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전구 Nov 08. 2017

사진보다 더 사실적인 그림

미친 천재의 연필 드로잉

  반짝이는 나사와 물에 젖은 모델. 사진을 찍은 듯한 이 작품의 소재는 연필입니다. 그림이라고는 도저히 믿기 어려울 정도로 세밀하고 사실적입니다. 정말 연필로 그린 그림일지 몇 번을 다시 보게 됩니다.

  Kohei Ohmori는 일본의 극사실주의 아티스트입니다. 그는 오직 가늘게 깎은 연필만으로 깜짝 놀랄 작품을 만듭니다. 미세한 연필의 터치를 통해 명암과 디테일을 표현합니다. 흔들림 없는 손놀림과 수많은 덧칠이 필요하기 때문에 무척 고된 작업입니다. 초상화의 경우 200시간 이상 소요될 정도로 인내와 끈기가 요구됩니다. Kohei Ohmori의 작품은 온라인에서 충격을 주고 있으며 그의 놀라운 실력에 '미친 천재(mad genius)'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습니다.

  연필로 하이퍼리얼리즘을 표현하는 아티스트는 사실 꽤 많습니다. 하지만 Kohei Ohmori가 특별하게 인정받는 것은 그가 22살의 젊은 청년이라는 사실입니다. 열정과 노력 그리고 연필 한 자루로 사진보다 더 사실적인 그림을 그리는 젊은 아티스트의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 


출처 : https://www.instagram.com/kohei6620/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