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
40년 전통의 부산지역 최초 특급 호텔
The Westin Chosun Busan
많은 분들이 부산을 찾는 이유는 웅장한 건물들이 멋진 바다를 품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인기 도시다 보니 많은 호텔, 리조트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별한 인연과 특별한 여행,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어 부산을 찾으셨다면 이 호텔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은 해운대 바다와 동백섬 사이에 위치하여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 내부에서도 느낄 수 있는 해운대 해변의 시원함은 물론, 호텔 밖으로 나가자마자 느껴지는 동백섬의 맑은 공기는 부산 여행에 즐거움을 배로 충족시켜줄 거예요.
40년 전통의 부산지역 최초 특급 호텔이라는 수식어가 부끄럽지 않은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멋진 추억 한 페이지를 작성하고 싶은 분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미국 대통령, 영국 총리, 노르웨이 왕세자 부부 등 수많은 국빈이 찾은 부산 특급 호텔. 2005년에는 부시 미국 대통령이 이 호텔에 투숙하기도 했답니다.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은 웨스틴 브랜드만의 '헤븐리' 상품으로 훌륭한 수면을 제공하며, 세계 최대 호텔 그룹인 Starwood의 체계적인 호텔 시스템과 다양한 서비스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여기에 조선 호텔만의 세심한 서비스로 최고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호텔입니다.
"헤븐리 상품으로 천상의 수면을 제공한다."라는 자신 있는 호텔 측 인터뷰. '헤븐리' 상품은 무엇일까요?
'헤븐리'는 하얗고 보송보송한 이불속에서 햇살 가득한 상쾌한 아침을 맞이 할 수 있는 호텔 업계 최초로 조선 호텔이 선보인 침구 브랜드입니다. 쾌적한 수면을 위해 '헤븐리 베드'를 준비하여 '구름 위에서 자는 기분'을 느끼게 해 준다고 합니다!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의 또 다른 스페셜함은 마린시티뷰의 야경이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많은 사람들이 찾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마린시티 전망을 가장 아름답게 느낄 수 있는 곳이 바로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입니다. 객실에서 보는 마린시티와 저 멀리 광안대교 뷰는 이 호텔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이유랍니다.
2005년 제13차 APEC 정상회의를 시작으로 여러 국내외 주요 회의장소로 이어지고 있는 누리마루 APEC House. 전체 건물 구조는 한국 전통 정자를 현대식으로 표현하였고, 지붕은 동백섬의 능선을 형상화하여 국내외 언론들에 의해 APEC 정상회의장 가운데 풍광이 가장 뛰어난 곳으로 평가받고 있는 곳입니다.
누리마루 APEC House에서는 비즈니스를 최상으로 업그레이드시키는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의 연회 노하우도 함께 만나볼 수 있습니다.
부산을 대표하는 여행지로 내국인보다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송정해수욕장에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장수 108 계단 및 해가 가장 먼저 뜨는 절로 유명한 곳이죠. 사찰이 바다 위에 위치해 있어 아름다운 광경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는데요. 한 가지 소원은 꼭 이룬다는 해동용궁사! 부산 여행 시 가볼만한 곳으로 꼭 빠지지 않고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곳입니다.
부산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음식이 있죠. 바로 회입니다. 해운대에서는 꽤 오래된 횟집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맛집인데요. 동백섬 횟집 터줏대감으로 자연산 회 전문 맛집으로도 유명합니다. 코스 형식으로 나오는 여러 가지 해산물부터 생선조림, 지리 국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인증된 부산 로컬 맛집이니 꼭 한 번 들려보세요.
후회 없는 부산 여행을 도와줄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수많은 호텔과 리조트들 중 고민이시라면 이 호텔을 선택해 보세요. 넓은 해운대 바다와 마린시티 전망, 천연 암반 온천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동백섬 맑은 공기를 느낄 수 있는 호텔은 이 호텔밖에 없을 테니까요! 40여 년 동안 부산 지역에서 그 값을 훌륭히 해내고 있기에 너무도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