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r 27. 2019

부산 가족 여행 숙소 추천, 취향 따라 고르는 호텔 3

부산 가족 펜션, 부산 가족 숙박, 부산 호텔 추천

“우리 부산에 다녀올까.” 부산은 사람들이 아주 빈번하게 떠올리는 국내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봄이면 알록달록 꽃이 피어오르고, 여름이면 해변가가 성황리를 이루고, 가을이면 국제영화제가 열리고, 겨울이면 온천 여행을 가기에 좋습니다. 사계절 내내 가도 그대로의 매력이 있는 부산! 가족끼리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취향별로 선택할 수 있도록 호텔 리스트를 준비해봤으니 참고하세요.




아이와 함께 편하게
방문하기에 좋은 곳!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5성급 호텔로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각 고객의 취향에 맞는 휴양이 가능한 곳입니다. 구관과 신관으로 나뉘어 있으며, 침대식이나 온돌식 숙소 중 선택해서 투숙하게 됩니다. 호텔 내에는 뷔페를 포함한 4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또한 주변 가든에는 아름드리 수목과 비너스 상이 조화를 이루고 있어서 편안하면서도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산책을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어린이와 함께 투숙한다면 특별 서비스 ‘파라다이스 키즈 타임’을 이용해도 좋아요. 5세에서 8세 아이를 대상으로 만들기 체험과 키즈 모빌리티 체험, 포토 서비스 등을 저녁 시간에 진행하고 있어요. 덕분에 부모는 편안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고, 아이는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흥미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죠. 




[ 실제 투숙객 후기 ]

“위치가 좋아요. 테라스 있는 곳에 숙박해야 뷰가 좋아요. 저는 2번째 이용이고, 올여름이도 또 오려고요.”

“전반적인 서비스와 호텔 시설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스파와 수영장 이용은 좋은 추억이었습니다. 스파에서 꼭 맥주 한 잔 하세요.”

“아이들과 바다를 보며 제대로 휴식을 취하고 싶었습니다. 깨끗하고 친절하고 편리한 호텔은 그야말로 파라다이스였습니다. 노천 온천 씨메르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온천을 즐기는 것은 세상을 다가진 기분이었습니다.”

“아이를 위한 세심한 서비스가 최고!”


아이들이 더 좋아하는 호텔!

'파라다이스 부산' 객실 요금은? <클릭>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는 곳!



부산 웨스틴 조선 호텔


부산 해수욕장의 명당인 동백섬에 위치한 호텔인만큼 아름다운 야경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최근 리노베이션을 해서 내부가 한층 쾌적하고 깔끔하게 바뀌었습니다. 객실의 통창으로 바라보는 야경과 해운대의 풍경을 바라보는 시간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된다는 평이 많아요. 모든 객실에서 파크뷰나 비치뷰를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까밀리아 뷔페, 아이리쉬펍 오킴스, 한식당 셔블 등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오션뷰를 즐기면서 룸서비스를 신청하거나 파노라마 라운지에서 경치와 함께 애프터눈 티를 즐겨도 좋겠네요. 근처 더베이 101에 가거나 실내 수영장이나 스파 웰니스 센터,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시설을 이용하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충분합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

“파도 소리가 은은하게 들리고 전망은 더할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서비스, 청결도도 최고였고, 해피아워 이용할 때 친구가 갑자기 1명 추가된 것을 요청했지만 자연스럽게 절차를 알려주어 감사했습니다.”

“친절한 데다가 방이나 침대가 아주 좋습니다. 해운대 해변을 지하로 통해서 갈 수 있어 편하고 주변에 볼거리도 많습니다.”

“멋진 뷰나 깔끔한 객실, 안락함, 편안함이 공존하는 명성에 걸맞는 호텔입니다.”

“분위기 있는 하루의 마무리!”


아름다운 바다가 눈 앞에!

'웨스틴 조선 호텔' 객실 요금은? <클릭>




멋진 수영장에서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



파크 하얏트 부산


6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269개의 객실을 보유한 파크 하얏트 부산은 부산 바다에서 영감을 얻어 파도의 물결을 형상화한 호텔 외관으로도 유명한 곳이죠. 그릴앤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 패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 등 다양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호텔이기도 합니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실내 수영장은 환상적인 분위기로, SNS 상에서도 자주 사진이 올라온 스팟이에요. 잎이 무성한 나무가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식물원 안에 수영장이 있는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유리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 때문에 자연 채광을 즐길 수도 있어, 해가 지기 전에 이용하면 더 아름다운 광경을 담을 수 있습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

“제가 머문 방 침실에서 바라보는 광안대교의 풍경은 가히 압권입니다. 아침, 오후 그리고 밤에 보여주는 파노라믹한 뷰는 그 자체로 다른 모든 것을 무시해도 좋은 것이었습니다. 누구나 한 번은 자기에게 주는 선물같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과장일까요.”

“벌써 3번째 방문입니다. 정말 완벽한 호텔입니다. 친절도며 청결도며 대응도며 호텔 인테리어며 뭐 하나 나무랄 게 없는 호텔입니다. 수십개 호텔을 다녀봤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 호텔 없습니다.”

“호텔이 들어가자마자 안내해주시는 분이 계셔서 체크인 여부를 알려주어 편했습니다. 룸에서 보이는 뷰가 좋았고 룸 컨디션도 맘에 들었습니다. 화장실이 따로 있어서 특히 편했습니다.”


분위기 있는 수영장에서 즐기는 힐링!

이 호텔, 객실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영덕대게가 전부는 아냐, 영덕 가볼만한 곳 베스트 10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