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Feb 05. 2021

앗! 원근법을 이용한 깜짝 착시 사진

잠깐 놀라셨나요? 착각을 일으키기에 충분한 장면들입니다. 포르투갈의 Hugo Suissas는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사진을 찍습니다.

Hugo Suissas는 풍경을 배경 삼아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사물을 이용해 새로운 장면을 만들어냅니다. 주로 원근법을 이용한 연출은 착시현상을 일으키며 재미있고 환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그가 사진을 찍기 시작한 것은 9년 전입니다. 사진을 정식으로 배운 적은 없지만 인스타그램을 시작하고 원근법을 적용하면서 자신의 재능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어린 시절 마술이 취미였습니다. 마술의 '환상' '마법'이라는 개념이 사진 예술의 영감에도 영향을 미쳤다고 합니다.

Hugo Suissas는 모든 사진을 스마트폰으로 촬영합니다. 이후 포토샵으로 편집 작업을 거쳐 작품을 완성합니다. 최종 결과물에 신경을 쓰지 않고 즉흥적인 아이디어에 우선 초점을 맞춰 작업합니다. 그의 기본 콘셉트는 '신선한 충격'.

Hugo Suissas의 작품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새로운 발상을 위해 쉼 없이 노력합니다.

"세상은 멈추지 않는다. 나의 머리도 '멈춤'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모른다. 멈추지 않는 아이디어가 세상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기적을 만들 것이라 믿는다." -Hugo Suissas


<아이디어 플러스>


출처 https://www.instagram.com/suissas/

생각전구 https://blog.naver.com/coolsaem


매거진의 이전글 기하학적 패턴의 꽃병, 종이로 만들었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