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Aug 05. 2016

제주 풀빌라 3곳 시설 및 가격 비교

제주 풀빌라 3곳 추천


제주여행 떠나고픈 계절이 돌아왔네요 :-) 포스트지기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섬, 아름다운 제주도는 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남부럽지 않은 멋진 자연을 자랑하는 곳이죠. 워낙 비행 스케줄도 다양해서 주말을 이용해 떠나기도 좋고, 평일에 연차를 내고 떠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가족, 친구, 연인 때로는 혼자 여행해도 즐거운 제주도! 오늘은 포스트지기가 최근 인기가 더욱 상승하고 있다는 제주 풀빌라 3곳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조금 더 프라이빗 하고, 스파와 수영도 제대로 즐기며 휴식 취하고픈 분들은 제주도 풀빌라 숙소로 예약해보세요 :-D




더쉼팡스파&풀빌라 (The Shimpang Spa & Pool Villa)


 20만원대에 예약 가능한 더 쉼팡 스파 풀빌라는 제주 표선에 위치한 고급형 빌라로 이미 유명하죠. 바로 주변에 해비치 해변과 민속촌이 있어요. 인기있는 제주 풀빌라답게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 그리고 정원과 피크닉 공간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
 
5.0 / 5.0 휴식하기에 좋은곳인것 같아요. 안쪽으로 쫌 들어간 위치여서 그런지 조용했고, 객실이 깨끗해서 맘에들었습니다. 물도 잘나오고 침구도 편안했습니다.

[ 이 제주도 풀빌라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r0213



씨엘드제주 풀빌라 & 리조트 (Ciel De Jeju Pool Villa & Resort)
 

역시 제주도 표선에 자리잡은 프라이빗한 풀빌라 리조트 입니다. 20만원대에 최대 4명까지 이용 가능한 스위트룸을 예약할 수 있는데요.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도 당연 가능합니다. 총 15개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더욱 프라이빗하고, 풀사이드바도 준비되어 있어요. 기분좋은 산책과 수영을 즐기며 여유로운 제주 휴가를 보낼 수 있겠죠?
 
4.0 / 5.0  표선쪽(제주도남쪽)이라 공항이랑 가깝지는 않은거리지만 가는데 불편없었고 근처 표선해수욕장이랑 성산 그리고 서귀포쪽이랑 가까워서 위치도 괜찮았습니다. 예약한룸은 디럭스 스위트였는데 애2명포함 5명이 쉬기에는 충분한 공간이였고 야외에 자구치가 있어서 저녁때마다 물받아 애들하고 별보면서 온천했던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 이 제주도 풀빌라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r0214



올레 리조트 & 스파 (Olle Resort & Spa)


제주 풀빌라로 유명한 리조트 중 하나, 바로 올레 리조트입니다. 할인가로 예약하면 20만원 이하에 예약할 수 있는 이 제주 리조트는 애월에 위치해 있어요 :-) 무료 와이파이와 스파, 그리고 야외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휴식 취하기에도 좋고 투숙객들의 후기도 좋은 곳입니다. 
 
5.0 / 5.0 부모님 모시고 오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 조식도 간단하지만 깔끔하게 있을건다있고 맛있게 먹었어요 ^^ 임신중인데 스파실에 예약하고 마사지 받았는데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시설도 고급지고 마사지도 최고입니다 ~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네요 ~

[ 이 제주도 풀빌라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r0215

매거진의 이전글 쾌적하다고 소문난 부산 수영장 호텔 3곳 추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