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Oct 22. 2019

강화도 호텔 못지않은
예쁜 펜션 3, 노을 보러 가자!

강화도 여행, 강화도 호텔, 강화도 숙소, 강화도 호텔 추천


강화도는 이색적인 국내 여행지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지입니다. 서울에서 1시간 30분 정도의 거리로 가깝게 주말에 여행 가기 참 좋은데요, 강화도의 해변들은 백사장과 울창한 소나무 숲으로 둘러싸여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고 있으며, 해 질 녘 일몰이 유명해서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석양을 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숙소들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테라스가 아름다운 


바다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테라스의 모습


힐링 11번가 펜션

Healing 11st Pension


힐링 11번가 펜션은 강화군 화도면에 있는 3성급 펜션입니다. 6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객실마다 테라스가 있는 것이 이 펜션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그 외에도 조경이 아름다운 정원이 조성되어 있고, 바비큐 시설까지 있어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



힐링 11번가 펜션은 발코니에서 보는 낙조가 아름다운 숙소입니다. 또한 힐링이 되는 숲 뷰를 가지고 있는 창도 있어서, 한 곳에서 바다와 숲이 만날 수 있는 곳이라 더 이색적입니다. 객실 내부도 모던한 느낌과 로맨틱한 느낌이 섞여있어서, 친구, 연인, 가족 등 다양한 구성의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야외 테라스


힐링 11번가 펜션 객실 내부에는 스파 시설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노을이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그며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개별 테라스에서 즐기는 야외 바비큐도 인상적인데요, 근처 식당에서 펜션 앞까지 바비큐 세트를 배달해 주기 때문에, 번거롭게 장을 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가족 3인 (성인) 카모마일 복층에 묵었어요. 펜션 위치가 너무 좋아요. 한적한 바다가 바로 보이는데 일몰 보는 게 너무 행복했어요. 정원도 너무 아름답게 꾸며져 있고 저는 고양이 무서워했는데 여기 고양이들은 너무 귀여워서 반했어요”

“너무 친절하게 설명하여 주셔서 좋았으며, 숙소에서 보는 낙조가 너무 좋았습니다. 개별 바베큐장을 이용할 수 있어 프라이빗한 여행을 즐길 수 있었으며 개별난방과 에어컨 시설이 편히 온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 대부분의 편의 용품들이 준비되어있어서 크게 준비할 것이 없었습니다. 다시 방문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사장님 안목이 대단하신 듯. 작은 것 하나하나까지도 집에 나도 사고 싶을 정도로 센스가 뛰어났어요. 실용성과 편의성도 잘 되어있습니다. 간단한 조리도 할 수 있게 되어있고 층마다 테라스가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카모마일 룸 복층에 있는 자쿠지도 밖을 보면서 즐기기에 좋고요. 사장님께 맛집 추천받아서 간 백 년 횟집도 좋았고, 근처 스페인 마을에서 해안가 산책하고 카페서 쉰 것도 완벽했어요.”




힐링 11번가 펜션

* 이 펜션, 객실 요금 확인! <클릭!>




 



조용한 휴식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하는 


이국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객실 내부 모습


숲 속의 오후 펜션

Afternoon of the Forest Pension


강화 숲 속의 오후 펜션은 강화군 화도면에 있는 실속형 펜션입니다. 10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야외 바베큐장, 야외 수영장, 탁구장, 족구장 등 다양한 시설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고, 모든 객실에 호텔식 침구가 비치되어 있어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펜션 내부에 있는 야외 수영장 전경



숲 속의 오후 펜션은 신축 펜션으로 깔끔한 외관과 청결한 객실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주변에 펜션이 많이 없어서 조용한 휴식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더없이 좋은 곳이고, 서해바다의 아름다운 낙조와 노을을 전 객실에서 바라볼 수 있는 위치에 설계되었습니다. 


   

개별 바베큐장을 운영하고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숲 속의 오후 펜션의 모든 객실은 디자이너가 하나하나 편안함과 분위기를 강조해서 인테리어를 했으며, 각 객실은 타입에 맞는 디자인을 더해 아늑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근 항에서 신선한 해산물을 싸게 구입할 수 있어서, 저녁 바비큐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펜션 이름답게 숲 속에 위치해 있어서 굉장히 조용하고 공기도 맑았으면 아침에 저 멀리 보이는 바다는 새로운 느낌이었습니다. 굉장히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강화도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동생 가족과 함께 1박을 하였습니다 저도 가격과 이용후기 사진을 검색하고 방 2개를 사용했습니다 초딩 중딩 조카와 부모님과 어떻게 잘 보낼까 뒷산에 가서 밤도 줍고 펜션 안에 탁구장 포켓볼 배드민턴장 등 조카들은 신이 났습니다 앞에 바닷가 가서 낚시도 했습니다 숙소는 깨끗하고 물도 뜨끈하게 잘 나왔습니다 사장님은 친절하시고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셨습니다 아버지가 가시기 전 감기 기운이 있었는데 방도 난방을 세게 해 주셔 편히 쉬고 즐겁게 지냈습니다 숙소에서 내려보는 경치도 아주 좋았습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 갖게 되었습니다”

“주변에 편의 시설은 없었지만 펜션 내부에 탁구장과 배드민턴을 할 공간이 있었고~~ 한적한 바비큐 시설과 좋은 숯이 제공되었습니다~~^^ 더불어 옥토끼 우주센터 할인권도 주시고 사장님이 배려와 친절함이 매우 훌륭했습니다~~^^' 티비가 크지는 않지만 채널이 다양하고~~ 시설이 깨끗했음~~^^*”




숲 속의 오후 펜션

* 이 펜션, 사진 더 보기! <클릭!>




  



개성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개성이 돋보이는 노랑 펜션의 외부 모습


노랑 펜션

Yellow Pension


노랑 펜션은 강화군 동막해변 근처에 있는 중급형 콘도입니다. 데이지, 자스민, 라벤더, 바이올렛 4개의 독채로 운영되고 있어서, 소규모의 인원이 아주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고 싶을 때 가면 특별한 추억과 휴식처를 선사해 줄 구성의 숙소입니다. 

 

  

바다 조망이 가능한 객실 내부의 모습



노랑 펜션은 모든 객실에 개별 테라스를 만들어 두어서, 바다를 조망하며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휴식이 가능합니다. 또한 펜션 내에서 운영하는 카페는 눈부신 바다가 펼쳐지는 오션뷰 카페로써, 따듯한 차 한잔으로 여행 속 여유를 느낄 수도 있습니다. 


    

객실 내에서 스파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노랑 펜션 객실 내부에는 스파 시설이 설치되어 있는데, 천장에 나있는 하늘창 덕분에 스파를 즐기는 동안 낭만적인 하늘의 모습을 감상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빔프로젝트를 대여해 주기 때문에, 객실 내에서 작은 영화관을 만들어 즐길 수도 있고, 숙소에 머무르는 투숙객들을 위해 든든한 아침 조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실제 투숙객 후기

“방 깔끔하고 난방도 잘되고 침구도 직접 세탁하셔서 깨끗합니다 펜션 돌아다니는 고양이들도 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방에서 보이는 경치도 너무 좋고 낙조도 너무 이뻤습니다~”

"가격 대비 정말 좋았습니다. 동막해변이 보이고, 테라스, 그리고 봄이지만 밤에는 춥기에 난방도 중요한데 잘해주셨고요,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디자인도 깔끔합니다. 추천해요~”

“깔끔하고 높은 곳에 위치해있어서 뷰도 너무 좋았어요! 강아지랑 고양이들도 너무 귀엽고 또 놀러 갈게요! 추운데 안에서 자이글로 고기도 구워먹고 잘 놀다 왔어요”




노랑 펜션

* 이 펜션, 예약하러 가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서울 가족여행 숙소 추천 3, 합리적인 서울 호텔 모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