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호텔 추천, 여수 여행, 여수 숙박 추천, 여수 숙소 추천
국내 여행이 다시 주목을 받으면서 숨겨진 여행지가 다시 주목을 받곤 합니다. 여수도 그중 하나인데요. 교통이 다소 불편해서 사람들이 많이 찾지 않다가 최근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여행지가 되었습니다. 여수 하면 아름다운 바다는 물론,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도시입니다. 오늘은 이런 여수에서 남해 바다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호텔을 추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수의 해변에 자리한 외관부터 독특한 곳
히든 베이 호텔은 총 131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내부에 레스토랑과 라운지 바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피트니스 센터와 컨퍼런스 센터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드 워크에 위치하고 있으며, 근처에 여수 낭만포차 거리, 이순신광장, 돌산공원, 여수 해상 케이블카 등이 있어 여수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관광을 할 수 있는 매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히든 베이 호텔은 여수의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어서 마치 바다와 맞닿아 있는 것 같은 객실의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의 종류에 따라서 창문의 구조가 다른데요. 고요하고 평화로운 여수의 다도해를 바라보며 하루를 시작하고, 남해와 서해에서만 볼 수 있는 바다의 노을을 감상하고, 노래 가사로도 유명한 여수 밤바다를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히든 베이에는 투숙객을 위한 인피니티 풀과 어린이 손님을 위한 키즈풀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에서도 객실과 마찬가지로 남해와 맞닿은 다도해와 낭만적인 노을을 즐기면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와 함께 방문하는 가족들까지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 아름다운 바다를 보는 것만으로 온 가족에게 좋은 추억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든 면에서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특히 뷰가 상상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직업상 해외 호텔을 자주 다니는데 직원분들 서비스는 최고였습니다. 직원분들 감사합니다^^"
“여수 바닷가가 보이는 객실이며, 카펫 알레르기가 있어서, 온돌에 더블 침대로 했는데. 겨울에 따뜻하고 편안했습니다. 다만, 샤워실 유리문이 잘 안 닫혀서 불편한 점은 있습니다."
“아주 만족한 여행이었습니다. 룸에서 보이는 바다가 너무 아름다웠고 종업원들이 친절했습니다. 조용하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가성비가 좋은 여수 호텔
베니키아 호텔 여수는 50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부에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와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으며, 여수에서 진행되는 투어와 티겟 안내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학동에 위치하고 있고, 여수 선소유적이 도보 10분, 예울마루가 도보 20분 뚜벅이 여행객에는 조금 멀지만 차로 이동하기에는 무리가 없는 위치입니다.
호텔이 해변에 위치한 것은 아니지만, 호텔 객실에서 탁 트인 여수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보통 오션 뷰를 볼 수 있는 호텔의 경우, 일반 호텔보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베니키아 호텔의 경우 다른 럭셔리 호텔에 비해 경제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호텔 내부에 레스토랑이나 야외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없다는 점은 아쉽지만, 가성비의 관점에서는 만족할 만합니다.
객실의 형태 중 스파 객실의 경우에는 룸마다 개별적으로 있는 야외 테라스가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에는 일광욕을 할 수 있는 선베드와 함께 스파 욕조가 별도로 제공되어 일반 객실과는 또 다른 럭셔리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 테라스는 프라이빗하게 구성되어 안락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수 메인 관광지랑 많이 떨어져 있고 여수역보다는 여천역이랑 더 가까워 뚜벅이 여행객인 저는 처음엔 너무 실망했는데 만일 차량이 있으시다면 이 부분도 아무 문제 안될 거 같아요 되려 신시가지(?) 쪽 핫플레이스랑도 가깝고 식당도 훨씬 좋은데 많았어요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고 관리상태 너무 좋고 테라스뷰도 너무 좋아요."
“위치가 주요 관광지와 떨어져서 조금 애매하기는 하지만... 차가 있다면, 별스럽지 않은 거리입니다. 항일암이나 백야도, 갯벌노을마을까지 두루 다니실 계획이라면.. 거의 정가운데라.. 오히려 일정이 수월.. 조식 넘~~ 맛있고요.. (역시, 조식은 전라도~ 조식~ ㅎㅎ) 욕실이 넓고 깔끔했습니다. 잘 쉬다 왔네요~ ㅎㅎ"
“가성비가 훌륭한 곳으로 기억됩니다. 위치는 무난하며 조용하고 전망 좋고.. 무엇보다 아침 조식이 기대 이상으로 좋았습니다. 다음에 간다면 또 예약하고 싶어 지는 곳이네요."
다양하고 즐길거리가 많은 호텔
여수 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는 여수 낭만포차 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343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레스토랑과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무료로 키즈 클럽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케이드 게임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전망도 매우 좋지만, 호텔 꼭대기 층에 위치한 야외 풀에서 보는 전망도 매우 훌륭합니다. 야외 수영장 외에도 내부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농구, 탁구, 동전 노래방 등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있어 호텔 내부에서도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 연인, 가족 할 것 없이 함께 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여수 베네치아 호텔 & 리조트는 KTX 여수 엑스포역에서 5분 거리에 있는 가장 가까운 호텔로 오동도, 해상 케이블카, 한화 아쿠아플라넷, 빅오쇼 등 근처에 즐길거리가 풍부해서 여수 관광을 즐기고픈 사람들에게 최적의 호텔입니다. 호텔 내외로 즐길거리가 풍부하여 재미로 가득한 여수를 즐기고픈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위치가 편리하며, 객실 전망이 좋습니다. 엔터테인먼트 관련 - 농구, 탁구, 동전 노래방-설비도 갖춰져 있어 비 오는 날도 좋습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였으며 전반적으로 편안하였다. 위치 또한 엑스포 역과 오동도를 모두 도보로 이용할 수 있어 매우 좋았다. 수영장의 스낵바의 음식 구성이 다양하지 않아 좀 서운했으며, 룸에서 인터넷 사용이 어려웠다. 또한 체크인 시 일출 뷰에 대한 정보가 있었다만 훨씬 좋았을 거라 여겨진다."
“호텔은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청결하고 관리상태는 양호하였다. 하지만, 주변에 엑스포장이 있기는 하지만, 식당이라든지 편리시설은 그다지 좋지는 않았다. 실내 인테리어는 편리하고 실용적이었다. 다만, 변기의 물을 내리기 위해서는 반드시 리모컨 버튼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은 다소 불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