종일 지내도 충분해요!
삼척으로 여행을 떠나신다면 쏠비치 호텔을 꼭 고민해보세요. 호텔스닷컴의 실제 투숙객 평점은 8점대로 상당히 괜찮은 편입니다. 다양한 사진이나 가격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 실제 투숙객 후기 ]
- 청명한 가을하늘과 확트인 바다를 바라볼수 있어서 좋았어요.삼척해변 주변도 가깝구요~ 산토리니광장에서 추억도 남겼어요 ㅎㅎ
- 기대보다 리조트가 참 예뻤어요 산책로도 있고 식당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