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May 24. 2019

다낭 숙소 추천 3,
위치 좋은 다낭 시내 호텔!

다낭 자유여행, 다낭 시내 호텔, 다낭 가성비 호텔

다낭은 휴양지로 유명하지만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호이안 올드타운과 적은 비용으로 마사지, 미식, 쇼핑을 모두 누릴 수 있어 2-30대 젊은 여행객들에게도 가성비 좋은 해외 여행지로 언제나 환영받는 곳이죠.  


호이안은 다낭 시내에서 택시나 그랩으로 40분 거리!


다낭에는 유명한 풀빌라, 리조트들이 참 많지만 시티 투어, 쇼핑, 저렴한 먹거리 탐방을 원한다면 역시 시내와 가까운 호텔이 제격이겠죠. 다낭 자유여행에 딱 좋은, 훌륭한 위치의 다낭 시내 호텔 3곳을 살펴보세요. 3곳 모두 풀빌라 버금가는 휴양지의 럭셔리한 서비스와 룸 컨디션은 옵션이랍니다. :)




다낭 랜드마크, 
용다리 바로 옆에 위치한


탁 트인 리버뷰가 환상적인, 디럭스 트윈룸


반다 호텔 다낭


다낭 시내 관광하기 가장 좋은 위치에 묵고 싶다면, 반다 호텔 다낭이 1순위로 꼽힐 거예요. 도심의 화려한 야경을 볼 수 있는 용다리는 숙소 바로 앞에서 만날 수 있고, 다낭 대성당, 한시장을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정도로 유명 관광명소들과도 인접하죠. 



밤에 보는 야경은 더욱 아름다워요!


모던한 인테리어의 깔끔한 객실은 기본 룸인 슈피리어, 디럭스와 스위트룸인 패밀리, 주니어, 그랜드로 구별되어 있어요. 가격도 2인 아침 식사 포함한 슈피리어룸은 6만 원대로 예약할 수 있고, 강 전망의 용다리를 감상할 수 있는 디럭스룸 리버뷰도 10만 원 미만에 묵을 수 있어 가성비도 뛰어난 곳이랍니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넓은 공간의 스위트룸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스위트룸 욕실


최근에 지어진 신식 호텔이라 최신 시설과 훌륭한 룸 컨디션을 자랑해요. 객실 크기도 넓은 편으로 가족이나 3명 이상이 묵어야 한다면 스위트룸을 선택하는 것도 좋아요. 반다 호텔 다낭에는 멋진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 풀장과 스파 시설도 이용할 수 있죠.  



전 세계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조식
특별한 추억이 될, 루프트탑 바의 시티뷰


조식도 괜찮다는 평! 쌀국수와 오믈렛, 빵 등 베트남과 전 세계 다양한 음식 메뉴들이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고 해요. 무엇보다 이 곳의 매력은 도심과 강을 바라볼 수 있는 전망인데요, 반다 호텔 다낭의 19층 루프트탑에서 즐길 수 있는 다낭의 나이트 뷰도 꼭 한 번 감상해보세요! 



황홀한 전망과 함께하는 진정한 휴식!


실제 투숙객 후기

“바로 앞에 있는 용다리 배경이 너무 예뻤다. 자동차랑 오토바이가 다니는 교차로를 보고 있어도 재미났다. 다음에 꼭 다시 반다에 묵을 것 같다”

“위치가 훌륭함 접근성 좋습니다 근처에 카페가 많이 있어 장점임. 친절하고 다음에도 2박 정도 묶을 의향 있음”

“다낭에서 2박을 하면서 묶었던 호텔입니다. 호텔 위치가 용다리 바로 옆에 있어 강 뷰로 방을 잡으시면 밤에 야경이 너무 좋습니다. 호텔은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직원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습니다. 야경 때문에 아시안 파크에서 대관람차를 이용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대관람차 때문에 굳이 60만 동 들여 거기를 가시는 것보다 루프탑에 있는 바를 이용하시는 게 더 나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시티뷰가 아름다운 이 곳!

반다 호텔 다낭, 1박 요금은? <클릭>





한마켓 10분 거리!
다낭 시내 중심에 위치한


다낭 도심의 화려함을 느끼고 싶다면!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


다낭 국제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는 한마켓과는 10분, 쇼핑센터와 연결되어 있어 관광과 쇼핑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뛰어나며, 합리적인 가격에 룸과 서비스 퀄리티도 높은 4.5성급의 럭셔리 호텔이죠.  



객실 종류가 다양해, 취향과 인원 따라 선택하기 좋아요!


총 326개의 객실은 다양한 형태의 룸을 선택할 수 있어 가족이나 친구, 단체 여행 등 인원수에 맞춰 자유로운 선택을 할 수 있답니다. 3인까지 묵을 수 있는 슈피리어 룸은 10만 원 초반대로 예약할 수 있고, 좀 더 넓은 디럭스룸도 20만 원 미만으로 가능해요. 간단한 주방 시설이 갖춰진 스튜디오 룸과 거실과 주방, 룸으로 구성된 아파트형도 있어 가족이 묵기에도 좋아요.  



작은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전망도 굿!
거실과 룸이 분리된 아파트형


여행의 기분을 낼 수 있는 스피커와 웰컴 다과, 미니바. 그리고 욕실에도 깔끔하게 어메니티도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죠.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 객실에는 작은 테라스가 있어 시티 뷰나 리버뷰를 감상하기에 탁월하답니다. 매일 밤 다낭의 아름다운 도심 뷰를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는 이 곳의 매력을 더하죠. 



이 곳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야외 수영장


작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키즈클럽과 스파, 3개의 레스토랑 등 편리한 시설들도 마련되어 있어요. 하지만 이 곳의 핫플레이스는 바로 최고의 야경을 자랑하는 야외 수영장과 스카이라운지 36 루프탑 바입니다. 황홀한 야경 속에서 제대로 된 힐링과 즐거운 휴가를 만끽하고 싶다면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의 루프탑으로 올라가 보시기를 바랄게요! 



매년 다낭 불꽃 축제를 즐기기에도 좋은 곳!


실제 투숙객 후기

“가족 여행으로 아파트형 숙소로 업그레이드했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한리버 뷰에 역시 노보텔이네요.”

“굉장히 친절한 직원들 항상 웃는 얼굴 그리고 멋진 전망 및 아경 깔끔한 조식 다음에 오게 된다면 노보텔 이용할 의향이 있습니다”

“위치와 시설, 청결함 등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이그제큐티브 룸이라 루프탑 스카이라운지바 소음 신경 쓰인다는 말 많이 봤는데요. 예민하게 듣고자 하면 들리나 뭐 크게 거슬릴정도는 아니었네요. 좋은 추억 담고 갑니다. 조식과 수영장 이용도 매우 만족했어요!”


다낭 호캉스 즐기기 좋은!

노보텔 다낭 프리미어 한 리버, 1박 요금은? <클릭>





미케 비치 해변,
다낭 도심과 모두 가까운


해변을 배경으로 즐기는 최고의 휴양!


다낭 다이아몬드 씨 호텔


다낭 다이아몬드 씨 호텔은 세계 6대 해변 중 하나인 미케 비치와 가까워 비치뷰와 휴양을 즐길 수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또, 다낭 대성당은 차로 10분, 용다리와 한마켓도 걸어서 20분 거리로 근접해 도심으로 이동하기에도 좋은 조건이죠. 



넓고 깨끗한 오션뷰 전망의 프리미어 더블룸


총 125개의 객실로 규모는 작은 편이지만 완전히 도심 가까운 곳에 위치한 호텔들과 비교해 조용하고 서비스도 훌륭해 투숙객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에요. 아늑하고 쾌적한 욕실을 갖춘 슈페리어 트윈룸이 2인 아침 식사를 포함하여 6만 원 대로 가성비가 좋아 자유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곳이랍니다. 



현대식 인테리어의 청결한 욕실


미케 비치의 아름다운 오션뷰를 바라보고 싶다면 프리미어 더블룸 바다 전망을 예약해보세요. 2인 조식을 포함하고 무료 공항 셔틀을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10만 원 초반대로 부담 없이 묵을 수 있답니다.  



수영장과 연결된 바에서 분위기 있는 칵테일 한 잔!


다낭 다이아몬드 씨 호텔 20층에는 루프탑 수영장과 바가 함께 연결되어 있어 아름다운 미케 비치를 전망으로 수영을 즐기며 맥주나 칵테일 한 잔을 즐기기에 좋아요. 베트남의 저렴한 물가 덕분에 맥주와 칵테일도 마음껏 마실 수 있어 행복지수도 함께 높아진답니다. 조식도 종류가 많고 그중 김치와 한식 메뉴가 몇 가지 포함되어 있어 반가울 거예요.  



휴양과 관광! 모두 만족할, 다낭 다이아몬드 씨 호텔!


실제 투숙객 후기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오션뷰 방 전망이 최고입니다 직원 모두 친절하여 잘 이용하고 갑니다”

“저렴한 가격이 숙박 조식 루프탑 수영장 다 좋았어요~ 개인적으론 특히 조식 요구르트가 최고였습니다ㅋ”

“호텔 위치가 해변 바로 앞에 있어 전망과 접근성이 우수하고, 직원들도 친절하며 시설이 깨끗해서 지내는데 아무런 불편이 없었으며 아침 조식 또한 맛과 구성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20층에 있는 수영장도 크기가 약간 작지만 이용하는데 아무런 불편이 없었습니다.”


미케 비치 오션뷰 전망!

다낭 다이아몬드 씨 호텔 1박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발리 풀빌라 3, 조용한 휴식에 딱 좋은 럭셔리 숙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