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an 04. 2019

홍콩 1월, 2월 날씨 및 옷차림 정보!

겨울에 떠나는 따뜻한 홍콩 여행!

드디어 새 달력을 벽에 걸었습니다. 오감을 만족시키는 미식, 화려한 야경,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쇼핑 스팟까지... 빛나는 새해를 기념하기 위해 1월 또는 2월에 홍콩 여행을 준비 중이라면 우선, 날씨부터 확인해보세요. 한국보다 한결 따뜻한 홍콩에서는 비교적 가벼운 옷차림으로 여행을 한다는 장점이 우리를 더 설레게 합니다. 그럼 같이 확인해볼까요?




홍콩의 1월 날씨는?


19년 1월 날씨 예상 그래프


1월의 홍콩은 대체로 한국의 가을과 비슷한 온도가 유지됩니다. 평균 최저 기온 14°, 최고 기온 19°로 대개 따뜻한 편이고, 평균 강수량은 24.7mm로 한 달간 5~6일 정도 비가 내릴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행을 하기에 매우 쾌적한 시기로 꼽히는 만큼 한산하게 거리를 거닐기에도 좋은 날씨입니다. 


[ 1월 홍콩, 옷차림 추천! ]

한국처럼 방한용 아우터를 입지 않아서 두툼한 카디건이나 니트를 챙겨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천공항까지 입고 간 아우터가 거추장스러우면, 공항의 ‘외투보관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도 괜찮은 방법이죠. 




홍콩의 2월 날씨는?


19년 2월 날씨 예상 그래프


최저 기온 15°, 최고 기온 19°로 1월보다 좀 더 따뜻한 봄 날씨를 떠올리게 합니다. 대체로 화창한 편이지만 강수 예정일이 열흘 정도 있어 우산은 꼭 챙겨가는 것이 좋아요. 한국보다 좀 더 빨리 봄을 만난다는 기분으로 여행을 하면 어떨까요.  


[ 2월 홍콩, 옷차림 추천! ]

대체로 따뜻한 편이지만 일교차가 있는 편이니 아침과 저녁을 유념해서 옷을 챙겨가세요. 돌아다니다가 옷을 입고 벗을 수 있도록 레이어드 해서 입는다면 좀 더 편하게 일정을 소화할 수 있겠죠.  




아름다운 뷰를 자랑하는
홍콩 호텔 추천!



더 저보이스


홍콩의 호텔은 가격 격차가 심한 편입니다. 하지만 꼼꼼하게 평점과 후기를 따져본다면 가격은 물론 인테리어와 서비스 면에서 만족스러운 숙소를 구할 수 있답니다. 더 저 보이스는 홍콩의 중심가, 소호에서 가깝고 주방을 사용할 수 있는 고급형 아파트먼트입니다.  




소호에서 도보로 4분 거리에 위치한 더 저 보이스는 평점 9.2점에 오른 아파트먼트답게 널찍한 공간에서 거실, 침실, 주방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박 평균 20만 대의 요금으로 매일 하우스 키핑, 콘시어지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 연결이 편의 시설로 제공됩니다.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아름다운 호텔이예요. 무엇보다 모던한 인테리어와 헐리우드 스트리트에서 가까운 위치가 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홍콩의 다양한 레스토랑과 야경을 누릴 수 있고 직원들의 섬세한 서비스 덕분에 즐거웠어요!" 

“익숙해지면 홍콩의 여기 저기를 둘러보기 쉬운 호텔입니다. 성완이나 소호에서도 가까워서 편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룸 컨디션이 아주 좋았죠.” 


1박 최저가 163,855원부터 

‘더 저보이스’ 객실 요금은? <클릭>







홍콩,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바로 이곳!


스톱오버, 레이오버로 홍콩을 경유한다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