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May 31. 2021

맛있어 보이는 진짜 빵 모자를 만드는 일본의 장인

맛있어 보이는 빵과 케이크가 가득합니다. 어느 빵집일까요?

'KENT BREAD HAT'이라는 일본의 빵집 아니 모자 브랜드입니다. ^^ 모자 디자인에 빵, 케이크 등 먹음직스러운 베이커리 모습을 접목한 아이디어입니다.

빵 모자는 실제로 착용할 때 전혀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세련된 멋을 자랑합니다. 고급 재료에 장인의 수공예가 결합되어 작품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을 정도입니다.

빵 모자는 일본 디자이너 KENT의 작품입니다. 그는 1982년 생으로 어린 시절부터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 캐릭터 디자이너로서 9년간 활동했습니다. 하지만 힘든 작업 끝에 웹상에 공개된 자신의 캐릭터 작품들이 인기가 줄자 모두 사라지는 현실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후 가상의 작품이 아닌 실존의 작품을 추구하게 됩니다. 패션 아이템 중 주요한 요소인 모자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본격적인 수련을 하게 됩니다. 결국 빵 모자라는 독특한 디자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쓰고 싶은 모자를 만든다는 자신의 철학을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2018년 KENT BREAD HAT이라는 브랜드를 론칭하며 그의 빵 모자는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모든 모자는 주문 생산에 의해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모자 장인 KENT의 아이디어와 감각, 노력과 철학이 담긴 진짜 빵 모자는 큰 주목을 받으며 나만의 패션 아이템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이디어 플러스>


출처 https://kent-hat-online-shop.com/

생각전구 https://blog.naver.com/coolsaem


매거진의 이전글 친구를 위한 초콜릿, 정확히 나눠 드립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