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무적스팸 May 24. 2018

'태양의 후예' 주유소 키스 "입막은 거죠. 야하게"

9회 명장면 명대사 주유소 키스 유시진(송중기) 강모연(송혜교)

'태양의 후예' 9회에 드디어 나온 키스신!! 미리 공개해서 봤던 장면이다. 바로 유시진(송중기)와 강모연(송혜교)의 주유소 키스신!!!

어쨌든 그 장면에서 재미있고, 키스하고... 
질투하는 여인에게는 역시 육탄전이지 말입니다! ㅎㅎㅎ
아주아주 명장면!!!

강모연:
왜 안사궜습니까? 
명주랑.
암만 생각해도 이해가 안되서...
나이어려, 학벌좋아, 집안 짱짱해, 몸매 빵빵해..
때려죽여도 뭐하나 빠지는 게 없는데.

유시진:
뭐, 예쁘고 집안 좋으면 다 사귑니까? 

강모연:
예쁘긴 했구나 명주가
난 예쁘단 얘긴 안했는데

유시진:
지금 질투하는 겁니까?
와서 이거나 잡고 있어봐요. 

강모연:
말은 왜 돌려. 
그렇게 이쁘면 사귀지.
윤명주 어디가 어떻게 이쁜데.....
(키스)
강모연:
뭐하는 거에요?

유시진:
입막은 거죠
야하게
계속 해보시던가

강모연:
저리 안가요...
이거 언제 끝나는 데요

유시진:
이건 아까 끝났죠.

이 장면 정말정말 멋졌는데... 역시 영상 공개했지 말입니다! 

윤명주가 서대영에게 항상 육탄전으로 밀었듯이 유시진도 불리할때는 육탄전이 최고지 말입니다. 질투하는 강선생도 너무 귀엽지 말입니다. ㅎ


이거이거... 너무 둘이 달달하지 말입니다. 정말 사귀지 않을 수 없지 말입니다. ㅋㅋ

이 장면 전에 사령관와서 비행장에서 만나서 인사할때
군인들 거수경례할때
강오면은 가슴에 손올리는 경례? 국기에 대한경례

웃겨서 ㅋㅋ
영상이 없네 ㅋㅋ 손내리는 강모연보면서 웃는 유시진...
사령관 만나서 인사하고 앉으라고 하는데 강모연만 앉으러 가고 ㅋㅋ
이렇게 재미있는 장면들도 따로 모아보고싶지 말입니다


조만간 키스신만 따로 모아야겠지 말입니다!! 덕후님들 폐인님들 기대하지 말입니다!!! 으샤샤~~~

매거진의 이전글 '태양의 후예' "조준목표가 너무 예쁩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