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신혼여행, 몰디브 올 인클루시브, 몰디브 풀빌라
바쁘고 힘든 결혼 준비 기간을 끝내고 나면 신혼여행 동안은 어떤 방해도 받지 않는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둘 만의 여유롭고 한적한 시간을 보내고 싶어 집니다. 눈 닿는 모든 곳이 그림처럼 아름다운 몰디브는 투명한 쪽빛의 인도양과 작열하는 열대 우림 속에서 최상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허니문 성지로 꼽히죠. 특히 섬 하나에 리조트가 하나씩 자리하고 있어 바다 위의 떠 다니는 낙원이라 불리기도 해요.
하지만 각 섬마다의 특징과 라군, 해변 등이 모두 달라 어떤 시간을 보내고 싶은 지 원하는 전망과 조건을 잘 비교해본 후 숙소를 선택해야 한답니다. 인생에 단 한 번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최고의 순간인 만큼, 그동안 꿈꿔 왔던 로망을 모두 담은 곳에서 보내고 싶다면! 최고의 허니문을 위한, 몰디브 럭셔리 풀빌라 3곳을 먼저 만나보세요.
럭셔리 휴양과 다양한 레저,
모두 포기할 수 없다면!
이 곳은 두바이의 버즈알아랍 호텔에서 운영하는 고품격 리조트로 볼리푸시섬에 위치하고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몰디브 말레 국제공항에 도착해 바로 체크인이 가능하며, 호텔 전용 요트를 타고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을 정도로 공항과 가까운 것이 장점이죠.
전 객실은 개인풀을 갖추고 있으며, 테라스에서는 빌라와 해변이 바로 이어지는 환상적인 비치를 감상할 수 있어요. 객실마다 트로피컬한 인테리어와 글라스 바탐 거실 등 매력적인 공간들이 조금씩 다르게 연출되어 있답니다. 또한 일출과 석양의 모습을 바라볼 수 있는 빌라는 전망에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최근 오픈한 슬라이드가 딸린 인피니티 풀 오션 빌라는 서둘러 예약하지 않으면 안 될 정도로 인기! 워터빌라는 수상가옥 형태로 객실 바탁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마치 바다 안에서 머무는 것처럼 산호초와 열대어, 수중생물들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휴양과 액티비티를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여행객들이라면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에 대한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거예요. 수중환경이 뛰어나기로 유명해 PADI 다이빙센터와 청정 해변에서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으며, 최근에는 몰디브 최초로 170평 크기의 넓은 아이스 스케이트장을 투숙객들에게 개방해 열대 해변에서 아이스 스케이트를 타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답니다.
허니문을 떠난다면 이 곳에 4박 이상 숙박할 시 스파클링 와인과 과일 바구니, 로맨틱 베드 데코의 특전을 받을 수 있으니 12개월 미만의 허니문 증명서류를 꼭 챙겨가시기를 바랄게요!
“숙박 가격이 고려 사항이 아니라면, 훌륭한 시설과 편한 서비스를 경험합니다. 럭셔리 해양 휴양지의 모습입니다.”
“아주 훌륭한 장소이며 강력 추천합니다. 깨끗하고 아름다운 환경도 좋았지만 무엇보다 직원들이 가장 좋았습니다."
“리조트의 모든 사람들이 친절했다. 빌라의 규모도 컸고 수영장도 왕복으로 돌 수 있을 정도로 좋은 크기였다.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음료를 제공받았으며, 탑 셰프도 자신만의 음식을 우리를 위해 준비해줬다.”
“공항에서 만나 스피드보트를 타고 방갈로까지 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멋진 장소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누리며 천국에서 축복받은 7일을 보냈습니다. 이 곳에서 1주 이상 머물기를 기대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비행시간이며, 하지만 그 이상의 가치가 충분합니다. 몰디브 쥬메이라 비타벨리에서 받은 SPA도 세계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이 호텔의 전체적인 점수는 별 5점 만점! 아침과 저녁 식사도 훌륭했으며, 직원들과 침구 상태 기타 등등도 모두 훌륭했습니다.”
광활한 라군을 누릴 수 있는
가성비 좋은 5성급 리조트
코코 보두 히티는 광활한 라군과 샌드 뱅크로 둘러 쌓인 보두 하이티의 해변에 자리한 5성급 리조트입니다. 최상의 서비스와 휴양지에서 즐길 수 있는 넓고 깨끗한 객실을 갖추고 있지만 다른 몰디브 럭셔리 리조트와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대에 예약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은 곳이죠. 말레 공항과도 스피드보트로 40분 정도 소요되는 멀지 않은 거리에 있답니다.
섬 안의 내추럴한 모습을 그대로 간직한 코코 보두 히티는 모든 객실에 플런지 풀을 보유하고 있어 독립적인 공간을 보장받을 수 있어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풀빌라와 해변으로 이어지는 하우스 리프가 펼쳐져 있어 상상 그대로의 몰디브를 만끽할 수 있답니다. 객실의 종류는 워터빌라와 아일랜드 빌라, 코코 레지던스 3가지로 나뉘어 있어요.
아일랜드 빌라에는 개인 전용 수영장과 해변 전망의 발코니,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객실과 욕실도 갖춰져 있어요. 수상 가옥 형태의 워터 빌라는 침실에서 바로 바다를 조망할 수 있어 더욱 로맨틱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죠.
좀 더 넓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한다면 코코 레지던스를 선택해보세요. 넓은 거실과 침실, 욕실이 구분되어 있을 뿐 아니라 개인 풀장 외에도 바다와 함께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도 같이 누릴 수 있죠. 무엇보다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펼쳐진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오션뷰는 그야말로 몰디브 휴양의 완전체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신혼여행객이라면 샴페인과 과일 커플 스파 등 다양한 특전도 누릴 수 있을 뿐 아니라 숙소에서 거북이 탐험과 스노클링 투어도 투숙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으니 휴식과 함께 스쿠버 다이빙, 스피드보트, 카누, 윈드서핑 등 다양한 수상 스포츠도 즐겨보세요!
“레지던스를 이용했는데 풍경이 너무 좋으며 햇빛이 강해서 금방 타지만 그만큼 사진 찍기에 좋은 경치와 날씨였다. 버기를 타고 이동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서 자주 콜 해야 했지만 대기할 수 있는 시설도 잘 되어있고 좋은 경치 보며 기다릴 수 있어 좋았다. 에어컨도 잘 되어있어 쾌적했으며 호텔방 내에는 모기나 벌레 한 마리도 없이 관리가 잘 되어있었다. 직원들은 영어로 웬만한 의사소통이 다 가능하며 친절해서 편안한 휴양을 보낼 수 있었다. 레스토랑 음식이나 바 음료 등도 괜찮은 편이며 가격도 휴가지 치고 비싸지 않아 좋았다.”
“굉장한 곳! 음식, 스노클링, 다이빙, 모든 사람들의 친절함. 그냥 말문이 막히는 뷰를 보며 나는 이곳에 다시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코코 레지던스에 머물렀으며, 아주 아름다웠다. 거실과 침실, 욕실 모두 넓었다. 특히 일출과 일몰 감상은 아슬아슬했지만, 에어 레스토랑의 음식은 훌륭했다. 단점은 딱히 없으며 아주 럭셔리하고 기대보다 훨씬 뛰어난 곳이었다.”
올 인클루시브로 누리는
신혼여행 럭셔리 끝판왕!
제대로 휴양을 하려면 아침부터 저녁까지 모든 식사가 제공되는 올 인클루시브로 신혼여행 럭셔리 끝판왕을 누려보세요. 릴리 비치 리조트 & 스파는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이용해 약 25분 정도 이동해야 하는 남 아리 아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추가 비용 없이 모든 식사와 미니바를 이용할 수 있어 이 곳에서는 말 그대로 먹고 마시고 즐기기만 하면 되는, 진정한 파라다이스를 만날 수 있는 곳이죠. 객실은 하얀 모래사장이 펼쳐진 비치 빌라와 해변과 라군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라군 빌라, 통유리 바닥을 통해 천혜의 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선셋 워터 스위트 룸은 객실 중에서도 가장 우아하고 럭셔리함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신혼여행의 로맨틱함을 더해 줄 캐노피 침대와 자쿠지, 개인 풀장과 에메랄드 빛 바다가 그림처럼 펼쳐진 테라스에서 맛있는 음식과 칵테일, 수영까지 인생 최고의 하이라이트를 이 곳에서 만날 수 있을지 몰라요.
매일 새로운 파라다이스를 경험하게 될 릴리 비치 리조트 & 스파에서는 메인 레스토랑에서 아침, 점심, 저녁 식사를 모두 제공하고 있어요. 뷔페식부터 라이브 쿠킹 스테이션, 그릴과 BBQ, 디저트 스테이션까지 전 세계의 음식들을 다르게 선보이기 때문에 머무는 동안 매일 새로운 미식의 세계를 맛볼 수 있답니다.
선셋 해변 코너에 있는 인피니티 풀 바와 아쿠아 풀 바의 반대편에 위치한 바이브 풀 바에서는 모든 음료와 주류, 스낵과 간단한 식사까지 제공받을 수 있어요. 하루 종일 편하게 VIP 대접을 받을 수 있는 릴리 비치 리조트 & 스파!
이곳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 아리 타월에 위치하고 있어 다이버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다양해요. 또한 워터 스포츠 센터에서는 카약, 윈드 서핑, 바나나보트, 웨이크 보딩 등 해양 액티비티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쾌적하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리조트. 레스토랑이 여러 개고 음식이 맛있는 리조트. 친절하고 깨끗하고 시설도 훌륭하다.”
“구조가 상당히 맘에 들었다. 특히 아침 햇살에 창문을 열면 바로 몰디브 바다가 눈 앞에 보여서 좋았고, 오히려 침실보다는 화장대와 욕조가 놓여있는 거실 공간이 정말 좋았다. 아시아인, 특히 중국인 관광객들 쪽에 한쪽으로 몰아넣었다는 느낌이 들긴 했으나, 빌라와 빌라 사이의 거리가 멀어 딱히 밤에는 시끄럽지 않았다. 한낮에는 선베드에 누워 쉬다가 와인 먹다가 스노클링 할 수 있고, 무엇보다 바가 많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했다. 시간 가는 게 너무 아깝고 아름답고 평화로운 리조트. 이 곳에 오면 누구든 마음이 너그러워지고 평화로울 것 같다. 아침마다 조깅을 했는데, 맨발로 다녀도 될 만큼 길이 잘 되어 있고 만날 때마다 인사를 해주는 친절한 직원들이 있었고, 청소를 해주시는 분도 세심히 신경 써 주며 친절하셔서 좋았다. 한마디로 다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