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호텔스닷컴 Oct 21. 2019

서울 가족여행 숙소 추천 3,
합리적인 서울 호텔 모음

서울 가족 여행, 가족 여행 숙소, 서울 가족 여행 호텔, 서울 호텔


서울로 여행을 간다는 것은 무난하면서 새롭습니다. 서울에서 사는 사람에게는 아주 익숙한 곳이지만 한국의 트렌드를 가장 빨리 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호캉스나 화려한 시티 투어를 할 수 있고, 지방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거주 지역에서는 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소를 통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서울에서 가족끼리 여행을 한다면 어떤 숙소에서 묵으면 좋을까요. 합리적인 가격대에 편안한 시설까지 갖춘 좋은 숙소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편안하게 여행 준비를 하고, 여행을 하고 돌아와서 편안하게 휴식을 할 수 있는 곳이어야겠죠. 아래의 리스트를 참고하셔서 후회 없는 휴가를 완성해세요. 




 

남산 공원 근처의 전망 좋은 호텔


서울의 중심에 있는 티마크 호텔의 전경


티마크 호텔 명동


티마크 호텔은 남산 공원과 남대문 시장, 덕수궁 등을 천천히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서울의 중심지, 명동에 자리하고 있어요. 총 288개의 금연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 14층 규모의 호텔이며  3인 가족도 편하게 투숙할 수 있는 스탠다드 트리플룸이나 디럭스 트리플룸이 있어 가족 단위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깔끔한 집의 침실과 같은 트리플룸
직사각형 욕조가 있는 쾌적한 욕실


 

패밀리 트윈룸에서는 더블 침대와 싱글 침대가 함께 있어, 최대 어린이 2명을 포함해서 3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호텔 내에 편의점도 있기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급히 필요한 물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컨시어지 서비스와 세탁 서비스 또한 이용하기 좋습니다. 


   

일부 객실에 있는 전신 안마기


실제 투숙객 후기

“걸어서 명동까지 금방이었고요. 남산 한옥촌도 바로 앞이었고 여러 관광지와 지하철로 접근성이 좋았어요. 직원들이 친절하고 금연 호텔이어서 냄새 없이 깨끗합니다.”

“친구랑 근처 볼 일이 있어서 1박 했는데 명동까지 지하철로 매우 가깝고 근처에 영화관도 있고 맛집도 많아서 가성비 좋은 호텔로 만족했습니다.”

“서비스도 친절하고 객실도 편안하고 깨끗했습니다. 욕실도 비교적 넓고 소소한 서비스도 잘 되어 있습니다. 작은 화장대도 있어서 편리했습니다.”




1박 최저가 99,174부터 

티마크 호텔 명동 숙박 요금은? <클릭!>




  


   

실내 수영장이 있는 강남의 호텔


체크인하는 동안 쉴 수 있는 로비 라운지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이 호텔은 총 193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일 요금을 별도로 유럽식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내에 레스토랑과 카페,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 실내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컴퓨터 스테이션이 있어 급히 처리할 용무를 해결할 수 있으며 컨시어지를 통해 짐 보관 서비스를 신청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쉴 수 있는 소파 라운지와 침실이 함께 있는 널찍한 객실
커피나 와인을 즐길 수 있는 객실의 바 테이블



객실 내에는 가족 단위 고객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설이 있는데요. 넓은 공간에 냉장고와 전용 욕실, 별도의 좌석 공간이 있어 가족끼리 와도 조금 여유롭게 공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이 있어서 아침에 산책을 하기에도 좋다고 하네요. 무료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짐이 많은 사람들도 편하게 차량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캐주얼한 분위기의 다이닝 레스토랑


실제 투숙객 후기

“깨끗하고 좋았어요. 깔끔하고 가족 여행이나 비즈니스 여행이나 모두 만족할 만한 호텔입니다.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은 편이에요.”

“새로 지어진 호텔이라 너무 깨끗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수영장과 헬스장이 특히 좋았습니다. 도심과 가까워서 접근성이 너무 좋았습니다.”

“6층에 있는 옥탑 트랙이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맑은 공기와 햇빛을 받으며 운동하기 너무 좋았습니다. 사우나 선반에서 고객 배려의 인테리어를 엿볼 수 있었어요.”



 

1박 최저가 102,727부터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숙박 요금은? <클릭!>




    



코엑스 근처의 모던한 호텔

 

럭셔리한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


호텔 인9 강남 


호텔 인9 강남은 걸어서 3분 거리에 코엑스가 있기 때문에 편리한 쇼핑과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총 15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베개 종류를 선택할 수 있고 오리털이나 거위 털 이불 중에 선택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여행 구성원 중에 숙면이 어려운 사람을 위해 세심한 배려를 할 수 있겠죠. 


 

뷰가 좋은 침실의 전경
널찍한 소파가 있어 휴식하기 편리한 객실



객실 내에는 에스프레소 메이커가 있어 편하게 커피 타임을 즐길 수 있으며, 방음 객실이기 때문에 아이가 있어도 조금은 걱정을 덜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시즌별 운영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시설, 시설 내 스파 서비스가 있으며 시간의 제한이 있지만 룸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어요. 객실에서 유아용 침대나 간이침대를 비치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실제 투숙객 후기

“뷰도 좋고 무척 깨끗해서 좋았어요. 저는 룸 컨디션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침구나 방 전체가 청결해서 좋았습니다.”

“침구도 굉장히 편안해서 잘 쉬었고 뷰도 강남 한복판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좋은 편이었어요. 대체로 조용하고 차 소리도 들리지 않았어요. 21층은 한강이 보이는 통유리 뷰라 좋았습니다.”

“공간이 넓은 느낌이고 내부에 필요한 것들이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어요. 위치가 너무 좋고 깨끗했습니다.”



 

1박 최저가 203,728부터 

호텔 인9 강남 숙박 요금은?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평창 가볼만한 곳 10, 슬로우 시티 여행을 떠나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