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Jun 25. 2019

나트랑 풀빌라 추천,
무더위를 날려버릴 3곳!

나트랑 여행, 나트랑 풀빌라, 나트랑 숙소


나트랑은 국제 자연 보전 연맹이 지정한 세계 최초의 해양 보호구역이 있는 도시이기도 한데요, 그만큼 맑고 깨끗한 해변이 있기 때문에 동남아시아 나폴리라고 불리며 많은 여행객과 더불어 수많은 배낭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관광도시입니다. 오늘은 나트랑 여행 시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넓고 쾌적한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 세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나트랑 풀빌라 TOP 3


프라이빗한 풀빌라를 즐길 수 있는 
화려한 두옌하 리조트 캄란의 외관


두옌하 리조트 캄란

Duyen Ha Resort Cam Ranh


두옌하 리조트 캄란은 나트랑 공항에서 차로 9분 정도 떨어져 있는 캄란의 해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남부 베트남 해안의 숨 막히는 아름다운 경관을 경험할 수 있는 숙소이고, 정교하게 조경된 정원들이 럭셔리한 풀빌라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해주고 있습니다.


 

단독으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수영장
함께 이용하는 공용 야외 수영장


리조트 형식의 519개 객실과 3개의 스위트룸, 그리고 프라이빗한 개인 수영장이 있는 87개의 빌라로 이루어져 있는 두옌하 리조트 캄란은 대규모의 숙박시설입니다. 모든 객실이 베트남의 매력을 가미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어 이국적이고 편안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이국적인 리조트 로비의 풍경
발코니에서 볼 수 있는 진풍경


생긴 지 얼마 되지 않아 규모가 크고 화려한 내부를 자랑합니다. 숙소 측에서 공항으로 이동하는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으니 편리한 이동이 가능하고, 2개의 넓은 야외풀과 아이들을 위한 키즈풀도 있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숙소에서 가까운 해변, 너무 깨끗하고 조용하고 시원하고 편안했던 거기다 프라이빗 수영장까지 있던 빌라, 해변과 가깝고 시설도 좋고 깨끗하고 이쁜 수영장, 친절하게 웃으면 반겨줬던 리셉션에 있던 직원들과 퍼펙트한 운전으로 우리를 안내한 버기카 운전하신 분들! 21층 스카이라운지에 봤던 리조트의 풍경을 절대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멋지고 행복한 추억을 남겨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공항 근처에 있어서 공항 접근성이 아주 좋은 리조트임. 또 나트랑 시내 호텔들에 비해서... 아주 훌륭한 프라이빗 비치를 이용할 수 있고, 리조트 내 수영장 크기고 매우 커서... 북적이는 사람들이 있는 곳을 싫어하는 나 홀로 여행객이나,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 추천할 만 함”

“캄란 공항에서 약 10분 이내에 도착이 가능한 부분은 밤늦은 혹은 이른 새벽 도착 시 굉장한 이점이 될 수 있겠다. 리조트 시설은 준공 이후 얼마 지나지 않아 전반적으로 깨끗하며, 여유로운 조경이 갖추어져 있어 쾌적하게 지낼 수 있다. 특히 풀 빌라 이용 시 전체 부지 내 계단식으로 구조물의 배치가 이루어져 적절한 프라이빗 공간이 제공되고 있다.”




두옌하 리조트 캄란

* 이 풀빌라, 객실 요금? <확인!>

 




 

지상 낙원 같은 
나트랑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위치의 이마아나 리조트


아미아나 리조트 앤 빌라스 

Amiana Resort and Villas


아미아나 리조트는 나트랑의 해변에 위치하고 있으며 161개의 객실과 전용 해변을 보유하고 있는 5성급 리조트입니다. 자연을 해치지 않고 건설한 자연 친화적 리조트라는 것이 아미아나 리조트의 가장 큰 특징인데, 내부에 있는 여러 개의 수영장을 모두 합친 면적이 리조트 면적보다 넓다고 합니다.


 

리조트 전용 비치와 수영장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리조트


야외 수영장에서는 아미아나 리조트의 전용 해변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해가 질 때쯤엔 붉게 물들어 가는 하늘과 그 모습을 그대로 담아내는 바다를 보며 앉아 석양과 함께 인생샷도 남길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해 질 녘 더욱 아름다운 이곳
객실이 프라이빗하게 꾸며져 있어 조용한 휴식이 가능하다.


빌라들이 독채로 이루어져 있고, 룸마다 풀과 나무로 둘러 쌓여있어 프라이빗 한 공간을 보장해 주고 있어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파와 머드 배스 시설도 갖추고 있으니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해 보면서 힐링하는 여행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




실제 투숙객 후기

“나트랑 아미아나리조트 너무 좋았습니다. 우선 꽃과 나무들로 리조트 내부를 꾸며놔서 사진 찍기가 좋았습니다. 수영장 물도 대체로 깨끗한 편이었고, 특히 프라이빗 해변의 흰모래와 스노클링 하면 보이는 열대어가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룸 컨디션도 좋은 편이었고, 조식과 음식들이 맛있었습니다. 다시 나트랑 여행을 가게 된다면 다시 한번 아미아나 리조트에 가고 싶습니다.”

“디럭스 가든뷰에 3박 숙박 동안 편안하게 잘 지내고 왔습니다. 룸도 조용하고 조식도 맛있었어요. 프라이빗 비치와 밤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한 풀은 4일 연속 만족스럽게 이용했고요. 바닷가에 예쁜 물고기가 많아 물안경 끼고 새로운 경험 했습니다. 셔틀버스 이용해 시내 나가기도 편합니다. 다시 나트랑을 방문하게 된다면 고민 없이 아미아나리조트를 방문하게 될 거 같아요.”

“너무나 만족한 리조트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객실은 매일매일 청소를 해주고, 과일도 매일매일 제공해 주었습니다. 경치도 너무 좋고, 메인 수영장, 전용 해변, 해수풀 등이 있어 마음껏 수영도 할 수 있고 매일마다 정해진 시간에 액티비티 활동 등도 할 수 있었습니다.”




아미아나 리조트 앤 빌라스

* 이 풀빌라, 사진 더 보기 <클릭!>





 

도심 속에 위치한 리조트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에바손 아나 만다라


에바손 아나 만다라

Evason Ana Mandara


에바손 아나 만다라는 나트랑 시내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5성급 리조트입니다. 74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고, 리조트 투숙객만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요 관광지를 대부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위치적인 매력이 가장 큰 숙소입니다. 



수영장과 바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


에바손 아나 만다라 리조트에는 2개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바다와 맞닿은 인피니티 풀과,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 좋은 로비 옆 수영장이 있습니다. 선베드와 카라반이 설치가 되어서 편하기 휴식을 취하면서 물놀이하기 좋은 시설입니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 모습
베트남 특유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뷔페


모든 객실이 독채식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객실로 이어지는 길목에 다양한 나무와 정원이 조경되어 있어 도심 속 자연을 느끼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바다의 모습도 아름답고, 조금만 걸어가면 프라이빗 비치가 나오기 때문에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3박 4일 나트랑 숙박을 책임진 천국 같은 곳으로 스텝들의 무한 친절, 궁극의 스파, 멋진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까지 뭐 하나 불만족스러울 것이 없었던 가성비 최고의 리조트였습니다. 다시 나트랑에 가도 꼭 묵고 싶은 숙소!”

“정말 영어 하나도 못하는데 설명해주신다고 엄청 친절했어요!! 호텔 안에서 음식 못 시켜 먹어본 게 너무 후회돼요. 메뉴 뭐가 뭔지 하나도 몰라서 안 시켜 봤는데 ㅎ.. 다음 갈 때는 시켜 먹어볼게요! 매일 방 청소도 해주시고 지나갈 때마다 인사해주고 조식 진짜 맛있었어요! 다음에 영어 대화 조금 할 수 있는 실력으로 올게요ㅋㅋㅋ”

“시내까지 걸어 다녔는데 그냥 바다 보면서 걸으니까 금방 도착하고 앞에 야시장이랑 빅씨 마트 있고 위치가 너무 좋았어요^^ 리조트 참 이쁘고 수영장도 두 군데 있고~ 다 좋았어요~ 아쉬운 점은 샤워할 때 밖에서 보일까 봐 걱정이 되었지만 에바슨리조트 추천해요!!!”




에바손 아나 만다라

* 이 풀빌라, 특가 확인!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완벽한 세부 여행을 위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