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적스팸 May 24. 2018

'태양의 후예' "조준목표가 너무 예쁩니다"

'태양의 후예' 9회 유시진(송중기) 총구 송혜교 조준 하트

'태양의 후예' 9회의 유시진(송중기)은 정말 나사풀린 군인이었지 말입니다. 좋아서 어쩔줄 몰라하지 말입니다. ㅎㅎㅎㅎ
결국 서대영(진구)에게 걸렸지 말입니다. ㅎㅎㅎㅎ 총기로 강모연(송혜교)보고 있는 거 말입니다. 

이렇게 심각한 표정으로 나왔는데 목표는 강모연(송혜교)... 볼에 하트 그리고 있습니다.... 
쭈그리고 앉아서 보면서 이러고 있는 장면이라니.. ㅋㅋㅋ
그때 바로 서대영상사가 들어왔지 말입니다!!! 

서대영:
조준 목표가 해드샷입니까? 

유시진:
햐트샷입니다. 
조준목표가 너무 예쁩니다. 
....
제 총기도 이상없습니다. 

서대영:
총기는 이상없어 보이는데 
사수는 이상있어 보입니다.

유시진: 
그렇지 않습니다. 
더이상 질문 안받겠습니다.

너무너무 재밌던 장면.... 

어쩜 이리 재밌고 달달한 장면을 만들까 모르겠습니다!! 이거 어디 설레서 ... ^^
유시진대위 멋지십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태양의 후예' "고백인지 아닌지 꼭 들어야겠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