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예고편, 2018년 개봉 예정 영화 '쥬라기' 시리즈
생명이란 무엇일까? 살아 있는 것? 그런 생명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영화 예고편을 봤다.
영화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Jurassic World: Fallen Kingdom, 2018)'이 바로 그 영화다.
생명은 가둘 수 없습니다.
통제를 뚫고 나오죠.
생명은 반드시 방법을 찾아내죠.
전대미문의 흥행 블록버스터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이 전세계에서 동시에 궁금증을 자아내며 의미심장한 대사들과 함께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국내개봉: 2018년 6월6일)
이번 1차 예고편은 '쥬라기 월드' 사건 이후 공룡들의 세상이 된 섬의 화산이 폭발 직전에 이르자, 공룡들을 탈출 시키기 위해 재회한 오웬(크리스 프랫 분)과 클레어(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분)가 팀을 꾸리는 모습이 썰렁한 대사들?과 함께 펼쳐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여기에 '쥬라기 공원' 이후 돌아온 이안말콤 박사(제프 골드 블럼 분)의 “생명은 반드시 방법을 찾아내죠”라는 명대사와 함께 화면 가득 쏟아지는 거대한 공룡의 무리는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을 통해 또 한 번 경이로운 모험을 상상하게 한다.
살아가는 생명. 우리 인간의 생명 뿐 아니라 그 어떤 살아 있는 모든 것들의 생명은 경이롭다. 어떻게 살아남아야 하는지 스스로 깨달아 살아남기 때문이다.
그래서 영화 속 명대사가 더 기억에 남는다.
생명은 가둘 수 없습니다.
통제를 뚫고 나오죠.
생명은 반드시 방법을 찾아내죠.
그러고 보면 우리가 우스게 소리로 하는 지구가 멸망해도 살아난다는 바퀴벌레의 생명력이 가장 큰건 살아날 방법을 잘 찾기 때문일 수도 있다.
무엇보다 예고편에서는 영화 '쥬라기 월드'에서 오웬과 애틋한 관계를 형성했던 공룡인 벨로시랩터 블루가 등장해 반가움을 더한다. 징그러운 공룡이지만 사랑스럽게 보이는 이유는 아는 사람만 안다.
한가지 소식은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1차 예고편 공개와 맞춰 '쥬라기'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한 런칭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12월 9(토) 저녁 대한민국에서는 한강 세빛섬에 위치한 가빛섬 건물 외벽을 통해 1차 예고편 옥외 상영이 진행되었고, 이미 지난 7일부터 '쥬라기' 시리즈 시그니처 로고 상영을 시작해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군바 있다.
제목: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
원제: JURASSIC WORLD: FALLEN KINGDOM
제작 총괄: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후안안토니오바요나
각본: 콜린트레보로우, 듀렉코놀리
출연: 크리스프랫, 브라이스달라스하워드, 제프골드브럼 외
수입/배급: UPI코리아
북미 개봉: 2018년 6월 22일(금)
국내 개봉: 2018년 6월 6일(수) 전세계 최초 개봉
'쥬라기' 시리즈는 1993년 '쥬라기 공원'으로 전세계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 국내 외화 흥행 판도를 뒤바꾼 레전드 시리즈로 꼽혀왔다.
1993년 영화 '쥬라기 공원'
그리고 2015년 개봉한 '쥬라기 월드'에 이어 2018년 공개될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은 스티븐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맡았으며,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쥬라기 월드'의 캐스트들이 또 한번 활약한다.
무엇보다 이번 영화는 할리우드에서 주목받는 스페인 출신감독 후안 안토니오 바요나가 메가폰을 잡았다. 최근 영화 '몬스터 콜'을 본 사람들은 아는 감독이다.
오랜만에 표현해보는 '블록버스터' 영화 '쥬라기 월드' 시리즈의 신작 '쥬라기 월드: 폴른킹덤'은 2018년6월 6일에 전세계 최초로 국내 개봉한다. 내용이 궁금하니 얼른 개봉날이 오길~~~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