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y 22. 2019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
스위트룸 생생 후기!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 중국 하이난 여행, 클럽 인터컨티넨탈

 

맑고 푸르른 소동해를 따라 펼쳐진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는 중국 하이난 여행에서 누릴 수 있는 휴양의 끝판왕이라고 생각 되는데요. 하이난 여행을 위해 심사숙고하여 고른 숙소가 기대 이상의 경험을 제공했으니 개인적으로 적극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반짝이는 소동해가 리조트에서 바로 보입니다 


작년, 대학에 입학하여 바쁜 한 학기를 보냈던 동생의 생일을 맞이해 떠난 중국 하이난 여행. 적금 깨서 가는 김에 작정하고 고급 리조트에 묵기로 했어요. 해외여행이 처음이었던 동생이 리조트에 도착해 사진을 마구 찍어대는 것을 보고 뿌듯해 했었죠. 오로지 먹고 놀기 위해 떠난 하이난에서 2박 머물렀던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를 소개해볼게요.

 





클럽룸 이용객만 입장 가능!


중국 하이난의 5성급 리조트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 


싼야봉황국제공항에서 택시로 약 25분, 70위안 정도면 도착하는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는 넓은 부지에 많은 시설들로 이루어졌지만 한국인이 설계해서 그런지 꽤나 익숙한 구조를 띄고 있었습니다. 이동할 때에는 리조트의 버기를 이용하여 헤매거나 다리 아플 일도 없었죠. 



야자수와 바다 만으로 휴양지의 느낌이 가득!


생각보다 혼잡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체크인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친절한 직원들 덕분에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조금 길어질 것 같은 대기시간에 짐을 맡겨두고 리조트를 구경했는데요. 날씨가 좋은 데다 한 번도 와보지 못했던 거대 규모의 리조트라 동생과 신나서 돌아다녔네요. 리조트에는 전반적으로 뷰가 좋은 레스토랑과 여러 종류의 야외 수영장, 쓸 일은 없었지만 여러모로 좋아보이는 키즈 클럽과 피트니스 센터까지 있었습니다.



산책로가 잘 다듬어져 있어 매 식사 후 도란도란 떠들며 걷기 좋았어요
바다로 오픈되어 있는 레스토랑의 전경






평생 살고 싶던 객실


수건으로 만들어진 귀여운 코끼리가 맞이하는 침실


풀빌라 같은

슈피리어 스위트


바다 전망의 객실도 있었지만 클럽룸 이상이면 전용 수영장을 한적하게 이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여러 혜택이 있다고 하여 예약한 객실. 정원 전망에 개인 안뜰과 테라스도 갖추고 있어 사실상 풀빌라 같은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밝은 톤이면서 우드의 느낌을 강하게 주어 정원과 잘 어우러지던 객실은 갖출 것을 모두 갖추고 있어 감탄을 연발하게 했습니다.



객실 내 업무용 데스크 
각종 어메니티와 편의 용품이 잔뜩 준비되어 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침대 말고 앉을 곳이 많아서 좋았던 객실입니다. 당연히 스위트 룸이니 여유로운 거실도 따로 있었지만요. 실내와 야외 테라스에 모두 푹신하고 편안한 소파를 구비해 간식을 먹거나 잠시 휴식을 취할 때 너무 좋았어요. 컵라면을 사와서 테라스에 앉아 먹으니 그렇게 맛있을 수 없더라고요.



개인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았던 객실 공간들
한 번씩 다 누워보느라 바빴던...


개인적으로 잠자리가 바뀌면 쉽게 잠에 들지 못하는데 침구가 워낙 푸근하고 편안해서 잠을 설치지도 않고 푹 잘 수 있어 기뻤어요. 에어컨도 잘 작동되는 덕분에 덥지 않게 생활할 수 있었고요. 무선 인터넷 연결도 객실 어느 곳이든 잘 돼서 핸드폰 중독인 저희 자매는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정원이 딸려있는 오픈형 화장실
세면대가 두 개라 더욱 편리해요


휴양을 목적으로 와서 아침에 앞다투어 씻을 필요는 없었지만, 세면대가 두 개로 나뉘어 각자 사용하기 좋았어요. 욕실 전체가 야외 정원과 더불어 마치 다른 공간에 와있는 듯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작은 벌레에도 기겁을 하는 편이라 창 밖으로 벌레라도 한 마리 볼까봐 욕조를 따로 사용하지는 않았고요. 겁 없는 동생만 한 번 정도 욕조에서 여유롭게 목욕을 했어요. 꽉 막힌 욕실이 아니라 정원이 보여서 동생은 오히려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

* 더 많은 객실 타입 보기 <클릭!>






2박이 부족한 편의시설


리조트의 메인 수영장


개인 수영장 안 부러운

야외 수영장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에는 여러 종류의 수영장이 있었는데요. 그중 메인이 되는 수영장은 수려한 자연경관과 야자수 아래 편안한 선베드 자체로 화보 같은 모습을 자랑했어요. 이 수영장은 따로 이용하지 않았지만 배경이 좋아 선베드에서 사진 찍는 것으로 만족했답니다. 이 밖에도 클럽룸 전용 수영장과 패밀리 라군 같은 다양한 스타일의 수영장도 갖추고 있었어요. 

 


바닥에 진짜 모래가 깔린 전용 수영장
클럽 바의 독특한 의자


저희는 클럽룸 전용 수영장이 좋았는데, 그 이유는 이용하는 사람들이 엄청 적었다는 것이예요. 이른 시간에 이용하면 사람이 없어 풀빌라 수영장 부럽지 않았죠. 바닥에 모래가 밟혔는데 해변을 모티브로 만들어 특색있게 연출한 것 같았어요. 놀다 힘들면 클럽 바에서 콜라 한 잔 받아 선베드에 앉아 마시면서 쉬기도 했답니다. 리조트 내에서 제일 즐거운 공간이었어요.


 

구경만 슥 하고 온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과 풀 서비스 스파 시설


가족과 함께라면 더 좋을

각종 편의시설


피트니스 센터와 키즈 클럽, 스파 서비스, 게임방, 노래방까지. 이용하지 못한 것이 아쉬울 정도로 정말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과 함께 단체로 왔으면 더욱 좋았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죠. 아이가 있어도 부담없이 리조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알아보니 유로로 베이비시터 서비스와 어린이 활동 프로그램도 제공한다고 하더군요. 

 


새콤달콤 주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는

클럽 라운지 뷔페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는 클럽룸 이용자에 한해 일정 시간 애프터눈 티와 이브닝 칵테일, 그리고 식사를 제공해요. 간식이나 티는 상시 제공이지만 노느라 바빠서 많이 이용하지는 못했고, 세끼 식사는 대부분 이곳에서 해결했어요. 후기를 보고 클럽 라운지 이용에 많은 기대를 했었는데 아침, 점심, 저녁 세 식사가 정말 기대보다 다양하게 제공되는 데다 맛도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이외에도 각종 음식이 가득!
깔끔한 테이블과 의자


클럽 라운지 말고도 이용한 식사 시설이 있다면 피자나 파스타 등을 판매하는 Mediterraneo 레스토랑인데요. 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이 레스토랑은 이름처럼 지중해식 인테리어와 음식 스타일을 가지고 있었어요. 아침 조식을 먹을 수도 있고 따로 식사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간단히 파스타를 먹었었는데 화이트톤 인테리어 때문인지 괜히 맛도 더 좋았어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레스토랑
먹느라 바빠서 사진을 예쁘게 못 찍은 것이 아쉽다


 



가능하다면 일주일도 묵으면서 더 즐기고 싶었던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 동생이 너무 아쉬워해서 괜히 미안했었죠. 중국 하이난으로 간단한 여행을 떠날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 또는 색다른 휴양지로의 여행을 꿈꾸는 분들께 적극 추천 드리고 싶어요.


객실 자체가 넓고 테라스도 여유로워서 스위트룸이 아니더라도 클럽룸을 사용하여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혜택을 누리는 것이 훨 이득이라는 점, 잊지 마세요.




'인터컨티넨탈 산야 리조트',

* 객실 요금 특가 확인!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이탈리아 피렌체 여행,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도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