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Nov 23. 2018

비발디파크 스키장 개장, 근처 저렴한 펜션 추천!

가까우면서 가격 부담 없는 펜션으로!

어느새 한 해가 다 지나고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겨울에 가장 핫한 스포츠라고 하면 스키를 떠올릴 텐데요. 시즌 내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면서 수많은 스키어들과 스노보더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곳이 있다면 바로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비발디파크입니다.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스노우보드!


하지만 스키나 스노보드를 타기 위해서는 리프트며 렌탈이며 금전적으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어요. 그나마 부담을 줄일 수 있는 것이 바로 '숙소'를 저렴하게 구하는 것입니다. 스키장과 가까워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는 펜션 2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바로 확인해볼까요?




비발디파크 10분 거리,
친환경 목조 주택 펜션!


행복한 숲 펜션의 전경


행복한 숲 펜션


비발디파크 10분 거리에 위치한 가까운 이곳, 바로 행복한 숲 펜션입니다. 친환경 목조주택으로 지어진 곳으로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어요. 특히 스키장에서 펜션까지 픽업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어 개인 차량이 없더라도 쉽게 펜션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객실 내부


행복한 숲 펜션은 다양한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2인실부터 최대 12명이 투숙할 수 있어 커플이나 가족은 물론 단체로 이용하기에도 좋아요. 특히 펜션을 운영하는 사장님이 상당히 친절해 이곳에 묵는 투숙객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깔끔한 목조 건물에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너무나 반갑게 맞아주시고, 고기 구울 때도 상추,깻잎,김치(정말 맛있다!!)를 제공해 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되었습니다. 퇴실 전에 사장님, 사모님들과 녹차를 마시며 이야기를 나눈시간도 즐거웠고, 밤에 홍천강에서 본 반딧불은 한국에서30년넘게 살면서 처음 보았기 때문에 기억에 남는다. 다음에 스키,레프팅,오션월드 등 갈일이 있으면 또 묵어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잘 지내다가 왔습니다^^   



1박 최저가 99,923원부터

'행복한 숲 펜션' 요금 확인하기 <클릭>





비발디파크 5분 거리,
무료 픽업 서비스까지!


여름에도 좋은 밸리뷰 펜션!


밸리뷰 펜션

 

비발디파크와 무려 5분 거리에 위치한 밸리뷰 펜션! 여름에는 수영장과 계곡이 바로 앞에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펜션이기도 합니다. 개인 차량으로 이동한다면 가장 편하지만 버스를 이용해도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펜션에서 비발디파크까지 무료 픽업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타입에 따라 복층 객실도 있다


밸리뷰 펜션은 총 8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룸 형태의 2인실부터 거실이 딸려있는 룸, 최대 6명이 묵을 수 있는 투룸 객실까지! 아예 단독으로 최대 12명이 묵을 수 있는 별채도 있어 단체로 방문해도 충분히 수용이 가능합니다. 



1박 최저가 79,170원부터

'밸리 뷰 펜션' 요금 확인하기 <클릭>





올 겨울, 스키를 맘껏 즐겨보자!


11월 24일, 비발디파크 개장 소식! 발 빠른 스키어와 스노보더분들은 벌써부터 준비를 마쳤을 것 같은데요. 더 이상 비싼 숙소로 고민하지 말고 소개해드리는 저렴한 펜션으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호텔, 리조트는 물론 펜션 예약도 호텔스닷컴과 함께하세요 :-)



매거진의 이전글 해외여행 시 휴대폰 로밍, 유심, 와이파이 비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