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홍단 May 07. 2016

백색소음

유독히도 소란스런 밤이었다

별은 울었고 촛불은 재잘댔으며

전등이 째깍거리고 달이 속삭였다

유난히도 어수선한 밤이었다


침대에 누워 그 밤을 헤메일 동안

당신은 그래도 사랑한다 말했고

나는 더 이상 뒤척일 수 없었다

유달리도 조용해진 밤이었다

작가의 이전글 죄에는 죄가 없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