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을 맞으며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 캐럴이 울려 퍼지고 형형색색의 크리스마스 장식이 거리를 수놓습니다. 그런 가운데 얼마 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트리가 선을 보였습니다.
12월 1일 밤 리투아니아의 수도 빌뉴스(Vilnius)의 크리스마스 타운 광장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가공식적으로 불을 밝혔습니다. 무려 27미터 높이의 트리에는 900개의 크리스마스 장식과 70,000개의 전구가 사용되었습니다. 엄청난 크기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2,500평방미터의 광장을 덮습니다. 놀라운 규모와 눈부신 불빛은 하늘에서도 보일 정도로 환하고 아름답습니다.
빌뉴스의 크리스마스 트리는 워낙 유명합니다. 지난 2016년에도 같은 규모에 50,000개의 전구를 사용한 크리스마스 트리가 광장에 설치되었습니다. 당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트리 중 하나로 손꼽힐 정도였습니다. 올해는 작년보다 더욱 화려하게 치장하며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높고 환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기 위해 수많은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트리를 보며 기쁨을 나누고 평화를 기원했겠죠. 성탄의 온기가 세상에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
생각전구 블로그 : http://ideabul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