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ihwahaha Apr 19. 2018

하늘을 날고 싶어요

한 번 더 도전해 볼게요

뜬금없을 수도 있는데
꿈이 하나 있습니다
저는 하늘을 나는 게 꿈이지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집에 보지 않는 여행책이 있다면
저에게 보내주세요”
.
알바트로스를 본 뒤 나도 하늘을 날아야겠다 라는 꿈을 가지고
동화도 써보고 애니도 제작해보려 했지만 이 아이는 결국 하늘을 날지 못했습니다
계속 계속 떨어졌거든요..
그래서 잠시 접어두었지만
계속 생각나는걸요 그냥 마음속에 두고 있다가 더 후회하기 전에 다시 도전해보려고요
그런데 나의 기초가 필요한 것 같아서
1년이라는 시간 동안 준비해보려고 합니다
너무나 책이 많아서
무턱대고 아무 책이나 사기보다
여러분의 집에
한 번 보고 놔둔. 더 이상 펼쳐보지 않은 “여행”에 관련된 에세이. 그림책. 여러 가지 뭐든 책이 있다면
저에게 보내주세요
(먼 곳에 사는 사람은 택배는 비싸니까 우편으로...)
.
그냥 받지 않을게요
1년 뒤
저는 책을 만들 건데요
그때 책이든 그림이든 꼭 저의 이야기를 보답으로 보내드릴게요
집에 잘 찾아보시고 있으면 꼭 알려주세요
.
#Yihwahaha #이화하하 #도전 #책 #북스타그램 #책스타그램 #여행 #여행스타그램 #일러스트 #그림스타그램 #그림쟁이 #하늘을나는방법 #bookstagram #book #여행책 #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