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목회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시크seek Dec 12. 2023

크리스마스이브, 우리 교회에 초대합니다.

[상가교회 분투기 6] 크리스마스이브에, 우리 교회 오지 않을래요?

[상가교회 분투기 6] 크리스마스이브에, 우리 교회 오지 않을래요?     

  

  Merry Christmas!   


  아기 예수 탄생의 기쁜 날, 올해 크리스마스에 뭐 하세요? 혹시 12월 24일 오후에 별다른 약속이 없거나 아직 계획을 정하지 않은 당신이라면, 안온한 공동체에서 푸근한 시간 같이 보내볼래요? 네, 지금 우리 교회 와보라고 조금 데면데면하지만 초청하는 겁니다.      


  크리스마스는 사랑하는 날입니다. 아기 예수가 태어난 의미이기도 합니다. 지금까지 교회를 다녔지만 여러 이유로 잠시 떠나 있는 분들, 새로운 공동체에서 다시 신앙을 회복하고자 하는 분들, 교회에 대한 관심이나 예수님을 알고자 하는 분들, 모두 초대합니다.    


  우리 교회는 20대부터 60대까지 적지만 다양한 연령대가 모여 함께 예배드리고 있어요. 그래서 크리스마스 파티라고 해서, 특별히 화려하지 않을 겁니다. 힙하지도 않을 겁니다. 하지만 내 곁에 함께 있어 주는 소박한 기쁨을 나누고자 당신을 환대할 준비는 되어 있습니다.      

  MZ 세대 좋습니다. 30, 40대 싱글 크리스천 청년도 좋습니다. 50, 60대 장년들도 좋습니다. 가나안 성도도 좋습니다. 아이와 손잡고 와도, 동네 친구분들과 함께 와도 정말 좋고요, 서울이나 인근 도시에서 자취하고 있는 청년들도, 강동구 인근 거주자도, 멀리 있는 누구라도 격하게 환영합니다. 머뭇거리지 말고 오세요. 교회는 이 땅에 평화의 왕으로 오신 예수님을 따라 모든 이들을 품는 곳입니다.      


  11시 주일 예배 후 점심 식사에 참여하셔도 되고요, 혹은 2시부터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소박한 파티에 오셔도 됩니다. 크리스마스의 기쁨의 의미를 기억하며, 나를 안온하게 품어주는 공동체가 필요한 크리스천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오실 분들 링크 작성해 주세요. 따로 회비는 없습니다 :)   


        


    Christmas Holy-Party      

 

  * 크리스마스이브에 함께 따뜻한 교제 나누고자 하는 모든 이들을 초대합니다. 교회에 오셨다고 해서 등록에 대한 부담드리지 않습니다. ‘바꾸는교회’는 대한예수교장로회(합동) 소속의 따뜻하고, 건강한 교회입니다.  


  시간 : 12.24(주일) 오후 2시 / 주일 예배 11시부터 참여 가능(점심 식사제공) 

  장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역 부근, 바꾸는교회 예배당(2층) 

  회비 : 없음. 함께 교제할 열린 마음만 챙겨 오세요 :)

  참여 링크 : 정통 교단이 아닌 이단 및 사이비는 사절합니다. 


  https://forms.gle/tB18tm8p46KDCd4k7


#상가교회 #개척교회 #크리스마스이브 #크리스마스초대 #가나안성도 #강동구교회 #성탄절모임 #크리스마스모임

매거진의 이전글 “회복의 유일한 길은 다시 시작하는 것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