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Dec 05. 2018

2월 해외여행지 추천 BEST 5!

2월에 가면 딱 좋은 해외 여행지 다섯 곳

한국의 2월은 매서운 추위가 찾아와 밖으로 나가기가 무서워진다. 이 시기에는 이불속만이 유일한 안전 장소가 아닐까. 하지만 2월이기에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들이 있다. 오늘은 매력적인 '2월에 가면 좋은 해외여행지 5곳'을 소개한다. 안전한 이불속에서 우리, 어서 빨리 탈출해보자.





2월 여행지 추천 BEST 5!



01. 호주


우리나라와 정반대의 기후를 나타내고 있는 나라, 호주. 2월의 호주는 따뜻하고 화창하기에 호주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가장 추천하고 싶은 호주의 도시로는 시드니와 멜버른으로 우리나라의 초여름 날씨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다. 아침과 밤은 다소 선선하기에 가벼운 외투 정도 챙겨가는 게 좋다. 


날이 좋기에 대표 관광 명소를 도보로 여행할 수 있는 2월의 호주. 아름다운 해변과 대자연이 주는 힐링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   



* 호주 인기 호텔 ▶가격 보기!







02. 일본


겨울 여행으로 빠질 수 없는 일본 여행, 2월 해외 여행지 추천에도 절대 빠질 수 없는 대표 인기 여행지이다. 하얀 눈과 겨울이 가장 잘 어울리는 북해도(홋카이도), 삿포로와 온천으로 유명한 유후인, 벳푸, 등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일본 겨울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삿포로 눈 축제'는 전 세계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일본 대표 축제이다. 환상적인 추억을 만들기 충분하기 때문에 삿포로는 꼭 들리길 추천하고 싶다.






삿포로 위치 좋은 호텔 추천!

삿포로 그랜드 호텔


삿포로 도심에 위치한 4성급 럭셔리 호텔이다. 삿포로 인기 명소들과 접근성이 훌륭하기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추천하고 있는 곳이다. 수준 높은 직원들의 서비스와 입맛에 잘 맞는 조식들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일본 호텔들처럼 내부 규모가 넓은 편은 아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평가로 높은 평점을 유지하고 있는 인기 호텔이다.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 위치가 좋고 큰 호텔인 만큼 서비스가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프런트의 직원들이 무척 친절해서 호텔을 드나들며 늘 기분 좋았습니다. 체크인 카운터 외에 따로 안내를 두어 여행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던 점도 만족스러웠습니다. 본관이라 낡은 느낌이 많이 나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깔끔하고 편안하게 이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삿포로역에 가깝고, 오도리 공원도 가깝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해 있어 좋았습니다. 방은 깨끗했지만, 가족이 가기에는 조금 비좁은 느낌입니다. 직원들의 서비스는 무척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


1박 최저가 92,247원부터

'삿포로 그랜드 호텔' 바로보기 <클릭>





 

03. 태국


태국의 2월 날씨는 비가 적게 내리는 건기이다. 한낮 기온이 32도로 우리나라의 여름 날씨와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되는데, 가장 추운 한국의 2월과 상반대는 날씨를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이다. 태국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건기, 우기 가릴 것 없이 가지만 편안한 태국 여행을 하고 싶다면 2월에 떠나는 걸 추천하고 싶다.



* 태국 인기 호텔 ▶바로보기!






04. 필리핀


한국의 추운 2월 날씨에 지쳐 따뜻한 휴양지를 찾고 있다면, 필리핀 - 보라카이를 추천한다. 보라카이는 11~2월까지 비교적 습도가 낮은 건기이기 때문에 여행하기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재개장한 만큼 아름다움을 선물해줄 여행지이지만 다시 한번 폐쇄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한다. 보라카이는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는 인기 휴양지이기 때문에 다시금 잃지 않도록 깨끗한 여행을 해야 하지 않을까.



* 필리핀 인기 호텔 ▶바로보기!






05. 대만


2월 추천 해외여행지로 소개하고 싶은 곳, 대만이다. 보통 대만 여행은 덥다는 인식이 강한데, 2월에 대만은 우리나라의 가을 기온과 비슷할 정도로 선선한 날씨를 유지한다. 아름다운 야경과 볼거리, 먹거리가 유명한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를 추천하고 싶다. 야시장과 마사지를 즐기기 좋고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는 비용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지이다. 다만 여행 중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우산을 챙기는 것을 추천한다.






가격 대비 훌륭한 타이베이 호텔

그린 월드 호텔 중샤오


다안에 위치한 3.5성급 호텔로 베이비 보스에서 쉽게 갈 수 있으면서도 도심에 위치한 호텔이다. 주변에 백화점, 지하철이 있으며 객실 컨디션은 한국인이 인정할 만큼 훌륭한 청결을 유지하고 있다. 꽤 넓고 쾌적한 객실, 직원들의 높은 수준의 서비스, 주요 인기 명소와의 접근성 등 가격 대비 훌륭한 호텔이라고 할 수 있다.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 직원도 친절하고 한국말 가능한 직원이 있어 좋았어요 전철역이랑 정말 가깝고 주변에 쇼핑센터도 많아 좋았음 다음에 또 대만 온다면 여기 묵을 거예요 "
"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중화권 여행은 처음이었고, 호텔 걱정이 많았었는데 정말 좋네요!! 위치 지하철역에서 1분 거리? 서비스 좋고요, 조식 맛있습니다. 창문 없는 방.. 눅눅하다는 후기가 있어 걱정했는데, 에어컨 틀어놓고 생활하니 아주 아늑했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


1박 최저가 84,955원부터

'그린 월드 호텔' 바로보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기차 타고 떠나는 여행지 추천 BEST 1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