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Sep 18. 2020

도전 틀린 그림 찾기! 매주 퀴즈를 만드는 독일 블로거

두 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같은 사진처럼 보이지만 미세한 차이가 있습니다. 틀린 그림 찾기 한번 해보세요.

Maik Zehrfeld는 독일에서 블로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14년 동안 블로그를 통해 독창적이고 재미있는 콘텐츠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생각전구는 10년 되었습니다. ㅎ) 블로그 내용을 바탕으로 퀴즈 잡지를 만들려고 시도했지만 성공하지는 못했습니다. 하지만 잡지 대신 퀴즈 시리즈를 정기적으로 블로그에 개제하기로 했습니다. 'FehlerFindFreitag'의 시작입니다.

'FehlerFindFreitag'는 '금요일의 틀린 그림 찾기'라는 뜻입니다. 그는 포토샵을 활용해 미세한 조작으로 틀린 그림 이미지를 만듭니다. 그리고 이것을 매주 블로그에 소개하고 독자들의 반응을 얻으며 자신의 꿈을 키우고 있습니다.

꽤 어렵네요. 스마트폰보다는 PC 화면으로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 Maik Zehrfeld 블로그를 링크를 통해 더 많은 틀린 그림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독일어 몰라도 가능합니다. ^^)


<아이디어 플러스>


출처 : https://www.langweiledich.net/tag/fehlerfindfreitag/

생각전구 : https://in.naver.com/ideabulb


매거진의 이전글 힘들수록 웃어요~ 스마일 마스크로 화제가 된 일본 마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