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 가볼만한 여행지는 어디일까?
겨울도 끝나가고, 매서운 추위도 주춤주춤 물러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국내여행과 다르게 해외여행을 좀 더 미리 준비하셔야 예산 낭비 없이 여행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오늘은 4월에 가면 좋은 해외 여행지 5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준비해서 알차게 여행 다녀오세요!
초보 여행자에게 딱 좋은!
다른 인기 여행지와 마찬가지로 싱가포르도 역시 맛집과 쇼핑의 천국입니다. 조금 다른 점이 있다면 다른 여행지들은 야시장과 같이 전통적인 문화가 있다면, 싱가포르는 그보다는 현대적인 문화를 더 많이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때문에 여행 초보들에게도 어렵지 않은 여행지라고 할 수 있죠.
높은 현대적인 건물 덕분에 낮과 밤의 스카이라인이 매우 아름다운 것이 특징입니다. 오차드 로드 쇼핑센터와 마리나 베이 샌드 호텔 수영장이 싱가포르의 여행 필수코스로 자리 잡고 있어요. 마리나 베이 샌드 호텔 수영장의 경우, 꼭 투숙객이 아니어도 이용 가능하니, 멋진 사진 한 장 남기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양의 하와이로 떠나보자!
동양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오키나와! 이곳에서는 기존 일본의 느낌을 많이 느낄 수 없을 정도로 문화가 다른 곳입니다. 도심 지역과 다르게 대중교통 이용한 여행이 불편하여 렌터카는 필수, 혹은 버스 투어 프로그램이 잘되어 있으니까 꼭 참고하세요!
오키나와의 또 다른 매력은 바로 츄라우미 수족관입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수족관으로 오키나와의 바다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일본 본토와 또 다른 오키나와의 전통문화, 쇼핑 등을 즐기기에도 매우 좋습니다. 오키나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오키나와 소바도 놓치지 마세요!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의 호텔 추천,
호텔 마하이나 웰니스 리조트는 츄라우미 수족관 근처에 위치한 3.5성급의 호텔입니다. 총 250개의 객실과 호텔 내부에 2개의 레스토랑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야외 수영장을 가지고 있고, 간이 주방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 형태의 호텔입니다.
츄라우미 수족관뿐 아니라 나고 에메랄드 비치, 류구죠 나비 정원, 해양문화관 등 근처에 관광지가 많아서 여행하기에도 수월합니다. 다만 위에서 말씀드린 것과 같이 도보로 이동하기에는 어렵고, 대부분 차로 이동해야 한다는 점 꼭 참고하세요!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 북부여행에 좋은 숙소로 츄라우미를 비롯하여 에머랄드 비치도 가깝고, 바로 옆은 아니어도 차 타고 찾아갈 만한 식당도 많고, 무엇보다 대욕장에서 피로 풀기 좋습니다. 시세이도 제품들이 클렌징할 수 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
“ 추라우미랑 가깝고 다다미방에다가 신발 벗고 들어가는 형태여서 좋았습니다. 꽤 넓었구요 미니 키친도있어서 좋았습니다.”
“ 전반적으로 괜찮은 숙소입니다. 방은 넓은 편이고 뷰가 진짜 좋았습니다. 조식은 맛이 괜찮고 음식 종류가 별로 많지는 않습니다. 실내수영장이랑 목욕탕이 있습니다. 첫날 생수를 다 써서 다음 날 아침에 프론트 직원한테 방 청소 안 해도 되고 생수만 달라고 하니까 단호하게 안 된다고 알아서 사 먹어야 한다고 해서 어쩔 수 없이 그냥 룸 클리닝 해달라고 하고 생수 받았습니다. ”
1박 최저가 90,507원부터
중국과 일본의 문화를 한 곳에서!
대만의 타이베이는 중국과 일본의 문화를 둘 다 볼 수 있는 도시입니다. 일본의 애니메이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의 배경이 된 지우펀이 가장 유명하며, 대부분의 한국 사람들의 필수 관광지입니다. 그 외에도 101 빌딩, 예류 지질 공원 등이 대표적인 관광 명소입니다.
대만에서 가장 큰 스린 야시장은 정말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제공하기 때문에 꼭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교통이 매우 편리해서 버스와 지하철만으로도 대표적인 관광지들을 둘러보실 수 있고, 지우펀처럼 시외 지역으로 나갈 때는 기차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런 교통의 편리함 때문에 가볍게 여행을 떠나는 배낭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언제나 인기 있는 베트남으로?
다낭은 베트남 중부에 위치하고 있는 최대 휴양도시입니다.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덕분에 최근에 한국인에게 인기가 있는 도시 중의 하나죠. 5시간 정도의 비행시간으로 부담 없이 갈 수 있고 한강을 중심으로 한 야경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배낭여행보다 휴양하고 싶다면 4월에 베트남을 추천해 드립니다.
베트남 다낭에서 유명한 관광지 중의 하나인 한강의 용 다리(Cau Rong)입니다. 용 다리는 다낭의 한강을 대표하는 4개의 다리로 근처에 강을 따라 이어진 산책로와 아름다운 카페들이 많아서 젊은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매주 주말 저녁 9시가 되면, 용다리에서 약 20분간의 불 쇼가 진행된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배낭 여행자들의 성지!
저렴한 여행비용과 함께 다양한 길거리 음식들의 매력적인 방콕은 매년 1,600만 명이 찾는 대표적인 세계 관광지입니다. 도심 속 풍경 외에도 왕궁과 사원이 잘 관리되고 있어 관광객들의 필수코스로 알려져 있으며, 카오산 로드는 방콕을 찾는 여행객들의 메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월의 방콕은 세계적인 물총 축제인 ‘송크란’ 이 있어서 더욱 가볼 만합니다. 전 세계의 여행객들과 현지인들이 모여 송크란 거리에서 서로 물총을 쏘면서 즐기는 축제로 이 시기에는 송크란 외에 다른 즐길 것들도 한층 더 많아집니다. 현지의 활발한 거리 문화를 직접 체험하고 싶은 분들에게 4월의 방콕 여행을 적극 추천합니다.
배낭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방콕의 호텔 추천,
노보텔 방콕 페닉스 실롬은 팟퐁 야시장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총 216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부에 레스토랑과 2개의 라운지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야외수영장, 풀 서비스 스파, 헬스클럽 등 편의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방콕의 호텔은 다른 지역 대비 저렴한 편이어서 같은 가격으로 더 좋은 퀄리티의 호텔에 묵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노보텔 방콕 페닉스 실롬의 경우, 방콕의 다양한 맛집과 거리 문화를 즐기기에 매우 좋은 위치에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 실제 투숙객 이용 후기 ]
“ 비지니스호텔로서 손색이 없는 호텔이며, 주위에 맛집과 쇼핑할 수 있는 환경이 가까이 있어 출장이나 여행자들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호텔입니다. ”
“ 가격대비 아주 만족하는 호텔입니다. 직원들이 아주 친절하게 응대해주며, 객실도 편안합니다. 다만 수영장이 작은 것이 약간 아쉬운 점이지만, 조식도 가격대비 아주 좋습니다. ”
“ 호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합니다. 객실의 청결도 매우 만족하며, 특히 조식이 좋습니다. 아주 편안하게 숙박했습니다. ”
1박 최저가 64,256원부터
오늘은 4월에 떠나면 좋은 해외 여행지 다섯 곳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조금이라도 따뜻한 휴양지가 제격이라면, 따뜻해지기 시작하는 4월에는 조금 더 특색 있는 볼거리와 먹거리는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지금부터 여행 계획을 세워서 4월에 멋진 여행 다녀오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