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호텔 추천, 다낭 미케비치 호텔, 미케비치 호텔 추천, 다낭 숙소
미케비치는 다낭을 대표하는 해변이자, 미국의 유명 경제 잡지 포브스에서 선정한 세계 최고의 해변 베스트 6에 당당히 포함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수많은 호텔이 미케비치를 중심으로 밀집해 있기 때문에, 다낭에 도착해 가장 먼저 방문하게 되는 장소이기도 한데요, 오늘은 미케비치의 이국적인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숙소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미케비치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은 미케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5성급 호텔입니다. 390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 야외수영장, 풀서비스 스파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호텔 내부에서 미케비치가 바로 보인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객실에는 은은하게 비춰주는 조명과 미니 테이블, 침대에서 편히 누워 볼 수 있는 큼직한 티비, 푹신하고 높은 매트리스와 안락한 배게 등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창가로 비치는 따스한 햇살과 함께 미케비치를 내려다보며 편안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다낭의 하이라이트인 루프탑 수영장입니다. 36층에 위치하고 있고, 여기에서 오션뷰 전망을 내려다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탁 트인 곳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기회는 너무나 이국적이고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입니다. 수심이 깊은 편이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즐기기에도 좋은 수영장입니다.
“체크인 시 너무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처음 다낭 왔는데 기분이 너무 좋고 포포인츠에 대한 인상이 좋아 감사합니다. 호텔도 지어진지 얼마 안 되어서 깨끗하네요. 다낭 오시는 분들에게 여기 강추드립니다. 고층에서 보는 바다 뷰가 정말 좋습니다. 비록 비 오는 날씨지만 덥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한국인 직원분과 현지분의 친절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kyubee, andrew 직원분들 너무 좋았습니다!!”
“사랑스러운 가족들과 처음 온 다낭으로의 해외여행입니다^^. 숙소는 포포인츠 쉐라톤인데 숙소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십니다~그리고 한국분이 계셔서 쉽게 체크인도 정말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갑니다. 특히 Alex kyubee(직원) 아이들에게 친절하게 잘 대해 주시고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내년에도 부모님을 모시고 다낭 여행 계획이 있는데 이때도 포포인츠 쉐라톤 호텔을 이용할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방금 공항에서 호텔까지 친절하게 픽업차 타고 잘 왔습니다. 차량 기사님도 친절하셨는데 체크인을 위해 온 호텔에서도 역시나 친절하시네요. 특히 리셉션의 엠마~~ 안경 쓰고 이쁜 미소가 보기 좋은 직원인데. 저의 서툰 영어에도 찬찬히 설명 잘해 주시고.. 제가 이해할 때까지 여러 번 설명해줘서 제가 미안해지기까지 하더라고요. 엄마 모시고 온 여행인데 시작부터 좋네요. 비 오는 날씨 빼고는요”
퀄리티 좋은 무료 조식이 인상적인
그랜드 투란 호텔은 다낭 미케비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4성급 호텔입니다. 189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2개의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어 호텔 내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은 관광객들에게 좋은 호텔입니다. 이외에도 컨퍼런스 센터나 테라스, 피트니스 센터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투란 호텔에서 미케 비치까지는 도보로 2분이면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 주변에 레스토랑이 많고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많아서 휴양 여행을 즐기기에 제격입니다. 또한 미케 비치의 아름다운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조식당에서 투숙객을 위해 다양한 종류의 퀄리티 좋은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니 잊지 않고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랜드 투란 호텔의 수영장은 큰 원형의 모양을 하고 있는 풀장입니다. 튜브도 사용 가능해서 편안하게 물에 둥둥 떠다니며 놀 수도 있고, 물의 깊이가 그렇게 깊지 않아서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바로 옆에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유아 풀장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합니다. 늘 웃는 얼굴이라 기분 좋아요. 룸도 나쁘지 않고 카톡으로 계속 컨디션 체크해주시는 직원도 있어요. 저희 갈 때는 공사하고 있었는데 잠을 잘 못 잤다 하니 바로 방 옮겨주시고 공사 중단도 해주셨습니다. 미안하고 디저트도 룸으로 갖다 줬어요! 수영장도 넓은 편이고 미케 비치 갈 때 타월도 빌려줘서 좋았어요. 체크아웃할 때 옷 하나를 룸에 놓고 나왔는데 옷도 챙겨다 주시고 정말 맘에 들었습니다! 다음에 재방문할 거예요”
“Grand Tourane Hotel에 매우 만족합니다. 여기의 서비스는 매우 좋으며 여기의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호텔의 수영장은 매우 좋고 넓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친절합니다. 호텔은 매우 흥미로운 해변가에 위치하고 있으며 다낭의 바다는 매우 아름답고 파도는 온화하며 매일 오후 해변에 갔습니다. 나는 여기에서 훌륭한 아침을 먹었다. 다낭에 올 기회가 되면 다시 이곳으로 돌아옵니다. 멋진 여행”
“가족과 함께 하기 좋은 호텔 미케비치 바로 앞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호텔이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비치가 보이는 뷰를 선택하면, 해가 뜰 때 호텔 안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낭 시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미케 비치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알타라 스위트는 4성급 호텔입니다. 151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레스토랑 및 바, 라운지,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볼룸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 내에 취사시설이나 주방도 잘 갖추어져 있기 때문에 아이 동반한 가족들이 머물기에도 좋은 숙소입니다.
호텔 로비에서 알타라 스위트 전용 입구로 들어오게 되면 1층이 아니라 엘리베이터를 타고 33층으로 올라가 리셉션에서 체크인을 합니다. 33층 로비에서는 수시로 티타임도 즐길 수 있게 티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미케비치 근처 숙소 중에서도 건물 자체의 높이가 높아서 뷰가 깨끗하고 좋습니다.
알타라 스위트의 수영장은 루프탑 형식으로 되어있고, 다른 숙소에 비해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인피니티 풀로 다낭 미케비치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고, 특히나 이 곳에서 보는 일몰이 아주 장관입니다. 그 외에도 어른들 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아풀도 한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랑스러운 아파트, 매우 가족 친화적이고 아침 식사 옵션이 풍부합니다. 컨시어지 서비스는 환상적입니다. 위치는 바닷가의 오른쪽과 마찬가지로 훌륭합니다. 지붕 상단 수영장은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이 지역으로 돌아오는 길에 다시 이곳에 머무를 것입니다.”
“stayed 여기 친구의 추천에 따라. 모든 객실에서 깨끗하고 넓은 바다 전망, 근처의 많은 해산물 레스토랑, 원숭이 산, 교량 및 도시 전망이 있는 옥상 수영장. 친절한 직원, 편안한 침대. 해양, 해변 및 수상 스포츠는 훌륭한 선택입니다”
“고급스러운 아파트 좋은 곳입니다. 체크인도 빨랐고, 방은 넓고 깨끗했습니다. 나는 침대 사랑, 안락하고, 침구도 깔끔했습니다. 저는 스위트룸 예약했고 내 방에 냉장고도 있습니다. 또한 냉장고, 전자레인지 작은 부엌 함께 식사를 요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