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지금코치 Jun 20. 2024

[라이프코칭|지금코치] 코칭 고객에게 배운것 한 가지

" 제가 책임감이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는 것을 

알게 되니 제게 희망이 있네요. 

현재는 콩팥 크기만한 책임감이긴 하지만요. "

오늘 밤 11시 코칭에서 

고객님에 대해 한 가지 더 알게되었습니다.

3월부터 함께 해오신 분입니다. 

' 이 분은 어떠한 것에 열망이 있다는 것 자체 만으로도 희망으로 바꿔 볼 수 있는 분이구나. ' 

그리고 배웠습니다.

아직 가지지 못했지만, 

가지고 싶다고 생각하는 것 만으로도 

스스로를 인정해줄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오늘도 저는,

코칭을 통해 사람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삶을 살아가는 방식을 배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지금코치] 타이틀이 아닌 닉네임이 필요한 시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