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여행에도 좋은 매력적인 여행지들.
한국인이 사랑하는 대표적인 동남아 휴양지로 단연 손꼽히는 필리핀! 천혜의 자연환경이 선사하는 그림 같은 뷰, 아늑한 리조트에서의 꿀맛 같은 휴식, 투명한 바다에서 누리는 수상 액티비티까지! 무엇보다 이 모든 것들을 부담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저렴한 비용이 자랑이죠. 다양한 매력을 자랑하는 필리핀의 대표 여행지 속으로 함께 떠나봐요!
세계 3대 해변 화이트 비치에서
즐기는 달콤한 휴가!
새하얗고 고운 모래사장을 자랑하는 화이트비치와 투명한 바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아온 작은 섬 보라카이. 최근 관광객도 마다하고 펼친 본격적인 환경 정비를 마무리하고 재개장되었어요! 그 어느 때보다 깔끔하고 상큼하게 확~ 달라진 보라카이를 만나러 떠나보는 건 어때요?
보라카이 여행 최적기 : 12월~4월 사이가 날씨도 가장 좋고(건기 시즌), 비용도 저렴해요!
Tip! 보라카이에서 아름답기로 소문난 화이트비치에서의 일몰을 놓치지 말자!
필리핀 여행이 처음이라면?
남부의 여왕 도시!
필리핀 여행에서 빠뜨릴 수 없는 세부! 휴양과 호핑투어를 즐기러 많이 떠나는 곳이지만, 세부는 필리핀 내에서도 역사적인 문화유산과 명소를 가장 많이 보존하고 있어 볼거리가 풍부한 관광지이기도 해요!
바닷가에서 휴양을 충분히 즐겼다면, 오후에는 바실리카 델 산토 니뇨, 포트 산 페드로, 콜론 거리 등 오래된 유적지를 걷고, 밤에는 크로스로드와 아이티 파크에 들러 세련된 바에서 독특한 요리를 즐겨봐요. 필리핀의 과거와 현대를 함께 느껴볼 수 있어요.
세부 여행 최적기 : 건기인 12월~5월 사이가 날씨도 가장 좋고(건기 시즌), 다이빙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 세부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해양 스포츠 ]
- 호핑투어 : 고래상어와 함께하는 스노클링 등 다양한 투어가 있어요.
- 막탄 스쿠버 다이빙 : 최적의 환경을 자랑하는 세계적 다이빙 포인트가 많아요.
세부 자유여행에 딱 맞는,
세부 시티에 위치한 레디슨 블루 세부는 무엇보다도 세부 SM 시티몰이 바로 옆에 있어 편리함과 안전함을 자랑하는 곳이에요. 시내투어를 즐기기에도 좋고, 쇼핑하기에도 좋고, 야외 수영장의 야자수 그늘에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딱! 바다와 거리가 있지만 호핑투어 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면 어렵지 않다는 점! 아늑하고 편안한 세부 여행을 보내고 싶다면 추천해요.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보안이 철저하여 안전하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청결하며 아침 조식도 매우 맛있어요! 특히 크로와상이 맛있어요^^ SM 몰이 바로 옆이라 쇼핑, 음식, 마사지 모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래디슨 블루 강추합니다!!"
"직원들이 정말 너무 친절하고 위치도 좋습니다. 택시 타기도 편하고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늦은 저녁에 도착했는데 체크인도 좋았습니다"
1박 최저가 170,762원부터
순수한 자연경관과
함께하는 다채로운 경험!
필리핀 내에서도 청정 지역으로 꼽히는 팔라완은 아일랜드 호핑으로 유명한 곳인데요. 투명하게 빛나는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 즐기는 호핑투어는 물론, 세계 7대 불가사의로 불리는 길이 8.2km의 지하강 동굴 투어, 캄캄한 밤에 자연의 불빛을 찾아 떠나는 반딧불 투어 등 색다른 경험을 해 볼 수 있는 투어가 두루 마련되어 있어, 기존의 휴양지 여행이 식상하다고 느껴진다면 추천하고 싶은 곳이에요!
팔라완 여행 최적기 : 3월~6월 사이가 가장 쾌적하고, 바다도 잠잠해서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 좋다.
[ 팔라완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액티비티 ]
- 지하강 투어 : 배를 타고 즐기는 동굴 탐험. 동굴 속에서 다양한 종유석과 박쥐를 만나볼 수 있다
- 맹그로브 숲 탐험 : 열대 홍수림 사이를 유유히 흘러가며 자연 속 힐링을 즐길 수 있다
아찔한 자연이 선사하는
짜릿한 순간들!
필리핀의 보물이라 불리며 인기가 급상승한 보홀! 알로나 비치, 안다 비치 등 휴양과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기 좋은 다양한 해변, 동남아시아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로복강, 초콜릿 모양 언덕이 신비로운 초콜릿 힐, 바다거북을 만나볼 수 있는 발리카삭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자랑한다!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휴양뿐 아니라 여러 가지 관광을 모두 즐기고 싶다면 보홀로 떠나보자!
보홀 여행 최적기 : 10월~12월이 가장 선선하다.
[ 보홀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친구들 ]
- 타르시어스 원숭이 : 세계에서 가장 작은 동물 중 하나로 일명 ‘원숭이 안경원숭이’
- 돌고래 : 이른 새벽 출발하는 돌핀와칭 투어를 이용한다. 3월~6월이 가장 아름답다고 하니 참고!
- 바다 거북이 : 발리카삭에서 호핑투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보홀의 인기 리조트 No.1!
보홀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알로나 해변의 헤난 리조트에 방문해보세요. 리조트 전용 해변의 아름다운 백사장에서 언제든 마음껏 해수욕을 즐길 수 있어요. POOL ACCESS 룸을 이용하면 헤난 리조트의 야외 수영장을 룸 발코니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가족끼리 함께라는 여행이라면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누릴 수 있는 풀빌라 객실을 추천해요.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풀이 많아서 물놀이 좋아하시는 분들께 강추!!! 주변 투어 진행하실 분들은 접근성 고려하면 헤난 리조트가 적합 할 듯!!!"
"1박하기에는 너무너무 아까운 숙소였습니다. 비싼만큼 그 값을 했구요. 우선 수영장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일찍 체크인을 한 탓인지는 모르겠지만 POOL ACCESS 룸으로 배정해줬습니다. 발코니로 나가면 바로 풀장이 있어 너 무너무 좋았답니다. 알로나비치가 바로 연결되어있어 좋았구요~"
1박 최저가 209,597원부터
독특한 액티비티와
모험으로 가득한 곳!
흔하고 뻔한 휴양 여행은 그만! 색다른 여행을 원한다면 필리핀의 클락으로 떠나보자! 조금은 생소할지도 모를 클락은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의 북쪽에 위치한 곳으로 세계적 수준의 골프코스들로 먼저 알려졌지만, 화산 폭발로 형성된 독특한 자연환경을 만끽할 수 있는 여행지예요. 피나투보 화산 트레킹, 오프로드를 따라 들어가는 푸닝 온천 등 아찔한 어드벤처와 함께 이색 여행을 즐겨봐요.
클락 여행 최적기 : 11월~5월까지가 여행하기 좋은 날씨
[ 클락 추천 여행지 ]
- 피나투보(Mt. Pinatubo) 화산 : 91년 폭발한 화산으로 칼데라호 트레킹, 사륜차 투어, 경비행기 투어 등 다양한 어드벤처를 제공한다.
- 푸닝 온천(Puning Hot Spring) : 화산 폭발로 만들어진 유황온천. 온천과 모래찜질 체험을 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