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t epsiode, New job, New season
실패.. 일주일에 3번..
실패.. 일주일에 4번..
- DJing 수업 완료.
- 입사 면접 완료.
- 엄빠랑 등산 완료.
- 브런치 글 쓰기는 하지 못했다..
Productivity
서류+면접 2개 끝에 드디어 UX writer 포지션의 일자리를 구했습니다! 무야호!!! 4일 내내 면접 준비에 매진했고 합격 소식을 듣고 난 후에는 지겹게 놀고자 하였음. 생산성이 있었던 한 주라고 해야겠지요?
Emotion
최종 합격을 하고 퇴사부터 황금기까지 고되었던 순간들이 떠오르면서 울컥.. 감사한 마음 + 앞으로 더 잘 되고 싶은 마음. 새로운 커리어를 시작할 곳이 어떤 곳인지는 아직 모르지만 두렵고 걱정되는 마음보다는 어떤 곳이 되었든 잘 해내고 싶은, 잘해야만 한다는 의욕이 활활 타오른다.
Describe the week in 3 words
Last epsiode, New job, New season
This weeks highs / good / happy / proud moments
나의 황금기의 중요한 목표 중 하나였던 취업에 드디어 성공! 힘들다고 힘들다고 찡찡거렸었지만 사실 지원한 곳은 몇 군데 안되는데 다 탈락하고 황금기가 끝나기 전에 마지막으로 남은 한 곳에 극적으로 입사가 결정되었다. 이것은 마치 운명의 데스티니..
This weeks lows / frustrations / challenges / struggles
최종 면접을 보러 가는 길에 예상 질문과 답안을 혼자 읊조리고 있을 때 문득 정신이 혼미해졌다. 압박감과 걱정, 두려움 때문에 지하철에서 뛰어내려 도망가고 싶었다. 꾹 참고 나를 달래며 겨우겨우 면접 장소까지 갈 수 있었다.
What I learnt this week
윤여정 님의 문명특급 인터뷰를 보며 다시 한번 느꼈다. 승리는 버티는 사람의 몫. 오래 살면 이기게 될 것. 그리고 유쾌하게 살아야 한다는 것! 새로운 회사에서 또 열심히 버텨봐야겠죠. 여정쌤은 나의 롤머델.
Who / What I'm grateful for
존버해온 나에게 궁디팡팡을 해주고 싶다. 이로써 유리멘탈이 강화유리멘탈이 되었습니다. 기립 박수 한 번 주십쇼, 여러분! 쨕쨕쨕 � 재미없고 찡찡거리는 일기를 읽어주신 분들께도 감사!
What I'd like to improve on / what I hope for
입사일까지 이사를 준비하며 새로운 챕터를 시작해보려 합니다.
저의 주간 일기는 여기서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만, 자유 영혼의 서울 살이, 정치학도의 테크 업계 생존기, UX writer 도전기 등 앞으로 나눌 수 있는 이야기가 많이 있을 것 같네여.
새로운 글로 다시 만나요우 읏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