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15까지)
(와디즈 사이트 내 ‘출근’ 또는 ‘파리‘ 검색해도 됩니다)
와디즈 펀딩에서 뉴스레터 발행 4주년 기념하여
굿즈 패키지 4종의 새로운 에디션을 오픈했습니다. 3년 만에 다시 와디즈 펀딩에서 새로운 굿즈를 선보이게 되었는데요.
글쓰기를 기반한 다양한 플랫폼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키워가고 싶다는 생각으로 2022년 12월 16일 [출근전읽기쓰기] 뉴스레터 발행 1주년을 맞아 와디즈 펀딩을 통해 굿즈 패키지 4종을 선보인 적 있었습니다.
https://brunch.co.kr/@hyejeongson/275
WORKAMI 4주년 파리 에디션
“오늘 쓴 문장이 내일의 나를 데려갑니다”
파리 출근길, 책상 위에 놓아보면 어떨까요?
파리지앵·파리지엔느의 아침을 담은 파리 에디션 굿즈가 도착했습니다.
A5 무지노트,
파리 지하철 티켓을 담은 북마크,
프랑스 우표 엽서 2종,
출근 머스트해브 아이템을 담은 마스킹테이프까지.
읽고 쓰고 일하는 일상을 ‘파리식 리추얼’로.
Bon travail!
파리에 사는 일러스트레이터 유나님(@younalees)의
작업으로 완성된 파리 에디션입니다. 2023년 9월,
처음 이유나 작가님께 의뢰드린 후 2024년 8월 인쇄 편집 디자이너를 따로 만나 협업한 결실들이네요.
여러 시도가 모여 ‘기록’이 되고,
기록이 결국 길이 된다고 믿어요.
오늘의 문장과 함께 출근합니다.
파리 출근길이 데려다줄 내일, 함께 기록해요.
Celle-ci m’accompagne tout au long de la journée. Ce rituel me permet d’avancer aujourd’hui
et encore à l’avenir.
언젠가 한 번쯤 마음속에 그려본, ‘출근하는 파리지앵·파리지엔느’의 아침을 두 손에.
지난 4년 동안 [출근전읽기쓰기] 뉴스레터를 발행하며 서울과 세종을 오가던 발행인 소네의 일상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언젠가 한 번쯤 꿈꿔보았던 파리 출근길”을 책상 위로 가져옵니다.
.
[이벤트] 참여하신 모든 서포터님들께!(~12.15까지)
참여하신 모든 서포터님들께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펀딩이 100% 이상 성공할 수 있도록 지지하기와 응원 댓글도 써주세요.
펀딩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은 아래 이벤트에 자동 응모됩니다. 이 굿즈가 필요한 분들께도 많은 홍보도 부탁드려요.
1. 서포터 전원 이벤트
평소 읽기•쓰기하며 제가 즐겨마시는 티브랜드의 티백을 개별로 선물드려요.
2. 서포터 중 추첨 이벤트
•당첨 인원 : 펀딩 참여한 분들 중 3명께 랜덤 선물 증정(서울 압구정 3평 서점 ‘콜링북스’에서 제작•판매하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유나 작가의 필사노트 또는 2026년 달력)
•당첨 발표 : 펀딩 최종결제일 이후
•발송 방법 : 개별 문자 발송
지지하기와 응원댓글을 써주신 분들은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3. 서포터 중 실물증정 후 후기 이벤트
•당첨 인원 : 펀딩 참여한 분들 중 5명께 선물 증정(스타벅스 음료 쿠폰 또는 이유나 작가가 그린 표지가 돋보이는 김민철 작가의 <무정형의 삶> 예스리커버
•당첨 발표 : 펀딩 최종결제일 이후 실물 증정,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만족도 리뷰 작성, 해당 게시물에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를 통해 후기 추가 작성
•발송 방법 : 개별 문자 발송
지지하기와 응원댓글을 써주신 분들은 당첨 확률이 높습니다.
2026년은 한국과 프랑스 수교 140주년을 맞이한 해이기도 합니다. 이 시기에 맞춰 한불 간의 문화계 새로운 소식들도 많이 들릴 텐데요. 이 굿즈가 조금이라도 그 분야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이에요.
어찌 보면 이런 과정을 겪을 수 있는 건, 지난 4년의 시간을 뉴스레터 이름으로 여러 콘텐츠를 쌓아온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단 한 번의 성공‘은 쉽지 않을 거 같아요. 그렇지만 여러 시도를 통해 실패에서 성공으로 도달하는 과정은 시간이 걸려도 가치로운 일이라는 걸 압니다. 그 가치로운 ’ 기록‘을 쌓아가기 위해 매일 노력해 보겠습니다.
https://workami2020.stibee.com/
https://form.naver.com/response/Q8xKULrEgmVzCmVEJv5Qow
(와디즈 사이트 내 ‘출근’ 또는 ‘파리‘ 검색해도 됩니다)
https://www.wadiz.kr/web/campaign/detail/384718?path=makerprofile&status=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