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호텔 추천, 오사카 자유여행 숙소 추천, 위치 좋은 오사카 숙소
갑자기 생긴 휴가, 가벼운 마음으로 해외여행을 나서고 싶을 때 떠나기 좋은 여행지, 오사카! 휴가 없이도 당일, 주말여행이 가능한 가까운 거리는 오사카 여행을 부추기게 하는 가장 큰 매력이랍니다. 김해나 대구 등 인천 외의 다른 지역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이 많아 언제든 떠날 수 있고, 매의 눈으로 저렴한 특가 항공권까지 득템 한다면, 더욱 부담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죠.
오사카는 뚜벅이 여행객이 많은 편이라 숙소의 위치를 잘 선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볍게 떠나기 위해서는 가성비 면에서도 괜찮은지 잘 체크해 봐야 하고요. 오사카에는 관광지와 근접한 곳에 비즈니스호텔부터 캡슐, 5성급 호텔 등 가격과 위치, 형태에 따라 다양하고 많은 숙소들이 모여 있는데요. 이 중 위치와 가성비를 모두 만족하여 자유여행객들에게 좋은 호텔 3곳을 소개합니다. 가벼운 맘으로 떠나는 오사카 자유여행, 하지만 숙소는 확실한 곳으로 선택해보세요!
난바역 5분 거리,
대로변에 위치해 더욱 안전한!
오사카의 관광과 미식, 여행의 중심인 도톤보리의 글리코 상까지 걸어서 갈 수 있는 거리에 위치한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난바역과 구로몬 시장과도 5분 거리로 자유여행객들에게는 환상적인 곳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번화가 대로변에 있어 더욱 안전하게 숙소까지 이동할 수 있어 여성 여행객들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숙소인데요. 호텔 근처에는 도톤보리의 입소문 난 맛집들과 1층의 편의점, 주변에 드럭스토어도 쉽게 찾을 수 있어 뚜벅이 여행객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곳이랍니다.
객실은 기본적인 이코노미 더블룸과 스탠더드룸, 프리미엄 룸 등이 있는데, 크기가 넓지는 않지만 공간의 활용도를 높이는 깔끔하고 쾌적한 침구와 책상, 의자, 옷장 등 여행 중 머물면서 필요한 것들이 모두 잘 갖춰져 있습니다. 특히 좁은 일본 호텔의 욕실과 비교해 세면대와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콤팩트 한 공간을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코노미 더블룸 기준 1박 10만 원 초반으로 캡슐 호텔이나 게스트 하우스와 비교해서는 최저가의 숙소가 아닐 수 있지만, 깨끗하고 편안한 객실과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좋은 룸 컨디션, 도심 중심에 위치한 최적의 접근성까지! 아주 훌륭한 가성비 숙소임에는 틀림없답니다.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의 조식은 일본 가정식 스타일로 맛도 괜찮은 편이라고 하니 조식 포함 숙소로 예약해보는 것이 좋겠죠!
“모든 직원이 상냥하고 시설이 청결하며 교통, 접근성 좋습니다! 체크아웃 후에도 짐을 맡아주셔서 공항 가기까지 편하게 남은 여행 할 수 있었어요♥”
“위치 너무 좋아요. 난바역 5번 거리고 천일전시장 바로 옆에 있어요. 숙소 앞에 바로 지하철역 있습니다. 숙소 방은 작지만 너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3번째 이용입니다 위치 좋은 거야 당연하고 샤워부스가 따로 돼 있는 게 화장실 사용하기도 편했어요 청소상태도 좋았고 트윈룸 넓어서 캐리어 맘껏 펼쳤어요 와이파이 잘 터지고 비 왔는데 우산도 빌려주셨습니다 전 항상 만족했던 호텔입니다”
가성비 좋은 '레드 루프 플러스 오사카 난바'
오사카 에어 시티 터미널 근처,
편안한 자유여행에 최적인!
오사카 교통의 중심인 난바역은 사람도 많고 출구도 많아 초행길이라면 근처의 관광지나 숙소를 찾을 때 자주 헤맬 수 있는 곳이죠.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는 난바역 30번 출구와 연결된 호텔로 숙소를 매우 쉽게 찾을 수 있고, 같은 건물 내에 슈퍼마켓, 식당, 서점 등 다양한 상점들이 밀집되어 있어 늦은 시간에도 쇼핑과 식사, 관광을 즐기기에 최적화된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유럽풍의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일본의 모던하고 깔끔한 객실과는 또 다른 기분을 낼 수 있답니다. 기본 객실의 욕실에도 욕조가 갖춰져 있어 안락하게 머물 수 있죠.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는 모든 객실이 20층 이상이라 숙소에서 바라보는 오사카의 시티뷰도 꽤 멋져요. 호텔에는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불편함 없이 체크인과 다양한 서비스를 요청할 수 있답니다.
오사카에서 위치와 객실 상태가 좋은 고급형 호텔은 가격대가 높은 것에 비해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는 10만 원 후반에서 20만 원 대의 요금으로 묵을 수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가성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죠! 호텔 23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제공되는 조식 퀄리티도 훌륭하기로 소문 나 있어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에 묵는다면, 멋진 오사카 시티뷰에서 함께하는 맛있는 조식도 꼭 즐겨보시기를 권해드려요.
“조식!! 맛있습니다!! 지하철 접근성도 좋아요!! JR난바역이 바로 옆이고 걸어서 5분 내외로 오카사 난바역 난바역 다 갈 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묵고 싶네요.”
“교통 편하고 도톤보리 가까워 돌아다니기 좋았어요. 욕실도 깨끗하고 높은 빌딩 시내 뷰가 아주 좋았고 아침 뷔페도 맛있었어요."
“역과 가까운 곳에 있고 높은 층에서의 전망이 좋습니다. 호텔 주변도 조용한 편이며 호텔 내부는 깔끔하고 좋습니다.”
“오사카 여행의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 특히 전망, 조식, 시내와 가까운 위치가 좋았습니다”
자유여행에 딱! '몬테레이 그라스미어 오사카'
도톤보리 바로 코 앞,
미식 여행에 딱 좋은 위치!
홀리데이인 오사카 난바는 세계 최대 호텔 체인인 인터컨티넨탈 호텔그룹의 브랜드로 난바역과 신사이바시역에 가까이 위치한 4성급 호텔입니다. 오사카 자유여행에 가장 좋은 위치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아 여행 성수기에는 룸 예약이 치열한 곳이기도 하죠.
도톤보리와는 도보로 1분도 안 되는, 말 그대로 코 앞에 위치하고 있는 이 곳! 쿠로몬 시장 도보 5분 거리에 숙소 주변에는 수백 개의 로컬 음식점이 가득하답니다.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같은 저렴한 길거리 음식과 미식가들에게 인정받는 고급 요리점까지 모두 즐길 수 있어 오사카 미식 여행을 하기에는 가장 최적화된 숙소랍니다. 또 신사이바시역과 난바역을 도보로 10분 이내로 이동 가능해 오사카 관광과 근교 여행까지 모두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죠.
객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로 일본의 작고 좁은 공간의 호텔과 비교하면 적당히 넓습니다. 안락한 공간과 쾌적한 객실, 고급형 침구와 어메니티 등 룸 퀄리티가 기본적으로 높아 투숙객의 만족도 높은 편이랍니다. 15만 원 대의 요금으로 2-3인이 묵기 좋은 스탠더드룸을 예약할 수 있고, 그 밖에는 최대 4명까지 묵을 수 있는 슈피리어룸, 가족이나 여러 명의 친구가 함께 묵기 좋은 쿼드 룸 객실이 갖춰져 있답니다.
무엇보다 만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2명까지 무료 숙박이 가능하며, 호텔 레스토랑에서 하루 중 언제든 무료 키즈 메뉴를 이용하거나 조식 무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 숙소로도 탁월한 선택이겠죠!
“트리플룸 이용했는데 생각보다 청결하고 아늑했습니다! 청소 상태도 정말 좋았고요~ 일본이다 보니 호텔이 많이 작은 거 빼면 다 만족했습니다.”
“호텔 위치도 가운데라 좋고 방 크기도 일본에 비해 크고 직원들이 관광객을 많이 보는 만큼 센스도 좋음. 특히나 수압과 온도가 잘 조절돼서 너무 좋음.”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서 중간중간 호텔에 와서 쉴 수 있음. 조용하고 깨끗한 호텔. 오사카에 오면 다시 이용할 계획임.”
“오사카만 여행을 계획해서 숙박한 호텔이었습니다. 위치가 아주 좋았고요~ 체크인 시간이 아닌데도 체크인해주시고 체크아웃 후 짐도 맡아주시고 너무 만족한 숙소였습니다.. 일행 중 어떤 이는 오사카를 다시 방문하고 그때는 이 숙소를 찾겠다고도 했습니다. 도톤보리와 아주 가까워요~ 1층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오사카 인기 숙소! '홀리데이 인 오사카 난바'
오사카 여행 준비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