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Apr 15. 2019

후쿠오카 숙박 BEST 3,
어디서 지내면 좋을까?

후쿠오카 숙소 추천, 후쿠오카 호텔 추천,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는 우리나라에서 1시간 15분 안에 도착하는 일본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거리도 가깝지만 햄버그 스테이크, 라멘, 돈카츠 등 현지의 맛있는 음식이 워낙 많은 곳이라 미식 여행을 가는 곳이기도 해요. 고양이 섬이 있어서 고양이를 좋아하는 애묘인들에는 로망의 대상이 된다고도 합니다. 



또, 가족 여행을 가기 좋은 명소들도 많아요. 해안부터 깊은 심해까지 해양 생태계를 재현해낸 테마파크, 마린월드 우미노나카미치나 다양한 동물이 서식하고 있는 후쿠오카시 동식물원을 가면서 한적한 휴가를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후쿠오카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이번에도 좋은 숙소를 엄선해왔습니다. 편안한 여행이 되도록 취향에 맞는 숙소부터 먼저 골라보세요.




멀티플렉스와 연결되어 편리한 호텔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이 호텔은 무엇보다 접근성이 아주 좋습니다. 후쿠오카의 멀티플렉스인 커낼시티와 바로 연결이 되어 있어서 초행길이라고 길을 잃지 않고 안심하고 다닐 수 있어요. 텐진과 하카타에서 모두 가까이 자리하고 있어서 여행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호텔 내에 있는 광동요리 전문점 ‘차이나’는 총 21종의 딤섬이 잔뜩 나오는 점심 뷔페가 아주 유명합니다. 




일본의 호텔은 대개 규모가 작은 편인데, 이곳의 욕조는 비교적 규모가 큰 편입니다. 여독으로 지친 몸을 담그고 반신욕을 하기에 좋다는 소문이 많습니다. 시티뷰가 보이는 방을 배정받는다면, 후쿠오카 특유의 잔잔하고 푸근한 느낌이 감도는 경치를 바라볼 수 있어요.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옆의 정원에서 분위기 있게 산책하기 좋아요. 




실제 투숙객 후기

“꽤 오래된 호텔이지만 관리를 잘해놔서 깔끔합니다. 청소상태도 완벽하고 신청하지 않았지만 센스 있게 아기 침대도 가져다줬어요.”

“욕실 상태가 매우 훌륭했어요. 캐널시티와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하기도 최적입니다. 가족과 함께 묵기 좋은 호텔이예요.”

“친절한 직원과 깨끗한 객실, 편리한 주변 환경이 좋았어요. 제 생일을 맞아 딸과 여행을 갔는데 객실에 가보니 예쁜 생일 카드와 고급진 레드 와인이 기다리고 있더라고요.”


1박 최저가 194,670원부터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객실 요금은? <클릭>






편안한 인테리어의 신축 호텔



오리엔탈 호텔 후쿠오카 하카타 스테이션


2019년 4월에 오픈한 최신상 호텔입니다. 호텔 이름 앞에 붙은 오리엔탈이라는 말에 화답하듯, 외관의 동양적인 모습이 눈에 띄는 곳이죠. 톤 다운된 그레이와 블루톤의 가구를 사용해서 객실에 들어서면 굉장히 편안하고 안정적인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3인 고객을 위해 트리플 룸을 보유하고 있어 애매한 인원으로 여행을 하는 고객에게도 사랑받을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호텔 내에는 무려 7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다양한 미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호텔 역시 걸어서 캐널시티 하카타에 가기에 무리가 없어요. 세탁실, 편의점, 24시간 경비 서비스를 보유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편안하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죠. 규모가 그리 크진 않지만 테라스가 아름다운 수영장도 있으니 꼭 한 번 이용해 보세요. 





실제 투숙객 후기

“공항에서 지하철 어느 노선을 이용해도 쉽게 찾아갈 수 있어 좋았어요. 주위에 먹거리와 볼거리도 많았고요.”

“주변에 식당가와 술집들이 많아요. 시설 또한 가격에 비해 상당히 여유있고 좋았어요.”

“위치가 정말 좋아요. 역이랑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다음날 출국할 때 편리했어요.”


1박 최저가 116,777원부터

‘오리엔탈 후쿠오카 하카타’ 객실 요금은? <클릭>






스포츠 시설이 탄탄한 호텔



힐튼 후쿠오카 씨 호크


힐튼이라는 브랜드를 보고 이 호텔을 신뢰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그만큼 전 세계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호텔 체인이라 포인트를 적립하기에도 편리하죠. 이 호텔에 오는 손님 중에는 야구광이 많은 편인데요. 유후오쿠 돔과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렇다고 합니다. 야구 시즌에는 체크인 시간에 야구 유니폼을 입고 기다리는 손님도 많다고 해요. 




피트니스 센터는 물론 어린이를 위한 놀이방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을 모두 보유하고 있고 스파도 이용할 수 있어요. 힐튼 후쿠오카 시 호크는 특별하게 4인용 객실이 있는데요. 가족 단위 고객에게 아주 편리한 객실이죠. 금연 객실을 무려 1052개나 보유하고 있어서 흡연 냄새에 민감한 분들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4인 가족이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25층이었는데 뷰가 너무 좋았고 침대도 4개 있어서 여유롭게 숙면했습니다.”

“직원도 친절하고 룸도 깨끗하고 조식도 좋았어요. 4명 숙박인데 트리플 룸으로 예약을 했더니 엑스트라 베드를 설치한 방으로 배정해줘서 정말 편했어요.”

“돔 옆이라 위치도 좋고 옆에 쇼핑몰도 가깝고 버스정류장도 가깝고 셔틀버스도 있어 매우 만족합니다.”


1박 최저가 140,604원부터 

힐튼 후쿠오카 시 호크’ 객실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오사카에서 꼭 사와야 할것, 선물&기념품 고민은 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