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Oct 20. 2020

소리 질러~ 코로나 시대의 버블 콘서트

미국 인디 록밴드 플레이밍 립스(Flaming Lips)의 콘서트 모습입니다. 그런데 밴드는 물론 관객들까지 모두 커다란 풍선 안에 들어가 있네요. 최근 화제가 된 버블 콘서트입니다.

버블 콘서트는 플레이밍 립스의 리더 웨인 코인(Wayne Coyne)의 아이디어입니다. 사실 그는 지난 2004년부터 공연에서 자신이 커다란 풍선 속에 들어가 관중 속을 떠다니는 퍼포먼스를 펼치곤 했습니다. 이 아이디어를 발전시켜 밴드와 관중까지 모두 일명 스페이스 버블 속에 들어가는 버블 콘서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최근 오클라호마에서 플레이밍 립스의 공연이 열렸습니다. 밴드 멤버들은 물론 100명의 청중들 모두 거대 풍선 속에 들어갔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조되는 요즘의 상황에서 콘서트를 맘껏 즐길 수 있는 실험적 아이디어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공기가 주입되는 버블 속에서 그들은 신나게 소리를 지르고 춤을 추며 코로나의 스트레스를 털어버렸습니다.


<아이디어 플러스>


출처 : https://edition.cnn.com/2020/10/18/entertainment/flaming-lips-bubble-concert-oklahoma-city-covid-trnd/index.html

생각전구 : https://in.naver.com/ideabulb


매거진의 이전글 도전 틀린 그림 찾기! 매주 퀴즈를 만드는 독일 블로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