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an 22. 2019

이것만은 꼭 챙기자, 태국 여행 준비물 리스트 7!

안전하고 즐거운 태국 여행을 위해 준비할 것들.

우리가 겨울일 때도, 여름일 때도 태국은 늘 따뜻한 날씨로 한결같은 환경입니다. 그렇기에 더 우리에게 매력적인 모습일 때가 많은데요. 태국으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그래서 더 챙겨야 할 아이템들이 있습니다. 물론 까먹고 가서 현지에서 구할 수도 있지만 미리 준비해 가면 비용도 아끼고 편하게 일정을 보낼 수 있습니다. 


태국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보면 좋을 만한 ‘태국 여행 준비물 리스트’를 준비했습니다. 아주 소소한 것이지만 잊지 않는다면 무리 없는 여행을 할 수 있으니 한 번 체크해보세요!




태국 여행 필수 준비물 7가지!



1. 선크림


태국의 태양은 우리의 낮보다 뜨겁습니다. 물론 여행을 다녀오면 피부가 조금은 타겠지만 원치 않는 불균형한 선탠이 되는 것을 막으려면 선크림이 필요하겠죠. 페이스와 보디용을 하나씩 챙겨가서 수시로 발라주세요. 귀찮더라도 여행 내내 신경 써주시는 게 좋아요. 





2. 모자


동남아의 변동이 심한 일교차에 대응하려면 살짝 도톰한 겉옷도 필요하지만 모자 하나쯤은 챙겨주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뜨거운 태양을 피하기에도 좋고 수영장이나 바닷가에서  젖은 머릿결을 가리고 사진 촬영을 할 때도 꽤 유용하니까요. 





3. 캔들


향에 민감한 사람들은 여행지에 캔들이나 디퓨저를 잘 챙겨가곤 합니다. 태국의 이국적인 인센트 향을 좋아한다면 다행이지만 반대로 기피하는 사람도 있기 마련이죠. 집에서 좋아하는 캔들 하나쯤 챙겨가서 욕실에 켜 두거나 방 안에 두면 피로도 풀리고 다음 날 여행을 시작을 기운도 솟지 않을까요. 





4. 액션캠


물론 웬만한 사진은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대신할 수도 있지만 휴양지에서 액티비티를 즐기는 사람에게 더 특별한 추억을 위해 액션캠을 챙겨가면 어떨까요. 역동적인 순간을 포착할 수 있어서 한국에 돌아오면 여행지를 또 다른 방식으로 기억할 수 있겠죠.





5. BTS 1일 패스


방콕의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BTS 1일 패스권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택시 기본료는 약 1,2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한 편이지만 방콕은 교통체증이 심한 편이라 길에서 시간을 너무 많이 뺏겨버릴 수도 있으니 대중교통을 추천합니다. 공항철도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알차게 대중교통을 탈 수 있습니다. 




6. 아쿠아 슈즈


바닷가에서 편히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 하나쯤은 가져가면 어떨까요. 운동화를 신고 갔다가 모래가 잔뜩 들어간다거나 물에 젖어서 낭패를 보기 십상이니까요. 편하게 신고 말릴 수 있는 아쿠아 슈즈를 챙겨가면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여권과 여권 사본


당연히 챙겨야 할 준비물이지만 의외로 빠뜨리고 가는 관광객들이 꽤 있습니다. 여권 사본 때문에 스캔을 하다가 스캐너에 여권을 두고 공항에 갔다는 제 지인도 있었는데요. 공항에 가기 전, 한 번만 가방을 확인해 보는 안전한 단계를 거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여행을 떠나기 전, 꼼꼼히 짐을 싸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숙소를 결정하는 것에 많은 신경을 써야 할 겁니다. 그렇다면 호텔스닷컴의 태국 특가 호텔을 확인하고 저렴하게 예약해 보세요! 실제 이용 후기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태국 자유여행을 떠난다면,

저렴한 초특가 호텔 확인하기! <클릭>






방콕 자유여행 떠난다면, 필수 코스 추천!


방콕 & 파타야에서 반드시 가야 할 맛집 3!


매거진의 이전글 다낭 여행의 정점을 찍어줄 다낭 호텔 순위 TOP 3!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