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an 28. 2019

가족여행지로 딱 좋은, 2박3일 다낭 여행 코스 추천!

언제나 떠나고픈 매력적인 여행지 다낭.

이국적인 매력이 폴폴 풍기는 올드 타운과 햇살이 사르르 쏟아지는 바닷가, 쌀국수부터 반미 등등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들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여행지 다낭! 무엇보다도 저렴한 비용으로 부담 없이 다녀올 수 있기에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이처럼 사랑스러운 여행지 다낭으로 함께 떠나봐요!!


참고하면 좋을, 다낭 여행 지도!




1일 차 여행코스! 


[ 1일 차 여행 코스 추천 ]
다낭 도착 - 다낭 대성당 - 한 시장 - 한강/용다리 - 미케 비치 


다낭에 도착했다면 가장 먼저 다낭 시내로 고고! 아기자기한 매력을 물씬 풍기는 대성당부터 신기한 기념품과 현지 먹거리로 가득한 로컬 시장, 장엄한 용머리의 기세가 뿜뿜하는 용다리까지 마스터하고 나면, 다낭의 다채로운 매력에 푹 빠질 거예요. 시내 투어를 마치고 나서는 아름답기로 소문한 미케 비치를 느긋하게 걷는 걸로 하루를 마무리해봐요.


아기자기한 다낭 대성당


다낭 대성당 


연분홍빛 외관이 눈길을 사로잡는 다낭의 대성당은 다낭 시내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1923년 프랑스 식민지 시절 지어진 가톨릭 성당이기에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긴답니다. 다낭 시내 투어 중 빠뜨릴 수 없는 곳 중 하나예요. 



먹음직스러운 현지 과일


한 시장 


다낭의 대표적인 재래시장인 한 시장. 다낭 대성당에서 도보 3분이면 닿을 수 있는 거리에 자리하고 있어요. 시내 투어 중에서도 가장 진득하게 현지 분위기를 맛볼 수 있는 곳이죠.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로컬 푸드와 기념품 등을 구입할 수 있어요!  



다낭 한강의 아름다운 야경


한강/용다리 


다낭 시내를 가로지르는 한강의 여러 다리 중에 야경 스팟으로 가장 인기 있는 곳이에요. 그야말로 다리 전체가 용의 형상을 하고 있어 용다리라고 불리는데요. 주말 저녁에는 9시가 되면 용머리에서 불꽃 쇼와 물 폭탄 쇼가 열리니 놓치지 마세요!



해 질 녘의 미케 비치


미케 비치 


세계 6대 해변으로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미케 비치. 다낭에 왔다면 꼭 한 번 들러야 할 장소겠죠. 파도가 차르르 밀려오는 새하얀 백사장을 걸어보는 것도 좋고, 패들 보드나 서핑 등 수상 레저를 즐기는 것도 좋아요. 분위기 있는 해변가 레스토랑에서 싱싱한 해산물을 맛보는 것도 추천해요.




2일 차 여행코스!



[ 2일 차 여행코스 추천 ] 
오행산 - 호이안 올드타운


이제는 본격 다낭 투어를 떠나 볼 시간이죠. 다낭은 아름다운 바다 말고도 볼거리가 무궁무진하다는 거 아시죠? 여행 첫날 다낭 시내를 마스터했으니 둘째 날에는 조금 범위를 넓혀 근교 투어를 떠나볼게요. 


다낭 오행산


오행산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있어 마블 마운틴이라고도 불리는 오행산은 다낭 시내에서는 12km 정도 떨어져 있어요. (택시로 20분 정도 소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봉우리에 오르면 곳곳의 동굴과 불상 등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특히, 전망대에 올라 내려다보는 다낭 시내의 전경이 특히 아름다워요! 



붉은 불빛이 잔잔하게 비추는 호이안 올드타운


호이안 


17세기 경의 옛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어 베트남의 전통 매력을 한껏 느껴볼 수 있는 호이안 올드타운. 어둠이 내리고 형형색색 등불이 켜진 거리의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많은 분들이 찾는 곳인데요. 다낭에서는 택시로 한 시간 거리라서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아요. 


[ 호이안 추천 관광 ]

풍흥의 집 : 호이안 구시가지에서 가장 오래된 건물
내원교 : 야경이 아름다운 다리. 일본인들이 건설한 다리로 일본교라고도 불린다. 
투본강 : 소원 등을 띄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볼 수 있다.




3일 차 여행코스!


[ 3일 차 여행코스 추천 ]
바나 힐 - 롯데마트 - 다낭 공항


마지막이란 단어는 항상 아쉬움을 불러일으키는데요. 마냥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바라만 볼 수는 없죠. 다낭 여행의 마지막 날인 오늘만큼은 한 톨의 후회도 남김없이 알차게 즐겨보도록 해요!!


바나 힐 테마파크


바나 힐 


다낭 여행 중 빠뜨릴 수 없는 곳 중 하나인 바나 힐은 베트남 속 유럽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세계 최장 길이의 케이블카를 타고 정상에 오르면 아름다운 프랑스 마을을 만날 수 있어요. 바나산 정상에 오르며 자연의 아름다운 절경을 감상하고, 이국적인 테마파크에서는 화려한 어트랙션과 퍼레이드를 만끽해봐요! 



베트남 기념품


롯데마트 


다낭을 떠나기 전, 마지막 일정으로는 쇼핑을 추천해요. 특히, 다낭 롯데마트에는 G7, 쌀국수, 칠리소스, 말린 과일, 코코넛 오일 등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상품들을 저렴한 비용으로 취급하고 있어 기념품을 구입하기에 좋아요. 무거운 캐리어는 3층 짐 보관소 맡기고 가볍게 쇼핑을 즐겨봐요 :)




다낭 시내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의 호텔 추천!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리버 뷰 룸


반다 호텔, 다낭


다낭에서 자유로이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숙소는 이동이 편리한 시내에서 선택하는 걸 추천해요. 반다 호텔은 다낭 시내를 가로지르는 한강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다낭 대성당, 한 시장 등 시내 중심지까지 도보로 여유롭게 이동 가능하고, 무엇보다도 야경이 아름답기로 소문난 용다리 바로 앞이라서 낮이든 밤이든 여유롭게 시내 관광을 즐길 수 있어 추천해요.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넓은 수영장


객실에서도 리버뷰 혹은 시티뷰를 느긋하게 감상할 수 있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 대비 넓고 깔끔한 객실 컨디션을 누릴 수 있어요. 아담하고 깔끔한 실내 수영장, 여유롭게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루프탑 바, 스파 서비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거예요. 



여행의 노곤함을 풀어줄 호텔 스파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다낭 시내와 접근성 좋고 용다리 앞이라 야경도 좋고.... 조식은 최고임 다낭에 오면 다시 가보고 싶음"

"전반적으로 호텔자체가 깔끔하게 정돈되어있고 조식도 포함되어있어서 굿!! 다음날 체크아웃하고 나서도 짐을 맡아주셔서 시내구경까지 말끔하게 했습니다. 추천합니다."

"다낭 시내에 있는 용다리 바로 앞에 있어서 뷰가 끝내줬습니다. 직원도 친절하고 조식도 맛있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 투숙하였고, 전망도 좋고 여러모로 편리한 점이 많아 만족했습니다. 호텔 스파도 프로모션이 적용 되어 좋은 가격으로 혜택을 받아 잘 받으셨습니다. 다음에 가면 또 투숙하고 싶네요."


1박 최저가 64,281원부터

'다낭 반다 호텔' 객실 요금은? <클릭>







다낭 호텔 순위가 궁금하다면?


이보다 좋은 풀빌라는 없다! 다낭 빈펄 리조트 후기


매거진의 이전글 이것만은 꼭 챙기자, 태국 여행 준비물 리스트 7!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