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Feb 18. 2019

블라디보스토크 자유여행,
2박 3일 여행 코스 추천!

블라디보스토크 지도, 블라디보스톡 여행 일정.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유럽, 블라디보스토크. 단 두 시간의 비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유럽이기에 더욱 사랑받는 여행지예요. 이국적인 유럽의 거리를 걷고는 싶지만, 긴긴 비행시간이 부담스러워 미루기만 해왔다면 함께 블라디보스토크로 떠나 멋진 여행을 만들어 봐요!




부담 없이 떠나는 유럽,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코스!
블라디보스토크 시내 지도 참고!




1일 차 여행코스,
<아르바트 거리 - 해양공원>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의 중심, 아르바트 거리


자유로운 유럽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젊음의 거리, 

아르바트 거리 

고풍스러운 유럽풍 건물들 사이로 아름다운 식당과 카페가 가득 늘어선 아르바트 거리. 늦은 밤까지 많은 인파로 붐비는 곳으로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가장 유럽스러운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곳이에요. 거리 곳곳에 볼거리와 먹거리가 가득해서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자유로이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



블라디보스토크 시민들의 쉼터, 해양공원


유유히 해변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즐기는 여유로움,

해양공원 

블라디보스토크 시민들에게도 여행객들에게도 푸근한 품을 내어주는 평화로운 공원이에요. 항구도시 블라디보스토크의 바다를 한껏 느껴볼 수 있는 곳으로 산책로를 따라 걷기에도 좋고, 작은 놀이공원에 들러 다양한 이벤트와 놀이를 즐기기에도 좋아요.




2일 차 여행코스,
<혁명광장 - 굼 옛마당 - 개선문
- 영원의 불꽃 - 독수리 전망대>


구 소련을 위해 싸웠던 병사들을 기리는 동상


블라디보스토크의 중심 광장,

혁명광장 

블라디보스토크의 중심 광장인 혁명 광장은 관광객과 시민들의 휴식처로 늘 붐비는데요.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주말 재래시장이 열려 다양한 현지 식재료와 음식들을 맛볼 수 있어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저렴하게 먹거리와 선물까지 구입할 수 있으니 주말에 블라디보스토크를 방문한다면 꼭 들를 것을 추천해요!



아담한 테마 골목을 숨기고 있는 블라디보스토크 굼 백화점


중세 시대 테마 벽화골목이 숨어있는,

굼 옛 마당 

화려한 외관이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블라디보스토크 굼은 러시아의 국영 백화점인데요. 멋스러운 백화점에서 쇼핑을 즐기는 것도 물론 좋지만, 이곳의 백미는 백화점 뒤편의 작은 골목! 알록달록 아름다운 일러스트 벽화로 꾸며진 보물 같은 공간이 숨어있는데요. 골목을 걸으며 아기자기한 상점들을 둘러보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거예요! 



니콜라이 개선문


로마노프 왕조의 마지막 황제를 기리다,

니콜라이 개선문 


러시아풍의 조형미와 아치가 인상적인 니콜라이 개선문은 마지막 황제 니콜라이 2세의 블라디보스토크 방문을 기념해 세워진 개선문인데요. 유럽의 건축물답게 화려한 금장으로 장식되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장소기도 해요. 아름다운 개선문과 함께 블라디보스토크 여행 인증샷도 찍고, 평화로운 공원에서 잠시 쉬어가도 좋아요. 



꺼지지 않는 불꽃


참전 영웅들의 넋을 기리는,

영원의 불꽃 

개선문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타오르고 있는 영원의 불꽃은 전쟁에 참전했던 러시아군의 넋을 기리기 위해 만들어진 장소인데요. 블라디보스토크 뿐 아니라 러시아의 주요 도시 곳곳에서 1년 365일 꺼지지 않고 타오르고 있다고 해요. 



아름다운 블라디보스토크 야경


블라디보스토크 전망의 끝판왕은 여기.

독수리 전망대 

독수리 전망대는 블라디보스토크 전경을 감상하고자 할 때 가장 먼저 추천하는 곳 중 하나인데요. 블라디보스토크 항만을 가로지르며 시원하게 뻗은 금각교의 모습이 인상적이에요. 낮의 전경도 아름답지만 반짝반짝 빛나는 블라디보스토크의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에요. 도보 또는 푸니쿨라를 이용해 오를 수 있어요.




3일 차 여행코스,
<파크롭스키 교회 - 쇼핑>

 

블라디보스토크의 랜드마크, 포크롭스키 교회


화려한 에메랄드와 황금빛의 향연,

파크롭스키 교회 


마치 궁전을 연상케 하는 둥글둥글한 외향이 단번에 모든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 포크롭스키 교회는 단연 블라디보스토크의 랜드마크로 꼽히는데요. 화려한 에메랄드와 금빛으로 치장해 고풍스러움을 물씬 풍기는 이 교회는 블라디보스토크에서 가장 규모가 큰 러시아 정교회 사원이기도 해요. 입장 시 복장이 제한되긴 하지만 기준대로 잘 갖추기만 하면 내부로 입장해 실내 공간을 둘러볼 수도 있어요.



블라디보스토크 현지 쇼핑은 이곳 추천,

러시아 느낌 뿜뿜하는 기념품들!


클래버 하우스 

클래버 하우스는 블라디보스토크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복합 쇼핑센터인데요. 지하에 24시 운영되는 마트가 있기 때문에 언제든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 더욱 좋아요. 현지 과일 등 식품류는 물론 초콜릿, 보드카 등 다양한 기념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요.


크랩 마켓

해양공원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간이 마켓인데요. 러시아산 곰새우를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혹시나 곰새우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하는 곳이에요. (가격은 시세에 따라 변동) 

* 운영 시간 : 10:00 ~ 21:00




블라디보스토크 위치 좋은,
가성비 갑 호텔 추천!



테플로 호텔, 블라디보스토크 


테플로 호텔은 블라디보스토크 기차역과 아르바트 거리 모두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에 위치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이에요. 아르바트 거리는 블라디보스토크 여행의 중심지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유명한 관광지들을 언제든 마음껏 도보로 둘러볼 수 있어 부담 없이 묵어갈 수 있는 호텔로 추천해요.  




작은 호텔이지만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넓은 객실은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고요. 호텔 로비엔 공용 주방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서 간단한 음식을 즐기기에도 좋아요. 빵과 시리얼 등 간단한 조식도 제공되어 가격 대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어요.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아늑하고 불편함 없이 지냈어요~ 조식도 꽤 좋았고 두 배 이상 비싼 호텔보다 좋았음. 기차역 바로 앞이라 위치도 좋음."

"일단 호텔 스텝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방도 깨끗했습니다. 전자레인지, 정수기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서 굉장히 편했습니다."

"걸어서 아르바르 거리까지 15분 안되게 걸려요! 유명 스팟들이 멀지 않아서 웬만하면 도보로 갈수 있어요! 새벽에 도착했는데, 체크인 문제없었고 (사전에 호텔측에 얘기는 했어요) 별도 요청하니 공항 픽업차량 배정해줘서 덕분에 바로 호텔 도착했어요!"


1박 최저가 35,452원부터

'테플로 호텔' 객실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미리 준비하는, 4월 해외 여행지 추천 BEST 5!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