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 싫증난 사람은 인생에 싫증이 난 사람이다!" 라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 그만큼 영국에는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 하다는 의미인데요. 전통적인 모습에서부터 쇼핑과 볼거리 현대적인 엔터테인먼트 등 낭만을 갖춘 유럽여행필수코스 런던 ! 연휴까지 긁어모아 직장인이 훌~쩍 떠나도 좋을 이 도시, 여행 준비에 도움 될만한 심플 정보 함께보시죠 =)
런던 여행 호텔 예약 가격 보기!
런던여행이 즐거운 이유, 바로 볼거리가 다양해서 아닐까요? 영국 특유의 전통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버킹검 궁전, 웨스트민스터 사원, 세인트 폴 대성당, 타워 브릿지 등등... 런던 여행 필수코스 중 하나인 버킹엄 궁전에서는 근위병 교대식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런던 내에는 리치몬드 공원과 하이드 파크가 있어 도심 속에서도 여유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런던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또하나의 즐거움, 바로 뮤지컬 관람입니다 :) 뮤지컬의 본고장인 런던에서 오페라의 유령, 맘마미아, 빌리 엘리어트, 라이언킹 등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대표 뮤지컬을 관람하는 것도 좋죠. 아마 평소 뮤지컬에 흥미가 없는 분들도 본고장 영국에서 감상하는 공연이라면 더욱 특별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저녁에는 펍을 방문해서 맛있는 맥주 한잔과 함께 영국의 펍 문화를 체험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영국은 펍을 단순한 맥주집이라고 보는 것이 아니라 문화의 일부분이라 여기며 하루 일과를 이곳에서 마무리 하곤 하죠 :D
런던을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 입니다. 또 런던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교통수단도 여러가지가 있죠. 그중에서도 자유여행객에게 가장 사랑받는 대중교통 수단은 '튜브' 입니다. 런던 지하철 튜브를 이용하면 대부분의 지역에 모두 갈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는 사실 ! 빨간 런던 2층 버스와 검은색 런던 블랙캡을 체험해 보는 것도 특별한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런던 버스 요금이나 트램 요금은 거리나 구역과 관계 없이 1회 기준 2파운드 정도, 대부분 관광객이 찾는 명소는 거의 1~2존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런던 히드로 공항은 런던 끝인 6존에 위치하니 참고해주세요 ! 런던 택시 요금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비싼 편이라는 것도 기억해주세요. 기본 택시 요금은 2.2파운드, 미터기 올라가는 속도는 살짝 무섭다고 하네요 !
한가지 주의할 점, 영국은 우리나라와 정반대의 좌측 통행 시스템이므로 주의하세요 ! 횡단보도를 건너기 전, 헷갈린다면 양쪽을 모두 확인하고 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아하고 현대적인 파크 플라자 빅토리아 런던은 버킹엄 궁전 정문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지하철을 타고 쇼핑가 및 헤로즈 백화점에도 손쉽게 갈 수 있죠~! 걸어갈 수 잇는 거리에는 아폴로 빅토리아 극장과 빅토리아 팰리스 극장도 있습니다 :D
호텔 내에는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한증실, 트리트먼트 서비스, 세탁실 등이 있으며, 객실 내에는 TV, 미니바,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투숙객 후기
4.0 / 5.0 "Park Plaza Victoria London"
출장으로 1인 King 1박 했습니다. 빅토리아역에서 가까이 위치해 있어 예약을 했고, 위치, 서비스, 시설 모두 만족했던 호텔입니다. 방은 매우 모던하고 깨끗했으며 침대며 화장실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빅토리아 역과 매우 인접해 있어 교통편이 매우 좋은 편 입니다. 빅토리아 코치스테이션도 가까이 있습니다. 저는 저녁 늦게 도착해서 빅토리아 코치스테이션에서 택시로 이동했는데 4파운드 정도 나오는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낮에 도착하면 핸드캐리 가방을 끌고 걸어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파크 플라자 빅토리아 런던 가격 보기
예쁘고 교통 좋은 런던 호텔 가격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