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Sep 25. 2017

반려견을 위한 나뭇잎 접시

야외에서 편하게 물을 줄 수 있는 아이디어 상품

  반려견과 산책을 자주 해야 합니다. 요즘같이 더운 여름이면 반려견도 산책 중에 목이 마를 테니 물을 찾게 됩니다. 하지만 물을 주는 방법이 쉽지는 않습니다. 물그릇을 따로 갖고 다니기 불편하기 때문에 손에 받쳐서 마시게 하거나 허공에 물을 쏟아 떨어지는 물을 받아 마시게 하죠.

  'Leaf'라는 이름의 반려견 용 물 받침대입니다. 이름처럼 커다란 나뭇잎 모양으로 생겼습니다. 물이 담긴 페트병 입구에 끼워서 물이 나오도록 기울이면 나뭇잎에 물이 모입니다. 나뭇잎이 접시가 되어 반려견이 전혀 불편함 없이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보관과 휴대도 간편합니다. 무독성의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가볍고 쉽게 변형이 가능합니다. 나뭇잎을 접으면 물병을 감싸는 형태가 되어 휴대하기 편리합니다. 반려견에게 물을 줄 때는 나뭇잎을 펼치고 마개를 열면 됩니다. 반려동물은 이제 사람과 공존하는 친구이자 가족입니다. 이들이 더욱 건강하고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많은 아이디어가 적용되기를 바랍니다. 반려견을 위한 나뭇잎 물 받침대는 디자이너 Libero Rutilo와 Ekaterina Shchetina의 아이디어입니다.


출처 : https://www.designlibero.com/portfolio/leaf/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

매거진의 이전글 건축가들이 만든 특별한 고양이 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