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진짜 윌 스미스 너무 좋아. 윌 스미스는 늙지도 않는거 같다. 이번 알라딘에서는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 된 지니 버젼의 윌 스미스를 총체적으로 감상할 수 있었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못하는게 없는 이 아저씨. 대체 정체가 뭐냐는!
⠀⠀⠀
이번 “맨인블랙: 인터내셔널”은 크리스 헴스워스가 주연이었지만, 97년 윌 스미스가 주연이었을 때 엄청나게 새로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고. 엄청 재밌었던 기억은 있는데 꽤 의미있는 시리즈의 시작이었군. 사실 지금 마블 시리즈들도 맨인블랙이 외계인을 다루는 특이한 방식에 기대고 있기도 하다. 특히 레이밴 등 선글라스 시장의 엄청난 호황을 불러 일으켰다고!
⠀⠀⠀
요즘 나의 영화 감상은 윌스미스의 과거와 현재 탐험이었다고나 할까. 마블의 햄식이가 새로운 주인공으로 나온 맨인블랙, 그리고 고전 스토리이자 애니메이션인 알라딘. 특히 현재 월트 디즈니의 알라딘 실사 버젼은 4DX 호황을 주도하고 있는 것 같다. 가면 갈수록 더 치열해지는 4DX 예매 열기. 초반에 보길 잘했지..
⠀⠀⠀
극장들은 앞으로 4DX 관을 더 늘려야 할 것으로 보인다. 이제는 영화 리뷰에도 상당한 분량을 차지하는 4DX 효과들. 3D, 4D 영화들에 대해 안좋은 기억들이 많은 관객들이 4D에 긍정적으로 돌아서게 만들어 준 첫 작품으로 기억될 것 같다.
⠀⠀⠀
⠀⠀⠀
#영화 #무비스타그램 #알라딘 #윌스미스 #4dx #지니 #요술램프 #맨인블랙 #맨인블랙인터내셔널 #film #moviestagram #aladdin #willsmith #genie #magiclamp #maninblack #maninblackinternational #sf #sciencefi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