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즐기자! 오스트리아 비엔나 여행 정보

by 호텔스닷컴

파리와 로마 그리고 런던 외에도 유럽에서 빠질 수 없는 로맨틱한 도시가 있었으니... 바로 음악이 함께하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입니다.

오스트리아 빈은 의외로 많은 분들이 꼽는 예쁜 유럽 도시 중 하나인데요. 포스트지기도 기대 이상으로 매력을 느꼈던 도시였으니 여러분들께서도 그 매력을 꼭~ 느껴보시기 바랄게요. 비엔나를 즐길 수 있는 여행 정보, 함께보시죠 :-)


비엔나 호텔 어디가 좋을까?

http://kee.tips/r0202



Fotolia_93501439_Subscription_Monthly_M.jpg?type=w1200


비엔나 여행지는 주로 케른트너 거리를 중심으로 모여있다 보시면 되는데요. 일단 비엔나에 도착한 첫 날은 이 거리를 중심으로 걸어다니며 빈을 느껴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엔나 도심을 하루정도 여행하고, 하루이틀은 쇤부른 궁전이나 벨베데레 궁전을 여유롭게 둘러보면 완벽한 빈 여행코스가 되죠.

파리 지하철이 너무 오래되어 불편하셨다구요? 오스트리아 비엔나의 메트로는 무척 쾌적하게 되어있습니다. 귀찮게 티켓을 계속 찍고 다닐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언제 어디에서 검사를 할지 모르니 무임 승차는 단연 금물...!



Fotolia_35647915_Subscription_Monthly_M.jpg?type=w1200


빈 여행은 보통 여행의 시작점, 오페라하우스부터 시작이죠. 이 주변에는 모짜르트 처럼 멋진 의상과 머리를 한 직원들이 많은데 이들을 통해서 오페라 안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쯤 빈에서 즐기는 오페라도 멋진 추억이 되겠죠?

또 오페라하우스에서 성 슈테판 대성당까지 쭈욱 이어지는 케른트너 거리야 말로 비엔나 여행 중 허기진 배를 채울 수도 있고, 즐거운 쇼핑을 할 수도 있고, 비엔나 여행의 추억을 담은 기념품을 구입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이 거리 끝에 있는 성 슈테판 대성당은 빈의 상징이기도 한 곳으로, 내부 관람 역시 가능하며 추가 티켓을 구입한다면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는 전망대에도 오를 수 있어요. 이 성당은 모차르트의 결혼식이 거행된 곳이기도 합니다 :)



Fotolia_113495422_Subscription_Monthly_M.jpg?type=w1200


국회의상과 시청사도 쭉 걸어서 볼 수 있으니 천천히 걸으며 비엔나를 즐겨보세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벨베데레 궁전과 쇤부른 궁전은 꼭 들러볼만한 빈 여행 필수코스인데요. 벨베데레 궁전은 비엔나 링 외곽에 위치한 곳으로, 그 유명한 클림트의 <키스>를 만나볼 수 있는 멋진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 규모에서 베르사유와 비교하기에는 물론 차이가 있지만, 아름다운 정원과 특색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쇤부른 궁전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오스트리아 빈 호텔은 시내 중심에 있는 곳들도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는 곳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예약사이트 호텔스닷컴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빈 호텔을 예약할 수 있답니다.



여행자가 추천하는 빈 호텔 보기

http://kee.tips/r0202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