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y 07. 2019

7월 해외여행지 추천,
여름휴가는 이 다섯곳이 제격!

여름 여행 해외 추천 그리고 휴가철 여행지


7월이면 그야말로 휴가철이죠. 관광객으로 붐비는 여행지를 피하기 위해 남들이 떠나지 않는 시기에 여행을 떠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가족 또는 친구와 시간을 맞추려면 휴가철을 택하게 됩니다. 게다가 회사의 눈치를 보다가 휴가철이 되어서야 휴가를 내게 되는 상황도 생기곤 하죠.


시기를 정하고 나면 이제 장소와 호텔을 정해야 할 차례! 홀로 또는 여행 메이트와 편하고 즐겁게 여행을 떠나려면 이런저런 고민들이 생기기 마련인데요. 아직 이렇다 할 여행지를 고르지 못했다면 너무 고민하지 말고 이 리스트들을 참고해보세요.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 계획을 세울 용기가 들 거예요. :)


 



7월 해외여행지 추천 5


7월 해외여행지 코사무이


태국 코사무이


깨끗한 섬이라는 뜻을 지닌 코사무이는 태국 내에서 3번 째로 큰 섬이에요. 이름의 뜻처럼 에메랄드 빛의 깨끗하고 맑은 바다가 인상적인 곳이죠.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 좋은 조건을 가진 바다라 물놀이를 체험하기 좋은 섬이라고 해요. 꼭 수영을 잘하지 않아도 조금 안심되는 휴양지죠. 


코사무이는 직항이 없어 방콕에서 국내선으로 1시간가량을 경유해서 도착할 수 있습니다. 총 6~7시간 정도가 걸리는 셈인데요. 하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는 섬입니다. 휴양지이지만 차웽비치 근처로 가면 화려한 리조트와 노천카페가 있는 거리에서 도회적인 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빅 부다 사원처럼 태국의 전통을 느낄 수 있는 명소도 있어 다양한 분위기를 느끼는 것이 가능하죠.



* 태국 코사무이 괜찮은 숙소들 <클릭!>





 

싱가포르도 7월 해외여행지로 제격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는 동양에서 야경이 가장 아름다운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날씨가 따뜻한 휴양지라면 보통 바닷가를 끼고 있는 곳이 많지만, 이곳은 아주 도시적인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화려한 전망이 돋보이는 호텔과 다양한 패션 플래그십 스토어가 즐비한 쇼핑몰, 레스토랑들로 가득한 곳이죠. 


특히 싱가포르 여행하면 여행 방송이나 블로그에 빈번하게 등장하는 머라이언 상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7월이면 세일 특혜를 누릴 수 있는 기간이기도 한데요. 5월부터 7월까지 이어지는 세일 기간에 쇼핑몰을 돌아다니다가 마음에 꼭 드는 아이템을 득템 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아 참, 숙소를 찾으신다면 아래 수영장이 멋진 싱가포르 호텔 세 곳의 정보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








 

신들의 섬, 자연의 천국, 7월 해외여행지 발리


인도네시아 발리


여름에 발리라니, 조금 덥지 않을까 싶지만 발리는 오히려 한국의 여름에 방문하는 것이 이득입니다. 7월과 8월은 발리의 건기라 땀을 흘리지 않고 조금은 시원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천연 재료로 만든 비누나 미고랭 소스, 라탄 백 등 토속적인 분위기가 물씬 드는 기념품을 선물로 구매하기도 좋아요. 


가족과 함께 간다면 사파리 쇼를 참여해봐도 좋죠. 남들이 가지 않는 섬에서 은둔하고 싶은 여행객이라면 발리에서 보트를 타고 누사 렘봉안이라는 작은 섬으로 가는 게 어떨까요? 아름다운 나무가 우거진 맹그로브 숲을 볼 수도 있고 천천히 해양 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신들의 섬,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여행지 발리를 추천드려요!



발리 여행 가면 묵어보세요!
숲 속의 아름다운 리조트


산카라 우붓 리조트


울창한 우붓의 자연 속에 위치한 산카라 우붓 리조트는 요가 특별 프로그램이 많아서 요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찾는 리조트이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20여 개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어서 리조트 주변에서도 여행 일정을 모두 소화할 수 있어요. 근처에 네카 미술관과 가야 아트 스페이스, 푸리 루키산 미술관이 있어 문화생활을 즐기기도 좋습니다.

 



풀서비스 스파 트리트먼트 룸과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가까운 곳으로 이동할 경우에는 무료 지역 셔틀이나 무료 쇼핑센터 셔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에 바와 카페가 있으니 저녁 시간에는 굳이 멀리까지 이동하지 않아도 음료를 즐기기 좋아요. 




실제 투숙객 후기

“편리한 교통과 친절한 직원들, 호텔 주변의 아기자기함. 모든 것이 매우 만족스러운 호텔이다. 매시간 다니는 셔틀이 있어 이동이 용이하며 아침 식사 역시 방으로 배달이 가능하다.”

“여지껏 묵었던 리조트 중 최고예요. 택시를 잡기에도 편하고 도착했을 때, 웰컴 드링크와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기분이 좋았다.”

“원베드룸 빌라에 묵었는데 아주 깨끗하고 쾌적했다. 위치마저 완벽해서 5분 안에 차를 타면 중심가에 도착할 수 있었다. 모두에게 강추하고 싶다.”



'산카라 우붓 리조트’

* 이 발리 리조트, 숙박 요금은? <클릭!>






 

7월 해외여행지 날씨가 너무 좋은 덴마크


덴마크 코펜하겐


7월의 코펜하겐은 한국의 늦가을 날씨처럼 시원합니다. 일평균 최저 기온이 13도, 최고 기온은 20도라 너무 춥지도 너무 덥지도 않게 여행을 즐길 수 있어 더욱 추천드리고 싶어요. 대다수의 북유럽답게 녹지 비율이 높아서 어딜 가도 공원을 마주할 수 있고 아름다운 박물관과 미술관이 가득해요. 


7월에는 날씨가 좋은 만큼 수많은 음악 축제가 열리기도 하는데요. 일정이 맞는다면 금요일 밤과 토요일 밤에 개최되는 나이트 재즈 콘서트를 놓치지 마세요. 환경을 소중하게 생각하는 나라인만큼 리사이클링 패션에 대한 관심도 높은 곳인데요. 친환경 소재의 의류를 구매해보는 것도 의미가 있을 것 같네요. 



* 코펜하겐 위치 좋은 호텔은 ? <클릭!>





 



7월 해외여행지 홋카이도도 추천


일본 홋카이도


여름에 일본을 가본 사람이라면 아마 고개를 가로로 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일본은 습도가 높아서 여름에 여행을 하면 땀이 특히 많이 나게 되거든요. 하지만 훗카이라도라면 조금 이야기가 다릅니다. 홋카이도는 여름에 아주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덕분에 조금 덥더라도 그 더위를 감수할 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어요. 


여름이 되면 보랏빛 라벤더 꽃이 활짝 피게 되는데요. 예쁜 꽃밭과 파란 하늘, 떠다니는 뭉게구름이 너무 아름다운 한 장면을 연출합니다. 인생샷을 남기지 않을 수 없죠. 도심에서는 삿포로 맥주 페스티벌과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기도 해서 좀 더 즐거운 추억을 쌓고 올 수 있을 거예요. 



홋카이도 여행 가면 이 숙소에서!
편의성이 좋은 4성급 호텔


게이오 플라자 호텔 삿포로


게이오 플라자 호텔 삿포로는 총 499개의 객실을 보유한 곳인데요. 트리플룸과 패밀리룸을 보유하고 있어 가족 단위로 여행을 가도 편하게 숙박할 수 있어요. 삿포로 역과 오도리 공원, 니조 시장 등을 도보로 갈 수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 편입니다. 전망이 좋은 숙소에 묵고 싶다면, 조금 더 비용을 지불하고 고층의 객실을 예약하면 됩니다.

 



객실에는 대여용 스마트폰 ‘핸디’가 있는데, 이것으로 일본 국내 전화와 인터넷 사용이 모두 가능합니다. 또 외출할 때, 침대에 놓인 침구류 교환 카드를 올려두면 침대 시트나 이불 시트, 베개 커버를 교환해주니 잊지 마세요. 조식은 뷔페식으로 구성된 ‘글래스 시즌즈’와 일본식 정식을 제공하는 ‘미야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부모님과 함께 머물렀는데 창 밖으로 홋카이도 대학 건물과 기차가 지나가는 게 보여서 좋았어요. 와이파이가 가끔 원활하지 않았지만 그 외에는 모든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말도 안 통하는데 어떻게 아는지 여권만 보여주니 다 알아서 잘 안내해주시네요. 매일 아침 12시 즈음에 청소 몇 시에 할지 물어보시더라고요. 4일 동안 깨끗하고 따뜻하게 잘 썼습니다.”

“2박 머물렀는데 4명의 가족 모두 행복했습니다. 어매니티가 아주 좋았고 아침 조식은 22층에서 했는데 료칸의 조식과 견줄 수 있을 정도로 좋았습니다.”



‘게이오 플라자 호텔 삿포로’

*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이번 가족여행은 여기로? 해외 가족여행지 추천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